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 산방산 카페 마노르블랑에서 인생샷 찍기 ♡

파인드제주 2019. 7. 8. 15:38



제주도 산방산 카페 마노르블랑에서 인생샷 찍기




제주도 산방산 카페 마노르블랑은 멋진 정원과 함께 즐기기 참 좋은 곳 : )

자연과 함께 조성된 아름다운 산책로를 거닐며 로맨틱한 시간을 보낼 수 있지요♬

산방산 근처에 위치한 카페로 정말 뷰도 분위기도 너무 좋은 곳이에요ㅋㅋ

오전 10시 오픈해서 밤 8시까지 운영하는터라 언제 방문하든지 상관없다는 점^-^

아시는 분들은 다 아실만한 예쁜 카페라 갈 때마다 기분이 좋더라구요+.+

밤이 되면 조명도 켜지기 때문에 여름밤 방문하기 딱인 마노르블랑이랍니다♡.♡



산방산이 바라다 보이는 뷰가 정말 환상인 멋진 카페인 것 같아요+.+

2천여 평이 넘는 정원을 정말 구석구석 섬세하게 꾸며 놓아서 놀랍더라는 : )

잘 가꾸어진 정원에 산책로까지 조성되어 있으니 안성맞춤이에요^^

사랑하는 연인과 혹은 가족과 도란도란 이야기하며 산책하니 좋았답니다><

요즘 보기에 딱인 수국도 가득해서 수국 명소로도 추천하고 싶어요♬



제주도 산방산 카페 마노르블랑은 포토존으로도 유명하답니다 : )

걷는 길목마다 예쁘게 조성되어 있어 사진을 안 찍을 수가 없더라구요ㅋㅋㅋ

자연과 어우러진 포토존은 그냥 막 찍어도 인스타 피드샷이라는><

문구도 하나같이 감성 뿜뿜이라 제주여행에서 필수코스가 될 것 같아요^^



산책로를 걸으면서 우연히 마주치게 되는 플랜카드들이 너무 예쁘다는><

제주에서 네생각~ 힘내라~ 반가워 제주 등등! 멈춰설 수 밖에 없게 만들더라는 : )

도민들도 여행객들도 이런 곳에서는 자연스레 사진작가가 된답니다ㅋㅋ

제주도 산방산 카페 마노르블랑 분위기도 풍경도 정말 독보적인 것 같아요~♬♪

셀프 스냅사진이나 사랑하는 우리 아이 사진 찍어주기에도 딱이겠죠??+.+



마노르블랑 카페 내부는 더 깜놀ㅋㅋ 진짜 어디 유럽같은 느낌 뿜뿜 : )

고급진 느낌은 물론이고 1,2층으로 조성되어 있어서 넓기도 넓은 편이더라는><

2층은 아이들에게는 위험해서 노키존이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해요~

마노르블랑 바깥 풍경도 멋지더니 카페 내부도 참 멋지고 휼륭하더라구요^^



예쁜 티웨어들이 가득 있어서 눈돌아갑니다~ 진짜 예쁘더라구요ㅋㅋㅋ><

높은 진열장에 다채로운 티웨어가 진열되어 있는데 사장님 센스가 완전 돋보여요 : )

아름다운 정원만큼이나 예쁜 티팟과 찻잔들도 유명한 제주도 산방산 카페!

이런 쪽 잘 아시는 분들이라면, 한번쯤 꼭 들려보시면 좋을 멋진 공간이라는 사실♬

디저트나 커피도 이렇게 예쁜 잔에 담겨져 나오니ㅠㅠ 눙물나게 예뻤어요+.+



레몬, 자몽에이드랑 디저트 주문했어요! 먹기 아까운 비주얼은 당근(ㅠㅠ)

그래도 먹어야..ㅋㅋㅋㅋ 마노르블랑은 뭐 분위기부터 비주얼은 1등인 것 같아요><

카페가 맛도 중요하겠지만, 일단 분위기도 한 몫을 톡톡히 하잖아요^-^

비가 온다고 하더라도 이렇게 안에서 멋진 풍경 즐기면 되니 돈워리 비해피♥



당근 케이크랑 사과 무스! 이름도 예쁘고 모양도 예쁘고~ 맛도 합격><

어떻게 이렇게 만들었을까 싶더라구요ㅋㅋ 제가 케익 원데이클래스를 해봤는데...

완전 폭망 중에 폭망ㅠㅠ 진짜 어렵고 숙련된 스킬이 필요한 듯 해요~

그래서 이런 디저트들 보면 진짜 정성들여서 신중하게 만들었겠구나, 싶다는 : )

마노르블랑 디저트도 비주얼 갑...보기 좋은 떡이 맛도 좋다고 역시 역시^^



에이드 맛도 너무 좋았어요~ 요즘같은 시즌에는 에이드가 최곤 듯 : )

달달한 디저트랑 찰떡궁합ㅋㅋ 아, 포스팅하고 있으니까 또 가고 싶네요 여기ㅠㅠ

제주도 산방산 카페 마노르블랑 분위기부터 비주얼까지 짱이랍니다><

예쁜 정원에서 산책도 하고 힐링도 하니 쉬어가기에는 진짜 딱인 듯 해요^-^



꽃을 이용해서 만든 제품들도 있더라구요~ 테스팅도 가능했는데요 : )

에센셜 오일부터 바디 미스트랑 향수까지>< 향도 너무 좋고 은은하니 매력적+.+

하나 구입했는데요~ 몸에 뿌리고 나면 생각보다 오래 가더라는^-^

이거 뿌리고 출근했더니 동료 언니가 향 좋다고 해서 추천도 해줬답니다♬



마노르블랑 구석구석 자연과 벗삼아 쉴만한 공간이 많더라구요 : )

책 읽으시는 분도 봤고~ 아이들도 앉아서 엄마아빠랑 꽁냥꽁냥 행복한 시간~

저도 친구랑 갔었는데 오랜만에 친구도 저도 힐링 제대로 했어요^^

워낙 일하느라 육아하느라 지쳐 있었는데 여기 정말 상쾌하고 좋았답니다><

달달한 디저트에 기분도 좋고 탁 트인 풍경이 너무 아름다웠어요♡



제주도 산방산 카페 마노르블랑 넓기도 넓고 정말 여행지 같았네요+.+

아름답게 조성된 정원 거닐면서 산책만 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였답니다 : )

거기다 달달한 디저트와 음료까지 즐기니 찰떡 궁합이 따로 없었음~

주변에는 중문관광단지, 산방산, 용머리해안 등등 둘러볼 곳도 많아 딱ㅋㅋ><

여행하기에도 좋고 힐링하기에도 좋은 마노르블랑 꼭 가보시길 바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