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주 공항근처맛집 고기국수가 맛있는 삼대국수본점

파인드제주 2018. 9. 24. 13:00


제주 공항근처맛집 고기국수가 맛있는 삼대국수본점에 다녀왔어요 ^-^


요즘들어 제주에 가을비가 많이 내리고 있는데요 ~! 

오랜만에 비도 오고 , 날씨도 많이 서늘해져 

고기국수가 먹고 싶더라구요 ,ㅎㅎㅎㅎ 

중고등학교 때 친구들을 오랜만에 만난 후 부담없는 한끼로 

삼대국수본점으로 고고싱했어요 ~! ㅋㅋㅋ

옛날부터 , 만나기만 하면 , 특별히 먹고 싶은게 없을때 자주 이용하게 되는데요 

그만큼 가격도 저렴하고 , 양도 많아서 더욱 애정하는 곳이 아닌가 싶어요 ^_^









벌써 몇십년째 한자리를 지키고 있는 , 제주삼대국수본점 인데요 ㅎㅎ

제주국수문화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도 쉬워요 - !

국수문화 거의 끝쪽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주차하기도 쉽고 

다른곳보다 복잡하지 않아 사람들에게 치이지 않아도 되니 

더욱 이용하기 만족스러워요 ^_^









또한 주차장도 있어서 , 주차하기도 쉬운데요 - !

제주 여행하시면서 제주시에 위치한 식당은 

주차하기가 힘들어서 , 이용을 안하잖아요 !
그런데 이곳은 주차장이 있어서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어요 ^_^

또한 , 삼성혈이나 자연사박물관도 근처에 있어서 고기국수도 드시고 

한바퀴 둘러보시기도 좋으실 듯 싶어요 -! 









제주도민들도 굉장히 많이 이용하는 곳 중 하나인데요 -! 

얼마전부터 제주 여행객들에게도 고기국수 라는 메뉴가 알려지기 시작하면서,

관광객들도 많이 찾는 곳이 되었어요 ^_^

이곳은 수 많은 메스컴에 출연하면서 더욱 유명해진 맛집인데,

오래전부터 지금까지 맛이 변하지 않아 , 옛날 그시절을 생각하며 

드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ㅎㅎㅎㅎ










이만큼 많은 유명 tv프로그램에 소개되었는데요 - !

04년도 부터 시작하여 , 09년까지 골구로 맛집으로 추천된 곳이에요 -! 

이만큼 옛날부터 지금까지 입소문이 나서

 즐겨 이용하는 고기국수 맛집인데요 ㅋㅋ

진짜 제주도민이 만드는 진짜 고기국수를 드실 수 있을듯 싶었어요 ㅎㅎ










가격도 저렴한 편인데요 !

유명 관광지에 가면 만원을 넘어가는 금액에 한번은 깜짝 놀란적이 있어요 ㅠ_ㅠ

맛도 그닥이었는뎅,, 

이곳은 고기국수와 비빔국수는 7500원 이었어요 ,ㅋㅋ

그 외에도 멸치국수와 아강발, 돔베고기등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ㅎㅎ

저희는 고기국수와 멸치국수 비빔국수와 돔베고기를 주문해 보았어요 ^_^










반찬이란건 필요하나요 ?ㅎㅎㅎ 

고기국수만으로도 반찬이 되는데, 김치와 깍두기 알마늘도 함께

차려졌어요 ! ㅋㅋ 김치가 굉장히 시원하고 매콤해서 

국수와 먹기 궁합이 최고였어요 >.<








비법양념으로 맛있게 매웠던 비빔국수 ! 

콩나물과 오이등 넉넉하게 넣어준 야채들과 함께 쓱쓱 비벼 먹어보았는데요 -!

소스양도 충분하고, 양념 색에 비해 많이 맵지 않아서 매운걸 못먹는 저한테도 

딱 맛있다 라고 느껴질 정도라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 ㅋㅋㅋ 

거기에 두툼한 돔베고기도 올라져 있었어요 -! ㅎㅎㅎ









섞기전 가까이에서도 찍어보았는데요 - 

얼굴만큼 큰 접시 가득 , 담겨져 있는것이 변함이 없구나 라고 느껴졌어요 >.<

면도 굉장히 쫄깃쫄깃 삶아져서 , 탱탱한게 오직 제주에서만 맛볼수 있는 

비빔국수 랍니다 ㅎㅎㅎ 









그리고 멸치국수도 맛 보앗는데요 !

언제나 이곳에 오면 배가 작은사람은 한그릇도 다 못드실 양이라 

푸짐해서 , 항상 다른맛으로 시켜 먹어요 ! ㅎㅎㅎ 

맑은 국물이 포인트인 멸치국수 ㅋㅋ

멸치다시다로 국물을 내서 , 깔끔했고 

당근과 파 유부등 넉넉하게 넣어 색도 예뻣는데요 ^_^









면도 탱글탱글하게 잘 삶아져서 , 

어린아이는 물론 나이드신 분들까지도 

쉽게 드실 수 있어요 ! ㅎㅎ 

간도 딱 알맞게 되어 있기 때문에 , 더욱 만족스런 맛 ! ㅋㅋㅋ

또한 고명도 너무 예쁘게 올라져 있어서 더욱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었어요 ^_^










어느정도 비빔후 김가루도 넣어보았는데요 ♥

김가루는 정말 어디에나 어울리는 메뉴인거 같아요 ^_^

제주에서는 거의 멸치국수에 김가루를 넣어 드시는데 , 

김가루의 짭쪼름함이 더욱 멸치국수를 풍미있게 맛있게 만들어줬어요 ~










그리고 고기국수 >.<ㅋㅋㅋ 

고기가 잘 삶아져서 더욱 뽀얀 국물 가득 면과 고기로 넘쳐났는데요 ㅎㅎㅎ

고기도 생각보다 두툼하고 , 당근과 파 같은 고명도 가득 올리고 ,

비법양념까지 ! ㅋㅋㅋ

이집만의 비법인듯 싶었는데요 ,ㅎㅎㅎ

다른곳은 후추를 넣어서 고기국수의 느끼함을 잡아주지만 

이곳은 비법양념을 넣어서 살짝 매콤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_^









전체적으로 7500원이라고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넉넉한 야채들과 

큰그릇 가득 담겨진 면ㅎㅎ

그리고 넉넉하게 들어가 있는 돔베고기까지 !

이곳에선 저렴한 가격에 , 배부르게 드실 수 있는데요 ~


날씨가 추워지면 곧 고기국수의 계절이 돌아오니 , 

따뜻한 국물이 생각날 때 

제주 공항근처맛집 고기국수가 맛있는 삼대국수본점을 이용해보세요 










마지막으로 주문한 돔베고기인데요 ㅎㅎㅎ

방금 삶아진거 같은 부드러운 촉감에 따뜻따뜻했던 돔베고기 ! ㅎㅎㅎ

저는 평소에 물에 담겨진 고기는 잘 먹지 않는데 . 

돔베고기는 엄청 잘 먹어요 ㅋㅋㅋ


제주도에 오시면 고기국수 와 함께 꼭 드셔야 하는 돔베고기 !

확실히 구워먹는맛과 다른 담백한 맛으로 , 

깔끔하게 드실 수 있어서 구워먹는 고기랑은 또 다른 맛이에요 ^^









윤기나게 쫘르륵 삶아진 돔베고기 ~ ㅋㅋㅋ 

살고기도 굉장히 부드러워서 , 남녀노소 다들 애정하는 음식인데요 ! 

어린아이들도 잘 먹더라구요 ,ㅎㅎㅎㅎ

이곳은 고기국수 말고도, 돔베고기도 꼭 드시는데요 ^_^

그만큼 부드럽고 쫄깃하게 잘 삶아져서 추천드려요 ㅎㅎㅎ









배추잎에 , 전갈을 넣어 취향에 따라 알마늘을 첨가해서 먹었는데요 >.<

돼지고기 특유의 누린내도 나지 않고 , 부드럽게 잘 삶아져서 

입안에서 사르륵 녹아버린답니다 ㅎㅎㅎ

김치와도 먹고, 알마늘이랑도 먹고 고기맛이 좋아서 뭐든 다 잘 어울리는데요 ^_^

제주 공항근처맛집 삼대국수에 오시면 돔베고기도 꼭 드셔야하는 필수코스 중 하나에요 ㅎㅎ









휘리릭 비비고 먹어보려고 하니 생각난 단체샷 - ! ㅋㅋㅋ

오랜만에 맛있는 고기국수를 먹으면서 , 좋은 시간을 보내고 왔어요 ㅎㅎㅎ 

삼대 째 국수집을 운영하고 있는 제주 공항근처맛집 삼대국수 본점 

확실히 오래 운영해서 그런지 이집만의 특징이 잘 살아있는거 같아요 

제주 여행 중 꼭 들려 한번 이용해 보세요 ^_^


제주 공항근처맛집 고기국수가 맛있는 삼대국수본점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