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서귀포 여행코스 이색체험 서귀포잠수함

파인드제주 2019. 6. 26. 16:14




서귀포 여행코스 중에서 이색체험이 가능해서 참 좋은 서귀포잠수함 : )

천연보호구역으로 지정되어 있는 문섬 바닷속을 여행하는 제주도 잠수함이에요^^

제주도 하면, 바다 풍경을 빼놓을 수 없기 때문에 필수코스이기도 하죠~

서귀포잠수함은 서귀포항에 위치해 있어 다채로운 볼거리를 자랑한답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다이빙 포인트이기도 한 인증받는 여행지라는 사실!

남녀노소 누구와 함께라도 멋진 추억을 남겨볼 수 있는 제주여행코스로 강추



서귀포잠수함은 세계기네스기록 무사고 안전운항을 매일 갱신하고 있는 곳^^

무려 1988년부터 30년이 넘도록...ㅋㅋ 믿고 탈 수 있어서 더 추천하는 여행코스에요 : )

또한, 세계 7대 다이빙 포인트로도 유명한 천연보호구역을 만날 수 있다는><

이왕 타는 제주도 잠수함이라면 이 정도 느낌적인 느낌은 있어줘야 탈 수 있겠죠?+.+



서귀포잠수함으로 가는 길! 유람선을 탄 것처럼 해상 풍경 감상도 가능해요 : )
1석 2조 꿀힐링이 가능한 서귀포잠수함~ 요즘 시즌에는 더없이 아름다운 풍경이랍니다^^

제주도 바다는 그냥 바라보는 것만으로도 그동안의 스트레스가 풀리는 듯ㅋㅋ

바다로 직접 나서지 않으면, 보지 못할 풍경들이니 한번쯤 도전해볼만 하겠죠??+.+



동그란 창 밖으로 바다 풍경을 감상하며 멋진 시간을 보낼 수가 있는데요+.+

서귀포잠수함 바깥쪽으로 조명을 켜주기 때문에 환하게 잘 감상할 수가 있더라구요 : )

끝없이 깊어 보이는 바다에서 만나는 해양 생물체들은 너무나도 신기해요~

모양도 크기도 제각각인 물고기들이 몰려와 반갑다고 인사해주는 것 같았답니다^-^

이색체험이 가능한 서귀포 여행코스이니만큼 보여지는 모든 것이 참 멋졌어요!



서귀포잠수함 스쿠버분이 짠~ 하고 나타나서 물고기들을 몰고 오는데요 : )

뭔가 피리부는 사아니 같다랄까... 먹이주는 스쿠버...ㅋㅋ 암튼 신기하고 멋졌어요^^

마치 준비하고 있던 것처럼 어디에서 이렇게 나타나는지! 완전 장관이라는><

서귀포 이색체험 서귀포잠수함은 자연 속에서 즐길 수 있어 더 좋은 것 같답니다 ♬♪

동그란 창 밖으로 아름다운 바다를 만끽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 짱 좋았어요!



아쿠아리움이나 TV에서 보는 게 아니라 실제 바닷속 풍경이라니!ㅋㅋㅋ><

사실 제주도 잠수함 타기 전에는 뭐가 그렇게 신기할까, 싶었는데~ 왠열, 겁나 신기 : )

세상 물고기 처음 본 것 마냥 눈이 휘둥그레져서 엄청 구경하게 되더라구요~

서귀포 여행코스 서귀포잠수함은 정말 타기 전부터 끝까지 만족도가 높았어요^-^



난파선 코스! 이렇게 멋진 컨텐츠가 있으니 인기쟁이일 수 밖에 없는 듯 : )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서귀포잠수함에서만 볼 수 있는 풍경이기 때문에 더 멋져요^^

난파선의 물고기들의 훌륭한 생활 터전이 되어준다고 하더라구요~ㅎㅎㅎ

난파선 주위에만 유독 물고기들이 많이 밀집되어 있는 걸 보니 맞는 것 같죠??+.+

바닷속에서 보고 있으니 정말 영화라도 찍는 듯 설레이는 기분이였답니다!



서귀포잠수함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 바로 문섬 연산호 군락지랍니다ㅋㅋㅋ><

산호나 연산호는 채집해서 키우기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완전 자연 그 자체라는 사실 : )
좀 어둡다 싶으면, 조명을 비춰주기 때문에 환하게 잘 볼 수가 있었답니다^-^

오직 제주도 서귀포잠수함에서만 볼 수 있는 풍경! 정말 이색체험 꿀잼인 것 같아요~

아이는 물론이고 어른들도 심쿵하게 만드는 풍경들이 연속해서 펼쳐지더라구요+.+



바닷 속 풍경들을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되게 새로운 경험이 되더라구요><ㅋㅋㅋ

정말 어린 영유아 친구들이랑 오신 분들도 봤는데, 아이들 눈이 초롱초롱해서 짱 귀여웠음

저희 아들도 물고기에 요즘 관심이 생겨가지고 빠다~ 물꼬기~ 이러거든요+.+

아이를 동반한 가족여행코스에도 넣어보면 좋을 서귀포 여행코스라는 생각이 들어요^^



서귀포항에 있는터라 일단 분위기부터가 좋고 평화로운 느낌적인 느낌ㅋㅋㅋ

새연교와 새섬이 바로 붙어 있어서 서귀포잠수함 타고 나서 구경하니 딱이더라구요 : )

서귀포 여행코스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이니만큼 두루두루 즐기기 안성맞춤><

요즘 시즌에는 바다만큼 시원한 곳이 없는 것 같아요~ 보는 것만으로도 힐링임+.+



다시 봐도 예쁜 서귀포잠수함 지아호의 모습! 여행의 동반자랍니다ㅋㅋ

얼굴이 비칠 듯 맑은 제주의 바닷속을 탐험할 수 있어 참 이색적인 것 같아요 : )

아이도 어른도 모두 모두 즐거운 추억을 만들기 좋은 여행지라는 점!

서귀포 여행코스 이색체험하기 너무 좋은 곳이니 꼭 방문해 보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