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펜션 소개

제주도펜션 중문 그린힐통나무휴양펜션

파인드제주 2013. 3. 13. 22:55

 

 

 

 

 

제주도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 펜션

제주도펜션 중문 그린힐통나무휴양펜션

 

 

제주도 중문관광단지에 있는 중문 그린힐 통나무 휴양펜션을 소개합니다!
제주 중문 그린힐 통나무 휴양펜션은 통나무로 지어져서 깔끔하고
마음이 편안한 인테리어의 제주도 펜션이에요^^
위치도 중문관광단지에서 5분거리에 있어서
다양한 제주도 관광지와 여행지들이 가까이에 있어 편하답니다^^

 

 

 

 


중문관광단지 근처에 위치한 중문 그린힐통나무휴양펜션!
통나무집 복층 구조의 펜션 인테리어가 참 마음에 드는 곳이에요^^

 

 

 

 

 


중문 그린힐통나무 휴양펜션은 서귀포시 색달동 2357-1 번지에 위치해있구요^^
예약문의는 064-738-8807 / 010-4118-7080 으로 연락하시면 된답니다!ㅎㅎ

 

 

 

 

 

 

중문 그릴힐 통나무 휴양펜션의 23평의 객실로 구성되어 있구요^^

복층 통나무집 독채형 펜션이라서 더욱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실 수 있어요!ㅎㅎ

 

 

 

 

 

소나무 향이 은은한 통나무 벽채와 편안하고 그림같은 풍경을 볼 수 있어서

가만히 머무르기만 해도 마음이 편안해지는 것 같았어요^^ㅎㅎ

원목으로 짜여져서 통일성을 이룬 가구들의 모습도 보기 좋았답니다!

 

 

 

 

 

푹신푹신하고 편안한 중문 그린힐 통나무 휴양펜션의 침대~

밝은 햇빛이 들어오는 창가에 있어서 아침을 기분좋게 맞이할 수 있답니다^^ㅎㅎ

 

 

 

 

주방에는 취사도구가 갖춰져 있어서 음식을 조리해 드실 수 있구요^^

42인치 대형 TV와 컴퓨터 등이 있어서 더욱 편하게 휴식을 취하실 수 있어요!

 

 

 

 

 

화장실도 깔끔해서 보기 좋았답니다^^ㅎㅎ

 

 

 

 

 

윗층으로 올라가 테라스로 나가보니~

아름다운 주변 풍경들이 한 눈에 들어와요^^ㅎㅎ

 

 

 

 

 

또한 아랫층 테라스에서는 바베큐를 할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가족들이 다함께 바베큐 파티도 할 수 있답니다!ㅎㅎ

 

 

 

 

 

 

 

감귤나무와 동백나무가 가득 심어져 있어서

풍경이 참 아름다운 중문 그린힐 통나무 펜션!

제주 여행길에 편안히 쉴 수 있는 제주도 펜션이랍니다+_+ㅎㅎ

 

 

 

 

 

아름다운 주변 풍경을 보며 편안한 시설의 중문 그린힐 통나무 휴양펜션에서

제주여행의 피로도 풀고^^ 추억거리 가득한 제주여행 즐기시길 추천합니다!ㅎㅎ

특히 중문 그릴힐 통나무 휴양 펜션은 독채형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여서

방해없이 가족끼리 연인끼리 친구끼리 즐거운 시간 보내실 수 있어요+_+ㅎㅎ

제주 중문 그린힐 통나무 휴양펜션에서 편안한 제주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