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 글 3388

제주 애월 가볼만한곳 BEST 5 제주도 애월 관광지 추천

제주도 애월 관광지 추천 제주도 애월 가볼만한곳 BEST 5 안녕하세요. 오늘은 제주 여행지 중 제주 애월 지역~ 관광지를 소개 드리려 합니다. 그중에서도 인기 핫플들로만 소개 드리려 하는데요 제주 여행하는 분들은 참고해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 :) 1. 아르떼뮤지엄 서울 코엑스 전광판의 실감나는 파도 영상으로 유명한 디지털 디자인 업체 디스트릭트가 개관한 대규모 몰입형 미디어아트 전시관 입니다. 마치 동화속에 들어온것 같은 기분이 드는곳인데요 바닥면적 1400평에 최대 높이 10m 규모로 조성되어 있습니다. 영원한 자연을 컨셉으로 총 10개의 전시공간에 몰입형 미디어아트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제주의 바람 소리를 들으며 햇살 가득한 숲길을 걷고 있는 듯한 곳도 있는데요 이곳에서는 상상속 제주를 만나고 르..

제주도 여행 2023.10.31

제주도 알파카 체험 화조원 볼거리 가득!

제주여행 중 만나게 되었던 제주도 알파카 체험 화조원! 명칭답게 온갖 다양한 종류의 조류들이 살고 있는 화조원에는 새 뿐만 아니라 알파카, 포니, 타조, 토끼 등 다양한 동물들이 어우러져 있어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했는데요 화조원이 위치한곳도 애월읍이다 보니 공항에서도 멀지 않아 일정이나 동선에 맞춰 다른 주변 관광지, 맛집, 카페를 함께 묶어서 방문하기에도 좋은곳이었어요 일단 매표소에서 표를 끊고 1인당 알파카 먹이와 앵무새 먹이를 제공받아 입장을 할 수 있었는데요 때마침, 맹금류 호로조 비행관람시간이라서 입장하자마자 관람할 수 있었답니다 쉽사리 볼 수 없었던 독수리들도 볼 수 있어서 신기했었던 공연이었어요. 맹금류 호로조 비행관람은 하루 4번 이루어지니 시간을 확인하시어 꼭 관람해보시길 바래요 볼거리가..

제주도 관광 2023.07.31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

코끼리와 함께하면 어떻게 시간 가는줄 모르는 관광지가 있는데요. 그곳은 바로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입니다. 사진 속 처럼 동남아 느낌이 물씬 나는 곳에서 코끼리 공연도 보고 체험도 즐길 수 있는데요. 점보빌리지 체험장은 서귀포 안덕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공항에서는 차량으로 40~50분 걸려요! 넓고 쾌적하게 공연장과 전체적인 시설이 이루어져 있어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내부로 들어가면 한켠에는 동남아 복장을 입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공연장 또한 넓고 쾌적해 편하게 앉아 관람할 수 있습니다 ! 저희는 프라이빗 패키지로 점보빌리지에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전체를 즐겨봤어요 먼저 코끼리에 대한 영상 관람후 먹이주기체험, 공연, 트래킹 체험까지 순차적으로 즐겨볼..

제주도 여행 2023.07.25

제주 수국축제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후기

여름부터 시작해서 초가을까지 휴애리에서 제주 수국축제가 진행된다고 해서 찾아보았습니다. 제가 간날은 실내부터 온실까지 수국 꽃이 가득피어나 아름다운 절경을 보여주었는데요. 알록달록한 수국꽃 감상도 하고 사진을 찍으며 친구들과 추억을 남겨보았네요. 수국 꽃들이 안에 가득해서 인지 들어가는 순간부터 수국향기가 가득했는데요. 야외부터 실내 온실까지 수국들이 가득하다고 해서 들어가는 순간부터 파스텔톤 수국꽃들을 볼 생각에 설레였어요. 시즌에 따라 다양한 꽃축제가 열려 즐거움 가득한데요. 핑크뮬리, 매화, 동백 축제 등 다양하답니다. 그중 수국축제는 여름부터 초가을까지 만나볼 수 있는 축제이니 휴애리 가는 분들은 놓치지 말고 제주 수국축제 꼭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지금은 유럽수국축제가 한창 진행되고 있는데요. 7..

제주도 여행 2023.07.19

제주 동쪽 이색체험 낚고락고

제주여행 중 이색체험으로 가볼만한곳으로 제격이었던 낚고락고! 제주 동쪽 이색체험 낚고락고에서는 물고기를 낚은 후 바로 옆 회센터에서 싱싱한 회로 즐길 수 있는 낚시체험공원으로 미끼, 낚시대 등 모든 게 다 준비되어 있어 초보자들도 부담없이 낚시를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낚고락고가 위치하고 있는 곳은 조천 해안도로이며 함덕해수욕장과도 그리 멀지 않은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요 낚고락고 체험료는 60분 기준 20,000원, 동반입장료 4,000원이며 체험 30분 연장시 10,000원 추가됩니다 키오스크를 이용해 이용권을 구입하면 되며 낚싯대와 미끼는 제공이 되어서 따로 구매하지 않아도 된답니다 이제 낚시터로 이동! 낚시터도 굉장히 넓은 편이었는데요. 이미 많은 분들이 낚시를 즐기고 계셨어요 이 넓은 양식장에..

제주도 관광 2023.07.18

제주 실내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 장마기간 추천!

오늘은 비가 오는날 가보기 좋은 제주 실내 가볼만한곳 소개 드릴게요! 제주 장마기간 가기에도 제격인 곳인데요~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던 곳이라 추천 드리려 해요! 위치는 안덕면에 있는데요 오설록, 항공우주박물관 근처에 있어 위치면으로도 접근성도 좋답니다 :) 주차장도 넓어서 주차하기도 편한데요~ 주차를하고 내부로 들어가 보았습니다. 공연장도 넓고 쾌적하게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공연이 시작되니 순서대로 코끼리들이 줄을 지어 입장했어요 동남아 복장을 갖춰 입은 코끼리들이 조련사와 함께 입장을 했는데요. 꼭 동남아 여행을 온듯한 느낌이 들었답니다 ! 제주 실내 가볼만한곳 공연중에는 이처럼 코끼리들이 앉아서 공연을 펼치는가 하면 일어서서 공연을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놀라운 코끼리쇼로 즐거움 연속 이더라고요ㅎㅎ 다시..

제주도 관광 2023.06.27

서귀포 마사지 스톤테라피와 아로마로 피로 회복!

서귀포 여행하고 난후 피로 풀러 들려본 서귀포 마사지! 테라피 샹그릴라 ! 이곳은 중문관광단지, 서귀포올레시장 하고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 여행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위치에 있는데요, 여행 후 가보았는데, 피로 회복은 물론 에너지까지 충전하고 가네요! 원장님도 친절하고 꼼꼼하게 관리를 해주셔서 만족스러운 관리를 받아볼 수 있었는데요 내부는 사진속 처럼 심플 모던한 분위기로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황금빛에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 왔는데요 고급스럽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소파도 그렇고 벽면 장식까지 화려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꼭 왕실에 들어와 있는 기분? 서귀포 마사지 관리 프로그램은 오일 마사지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스포츠 마사지 부터 시..

제주도 여행 2023.06.19

제주 서귀포 관광지 잠수함 체험 휴애리 제주도 수국축제

제주 바닷속 탐험도 하고 몽글몽글 피어난 형형색색 수국꽃을 감상하며 제주 서귀포 관광지에서 낭만적인 시간을 보내봤는데요 두곳 모두 연령대 상관없이 모두 즐길 수 있는 코스라 소개드릴게요. 먼저 다녀왔던 서귀포 잠수함 부터 소개할게요. 1. 서귀포 잠수함 문섬 앞 바닷속을 지아호 잠수함을 타고 여행을 떠날 수 있는 서귀포잠수함! 수심에 따라 다양한 모습을 뽐내어 주어 아름다운 절경을 보여주는데요 이곳은 스킨스쿠버들 사이에서도 스노쿨링 포인트 지점으로 유명한곳으로 다채로운 물고기와 난파선, 산호초까지 감상하며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형형색색 산호초는 주황빛으로 반짝반짝 빛이났는데요 꼭 바닷속 보물 같기도 해서 사진을 안찍을 수 없었답니다. 바닷물에 이리저리 흘날리는 모습이 아름다웠어요. 중간지점에 가면 ..

제주도 여행 2023.06.08

5월 제주 가볼만한곳 아이, 가족과 함께 여행시 추천!

5월 제주 가볼만한곳 아이들과 어디가야할지 고민 중이신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점보빌리지! 프라이빗 패키지로 이곳에서 즐길 수 있는 모든걸 즐겨보았는데요. 시간이 정말 순삭 지나가는 기분이었답니다. 즐거운 여행의 추억을 남겨보았어요:) 실내에 있어서 날씨가 흐리거나 비오는날 가보아도 좋은 곳인데요. 코끼리와 추억을 남겨보고 왔네요. 코끼리 입장과 동시에 화려한 코끼리쇼가 펼쳐졌는데요 공연 관람은 물론이고 바나나 먹이주기 체험도 진행되었답니다. 코끼리를 가까이서 보고 체험까지 할 수 있어 즐거움이 가득했는데요! 코끼리들이 공연 하기 까지 얼마나 많은 노력을 했는지가 공연을 통해 보여지더라고요 ㅠㅠ 두발로 걸어다니기도 하고 앉아서 훌라후프를 돌리는 등 다양한 공연을 펼쳐주었어요~ 농구, 볼링, 축구까지 보..

제주도 관광 2023.04.24

제주 낚시 체험 신흥바다낚시공원

신흥바다낚시공원으로 가서 제주 낚시 체험을 하며 시간을 보내고 왔는데요. 운영시간은 10시부터 17시까지 위치해 있습니다. 이곳은 배를 타고 낚시를 하지 않아도 되서 배멀미 할 걱정 없는데요. 기상상황에 따라 배가 운항할지 걱정 안해도되서 좋더라고요! 체험장은 이처럼 총 4곳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제주 바다를 바라보며 즐거운 낚시체험을 즐길 수 있어요! 낚시대, 미끼, 바늘, 장갑을 제공을 해주어서 준비할 갈 필요 없이 쉽게 체험을 할 수 있었는데요~ 사장님께서 친절하게 낚시하는 법에 대해 알려준답니다. 초보도 5분 정도만 들으면 쉽게 낚시 체험을 할 수 있답니다. 낚시 성공 ! 난이도가 정말 쉬어서 누구든 쉽게 물고기를 잡을 수 있는데요 우럭 등 다양한 물고기 잡기를 성공해 보았어요. 물고기 먹이주기 ..

제주도 여행 2023.04.0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