제주도 관광

제주도여행 용머리해안

파인드제주 2012. 10. 15. 12:00

제주도여행 용머리해안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용머리해안!

바다 위로 나 있는 자연의 산책로를 따라 걸으며

제주 바다와 용머리 해안의 아름답고 신비한 절경을 감상하고 왔답니다~

용머리 해안은 제주에 오시면 꼭! 가보셔야할 곳으로,

아름다운 풍경 뿐만 아니라 학술적, 문화적 가치가 있는

제주도 여행의 명소 중의 명소랍니다ㅎㅎ

 

 

 

 

아름다운 제주의 명소^^ 제주 용머리 해안은 유네스코를 통해

이미 세계적으로 아름다움을 인정받은 곳으로

제주의 대표적인 여행 명소 중 하나라고 할 수 있답니다~

 

 

 

 

오랜 시간동안 자연에 의해서 만들어진 조각같은 풍경들~

제주 용머리해안에서 걷다보면 자연의 아름다움과 신비에 감탄하게 된답니다

 

 

 

 

 

신비롭고 아름다운 경관에 감탄을 거듭하게 되는 용머리 해안!

용머리 해안의 아름다운 풍경을 생생히 보여주는 기암절벽의 모습이랍니다ㅎㅎ

 

 

 

 

미국의 그랜드캐년이 떠오르네요ㅎㅎ

그에 비할만한 용머리 해안의 멋진 풍경이랍니다^^

 

 

 

 

자연이 만들어낸 산책로를 따라서 걷다보면

바다와 용머리 해안의 절경을 생생히 느껴볼 수 있답니다ㅎㅎ

이렇게 가까이서(손으로 직접 만져볼 수 있는) 볼 수 있어서

용머리 해안이 더욱 아름답고 멋지게 느껴지네요~

멀리서 눈으로만 봐야하는 경관도 물론 아름답지만 

이렇게 가까이서 걸을 수 있는 용머리 해안이 더 반갑게 느껴졌답니다^^ㅎㅎ

 

 

 

말을 잃게 만드는 아름다운 경관의 제주 용머리 해안.

제주 자연의 신비와 아름다움을 톡톡히 느낄 수 있는

제주도 명소 용머리 해안이었답니다^^

제주에 오시면 꼭 한 번 가보셔서 아름다운 용머리해안의 풍경을 구경하세요~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_+ㅎㅎ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제주도 여행을 가시기 전에 꼭 확인하고 가셔야하는 게 있어요+_+

바로 제주도 여행지, 관광지, 리조트, 렌트카, 맛집 등등의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는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랍니다!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선정되시면 제주도 각종 여행관련 무료체험을 하실 수 있구요,

무료 체험 후에 정성껏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앞으로도 쭉~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으로 활동이 가능하시답니다ㅎㅎ

공짜로 제주도 여행하는 기회를 꼭 놓치지 마시구요+_+

아래 링크를 클릭! 해주세요~

 ↓ ↓ ↓ ↓ ↓  


제주리뷰 네이버 공식 카페 바로가기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원하시는 관광지가 없거나, 선발되지 않으셨다면

제주도 관광지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는

제주모바일쿠폰을 추천해드려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으시고

관광지 매표소에서 사용하시면 되구요^^

별도의 청구비용이 없으니 안심하고 다운받으세요~ㅎㅎ

 

 

 

 

 

 

 

반응형

'제주도 관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섭지코지  (0) 2012.10.16
제주도휴양림 교래자연휴양림  (0) 2012.10.15
제주도 테디베어뮤지엄  (0) 2012.10.14
제주도 휴애리 감귤체험  (0) 2012.10.13
제주도여행 하가리 연화지  (0) 2012.10.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