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비올때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 공연 믿을수가 없어요~

파인드제주 2020. 1. 9. 23:30




제주 비올때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


점보빌리지 코끼리 트레킹 체험과 코끼리 테마쇼 관람하고 왔습니다
동남아에서 온 코끼리와 현지 조련사 그리고 관객이 함께 즐기는 곳인데요
컨셉으로 365일 비가오나 눈이오나 즐길 수 있는 실내공연장이랍니다.

내부로 들어가면 앉아서 대기할수 있는
테이블과 의자가 마련되어 있어서 공연 전이라면 잠시
대기하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또 옆에 포토존과 기념품샵까지
있어서 사진 찍고 구경하다보니 금방 시간이 가더라구요
다만, 그 시간에 꼭 공연을 보고 싶다면,
공연시간보다 조금 일찍 오셔서 대기하셨다가
입장시간에 맞춰서 좋은 자리 앉는것을 추천드리고 싶네요^-^





젤 처음으로 들어가서 첫번째 좋은자리에 앉았어요
자리는 지정석이 아니라서 원하는 자리에 앉을 수 있습니다.
점점 사람들이 자리에 차기 시작하더라구요
주말 피크타임에는 거의 꽉 찼답니다^-^





우와아, 드디어 코끼리님이 등장했어요
​정말 어마무시하게 크기 였는데요.
덩치 보고 깜놀했지만 다리보고 더 깜놀했어요

큰 덩치에 각선미가 어쩜 저리 이쁘고 길게 빠졌냐며,
쭉쭉 길게 뻗은 다리보고 더 깜놀했던것 같아요!




코끼리가 이렇게 일어서서 멋진 무대를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다채로운 무대로 정말 코끼리에 매력에 퐁당 빠져드는 시간이였던것 같아요


그리고 장애물 위에 올라가 무대를 보여주기도 하고

멋진 코끼리에 무대에 즐거움이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동남아에서만 볼수 있는 멋진 광경을 볼 수 있어서

특별했던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것 같아요





사진을 찍어보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냈는데요
코끼리가 정말 똑똑하구나 많이 느꼈어요
다양한 공연을 눈 앞에서 보여주는게 정말 멋있고
대단하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아이들이 갈때마다 너무 즐거워 하더라구요




그리고 다양한 이벤트를 하실 분들은 앞자리에 앉으면 좋아요
앞자리에 앉아계신 분들을 상대로 직원분께서 오셔서 물어보세요
무슨무슨 체험이 있는데 하실거냐고,
하실거면 이따 나오라고 말씀하시더라구요^-^


체험에는 등 마사지부터 시작해서 코끼리와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아찔하고 재밌는 경험이 될거 같아요




코끼리가 그린 그림을 볼 수 있었는데요

예쁜 꽃을 그렸더라구요. 코끼리 코로 그렸다는게 정말 놀랍더라구요


다들 너무 재미있다고 박수치면서 보는데,
저희 가족들도 즐겁게 관람을 했어요
아이의 행복한 미소에 덩덜아 입가에 미소가 올라갔답니다!





코끼리 풍선도 터뜨리고 사람보다 더 잘 하는것 같아요 잘한다잉!!
농구도 하시고, 이젠 축구까지 하고 정말 못하는게 뭐냐.. 라는 생각이 들더군요
코끼리에 재롱도 보고,, 점보빌리지에서 어린아이처럼 박수치고 즐기고 갑니다.





코끼리와 너무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았는데요

화려한 복장을 차려 입은 코끼리와 즐겁게 보냈던것


그리고 공연 내내 신나는 노래가 나와서 어깨가 정말 들썩였던것 같아요





만능 스포츠맨이였던것 같아요,, 코끼리는 저보다 운동을 잘하더라구요!

저도 못하는 농구와 덩크슛까지 멋진 공연을 보여준답니다


사람도 해내기에 힘든 공연들을 코끼리가 정말 멋지게 해내네요!


조련사와에 호흡도 정말 좋았어요

조련사에 지시 아래 척척 멋진 공연을 해내서 보여주네요

코끼리에 멋진 공연에 이날 정말 코끼리에게 반하고 갔답니다.




공연이 다 끝나면 나가서 사진촬영을 할수 있게 해주셨답니다
이때는 공연을 하신 조련사와 코끼리를

 가까이서 볼 수 있는 시간이기도
하니 꼭 공연장 앞으로 나가서 사진도 찍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시기 바랍니다.





트래킹까지 해줘야 점보빌리지를 즐겁게 즐

길수 있다는 이야기를 들었기에
제주 비올때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에서 트래킹

체험을 안즐길 수 가 없겠더라구요

직원분께서 앞에서 잘 이끌어주셔서 편하게 탈수 있었어요!





타는 동안에는 무서워서 카메라를 꺼낼수가 없었던것 같아요
그래서 신랑한테 사진을 요청 했어요 ㅋㅋㅋㅋㅋ


넘나 만족스러운 제주 비올때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
아이와 갈만한곳으로는 너무 좋은것 같은데요
아이들도 너무 좋았다고 하네요.
여기 저기서 꼬마친구들이 재미있다고 하는 소리가 들렸답니다

점보빌리지에서 다들 좋은 추억 만들어 보고 가세요~


아래 점보빌리지 공연 영상 첨부할께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