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맛집 정보 669

찐 초밥맛을 느껴볼 수 있어 좋았던 모슬포 초밥 맛집!

모슬포 초밥 맛집으로 유명한 참방참방 다녀왔어요! 지금 생각해도 군침!'-' 깔끔하고 정갈한 맛으로 지역 주민들은 물론 여행객들에게도 인기 만점~ㅎㅎ 초밥은 물론 참치, 방어 전문점이기도 해서 매니아층이 확실하더라구요 : ) 이 근처 가게 되면 꼭 한번씩은 들리게 되는 애정하는 맛집 중 하나랍니다!^^ 내부 인테리어도 깔끔하니 사장님네 센스가 돋보이는 곳인데요 : ) 코시국이니만큼 소독도 철저하게 하시고, 청결하게 관리하는 곳!ㅎㅎ 그래서인지 더욱 믿고 맛있는 초밥을 먹을 수가 있는 것 같아요~'-' 넌 예쁘니까 참치만 먹어♡ 사랑스러운 문구까지 기분좋게 만들어주는 곳!^^ 이렇게 따로 룸으로 된 테이블도 있어서 아이가 있거나 어르신과 함께 오시는 분들도 편하고 부담없이 식사를 할 수 있을 것 같아 좋더..

제주 구좌읍 수제버거, 최현석 쉐프 주식회사 일구공!

제주 구좌읍 수제버거 먹으러 간 일구공! 최현석 쉐프 수제버거 브랜드 일구공이 이곳에 2호점을 냈답니다~ 서울 성수동에서만 먹을 수 있던 수제버거를 드디어..'-' 구좌읍 해맞이해안로에 위치하고 있어서 뷰도 운치도 진짜 남다른 곳이에요 : ) 1호점과는 또 다른 제주점만의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어서 더욱 좋다는 사실! 후후! 아름다운 바다 풍경 감상하면서 먹으니까 맛있는 수제버거가 더 맛있었답니다~ 이국적인 정취도 느껴보면서 제주를 즐길 수 있는 수제버거 매장이에요 : ) 오픈한지 얼마되지 않은 곳이지만, 방문하는 분들이 꽤 많더라구요!ㅎㅎ 일단 일구공 버거가 맛있는 거 다 인정하는 부분에다 비주얼까지 넘사벽..'-' 저도 1호점에서 한번 먹어보고 엄지척했던 곳이라 너무 반가웠다는...ㅠㅠ 스테이지하우스..

제주 노형동 흑돼지 질과 양 모두 만족스러웠던 돈사촌!

제주 노형동 흑돼지 먹으러 방문한 돈사촌! 노형동주민센터 부근이라 가기도 편하고 주차비까지 지원해주는 곳이라 더 좋았던 맛집이에요 :D 이마트, 롯데마트가 가까운 시내 중심가에 위치하고 있는 곳인데요~'-' 지역 주민들은 물론 제주를 찾는 여행객분들도 즐겨찾는 것 같아요!ㅎㅎ 제주에서 꼭 먹어봐야 할 흑돼지 근고기가 있어 필수코스라는 사실♬ 단층 건물이지만 여유롭고 훤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어 편했어요!'-' 천장이 높은 구조이기 때문에 연기가 자욱하거나 쾌쾌할 일 없는..ㅎㅎㅎ 오후 4시 오픈이라서 푸짐하고 느긋하게 저녁먹기 딱인 곳이랍니다~ 흑돼지 근고기부터 백돼지 근고기까지! 1인분 300g으로 양도 푸짐!+.+ 김치찌개 및 김치말이국수, 된장찌개, 계란찜 등 고기 먹으면서 함께 곁들일 사이드 메뉴..

애월 통갈치 추천, 사장님 손맛 인정할 수 밖에 없는 곳!

애월 통갈치 추천할 수 밖에 없는 소문난맛집!ㅎㅎ하귀에서부터 애월까지 쭈욱 이어지는 해안도로 드라이브 코스에 자리하고 있어 더욱 좋은 식당인데요 : ) 제주산 은갈치로 요리하는 맛있는 통갈치 요리가 있어 제대로 힐링했답니다!'-' 아름다운 애월 바다 풍경도 감상하면서 실한 통갈치 요리까지 즐겨봤어요~ㅎㅎ 해안도로에 위치하고 있어 식사 전후로 드라이브하기에도 안성맞춤인 곳인 듯!^^ 통갈치조림, 통갈치구이, 생선구이, 모듬구이, 전복뚝배기, 해물탕 등!ㅎㅎ 제주여행에서 꼭 먹어봐야 할 베스트 음식들이 다 있는 찐 맛집이랍니다~'-' 창 밖으로 바다 풍경이 보이기 때문에 소소한 힐링을 즐길 수 있는 위치! 마을 안에 자리하고 있는 곳이라서 제주 마을의 운치까지 느낄 수 있어요~ 사장님네도 워낙 친절하셔서 다..

이호해수욕장 랍스타 바다뷰가 예술이었던 크랩팟테우!

이호해수욕장 랍스타 크랩팟테우에서 셋뚜 셋뚜로 제대로 먹었어요 : ) 이호에서 내도로 이어지는 해안도로 드라이브 코스에 자리잡고 있는 곳!'-' 그래서인지 풍경도 좋고 찾기도 쉬워서 오고 가는 길도 즐거웠답니다~ 갓 오픈한 신상 맛집이라서 신축 건물에 주차장도 넉넉해서 좋았어요♬ 가게 상호명에서부터 왠지 이국적인 정취가 느껴지는 듯 했는데요!'-' 바다 바로 앞이기도 하고, 식사하기 전부터 은근 설렜던 것 같아요~ㅎㅎ 2층에 위치하고 있어 바다 풍경을 시원하게 감상해볼 수 있었어요 :-P 아름다운 제주 바다가 수평선 끝까지 보이니 진짜 눈호강이더라구요!^^ 사면이 바다로 둘러싸인 제주여행에서 바다뷰 맛집은 필수 중 필수♡ 이렇게 벽면에 랍스타, 킹크랩의 독특하고 예쁜 트릭아트 그림도 있답니다!'-' 음식..

제주 이호해변 맛집 크랩팟테우에서 킹크랩 뿌시기!

최근 다녀온 제주 이호해변 맛집이에요! 작년 12월 오픈한 신상 맛집!^^ 킹크랩, 랍스타와 함께 각종 해산물 요리를 먹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ㅎㅎ 바다가 바로 보이는 위치라서 뷰 감상도 하고 일석이조였던 것 같아요 : ) 식당 내부 인테리어도 감각적! 킹크랩과 랍스타의 재미있는 모습이 그려져 있는 트릭아트 벽화를 만나볼 수 있어요~ 인증샷 찍기에 딱>

제주시 킹크랩 맛집 특별한 한 끼를 즐길 수 있는 곳!

제주시 킹크랩 맛집 찾는 분들에게 저는 이곳을 추천하고 싶은데요 : ) 이호테우해변이 바라다 보이는 뷰가 정말 환상적인 크랩팟테우랍니다!'-' 작년 12월 오픈한 신상 맛집이라서 시설도 깔끔하고 너무 좋았던..ㅎㅎ 앞으로는 바다 풍경, 뒤로는 한라산을 조망할 수 있는 위치더라구요~^^ 가게 앞뒤로 주차 공간이 마련되어 있어 주차 걱정도 없었어요 : ) 제주공항과 가까운 곳이라 도민분들은 물론 여행오시는 분들도 편하게 방문할 수 있는 킹크랩 맛집이라 추천드리고 싶답니다!ㅎㅎ 내부는 깔끔 그 자체! 바다 쪽은 다 통유리로 되어 있어 뷰가 진짜 좋은 듯! 창가 자리로 냉큼 앉아서 먹었는데요~ 진심 풍경만으로도 힐링되더라구요+.+ 가게 인테리어도 예뻤어요! 벽면에 킹크랩, 랍스타 트릭아트 그림이 딱~ㅎㅎ 맛있는..

제주시 통갈치구이 애월 해안도로뷰라 더 좋았던 곳!

제주시 통갈치구이 먹으러 가기좋은 소문난맛집 다녀왔답니다 : ) 애월 해안도로뷰를 감상하며 먹을 수 있어 개인적으로 완전 만족!'-' 맛있는 통갈치구이와 갈치조림 덕분에 오랜만에 푸짐하게 먹고 해안도로 드라이브도 하면서 달달한 후식까지 다이렉트로 완료~♬ 식품의약품안전처가 인정한 나트륨 줄이기 실천 음식점이기도 해요! 맛있는 통갈치 요리를 건강도 챙기면서 먹을 수 있어 일석이조더라구요~ 아름다운 바다 풍경을 감상하며 먹는 통갈치 요리 한상이라니...ㅎㅎㅎ 제주에서 빼놓을 수 없는 베스트 음식이니만큼 꼭 먹어봐야 한다는 사실! 제주공항에서도 20분 정도면 도착하는 곳이라서 더욱 괜찮은 듯 해요~ 내부는 깔끔하고 창가 쪽에 앉으면 바다가 보이는터라 너무 좋더라구요!'-' 친절하신 사장님네 덕분에 있는 내내 ..

제주도 통갈치 맛집 추천하라고 하면 저는 여기 원픽!

애월 해안도로 뷰가 너무나도 만족스러웠던 제주도 통갈치 맛집 : ) 맛있는 통갈치 요리와 함께 바다 전망까지 감상해볼 수 있었는데요'-' 손맛 좋으신 사장님네가 있어서 믿고 먹을 수 있는 곳이랍니다~ 제주산 통갈치를 사용한 통갈치조림, 통갈치구이가 정말 일품!ㅎㅎ 아름다운 바다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 위치라 더욱 좋더라구요~^^ 화려하진 않지만, 소박한 제주 마을의 멋도 느껴볼 수가 있었던 곳!ㅎㅎ 아침 식사도 가능한 곳이라서 근처 투숙하시는 분들도 좋을 것 같은데요 : ) 지역 주민분들도 애정하는 맛집이니만큼 맛은 뭐...믿고 먹는 곳이랍니다~^^ 통갈치조림부터 통갈치구이, 해물탕, 갈치조림, 고등어묵은지조림은 물론 옥돔구이, 고등어구이, 전복뚝배기, 성게국까지 선택의 폭이 넓어서 좋아요! 저희는 통갈..

제주시 해물라면 맛집 랍스타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는 곳!

제주시 해물라면 맛집에서 힐링! 이호테우해변 근처라 더 좋았는데요!'-' 맛있는 해물라면에 랍스타 한마리가 통째로 들어가는 비주얼이 진짜 대박..ㅎㅎ 작년 12월에 오픈한 곳이라 신축 건물에 전용 주차장까지 편했답니다 : ) 맛있는 해물라면 먹고 싶으셨던 분들에게 아주 유용한 정보가 될 것 같아요~ 창 밖 풍경이 한눈에 들어와서 더 좋았던 크랩팟테우! 뷰가 진짜 굿굿! 탁 트인 바다 수평선이 쨍하니 보일 정도로 가까워서 참 멋지더라구요+.+ 창가 자리에 앉으면 바다와 함께 하는 것 같은 기분을 느낄 수 있다는 점 : ) 역시 해산물 먹을 때는 바다에서...ㅎㅎㅎ...랍스타 해물라면도 바다에서...ㅎㅎ 랍스타가 통째로 들어가는 라면은 흔히 볼 수 없었던터라 기대가 됐어요! 누구와 가더라도 맛있는 한 끼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