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여행 섭지코지

파인드제주 2012. 9. 17. 01:47

 

 

제주도여행 섭지코지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유명한 제주도 여행지^^

제주도 여행의 필수코스라고도 불리는 제주 섭지코지를 소개합니다~

 

제주 섭지코지는 성산일출봉과 함께

제주의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제주도 여행지 인데요~

일출이나 일몰같은 광경뿐만이 아니라

낮에가셔도 아름다운 바다와 해안의 모습을 보실 수 있답니다!

특히 바다를 옆에 끼고 쭉 뻗어있는 해안의 절경이 아름다운 곳이에요^^ㅎㅎ

 

 

 

아름다운 제주도 여행지^^

제주 섭지코지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섭지코지는 특히 해안의 풍경이 아름다운 곳인데요^^

해안가에 위치한 기암괴석들도 유명하답니다~ㅎㅎ

바로 위의 사진에 뾰족한 바위가 바로 선녀바위에요^^

 

 

 

 

 

 

섭지코지는 풍경이 아름다워서 영화나 드라마 촬영지로도 사용되곤 하는데요~

특히 위의 사진에 있는 장소가 바로 올인 하우스 랍니다^^

드라마 올인 기억나시죠?ㅎㅎ

섭지코지가 드라마 올인의 촬영장소였어요~

 

 

 

 

 한 폭의 그림처럼 아름다운 섭지코지의 해안을 따라서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산책을 즐겨보세요^^ㅎㅎ

평화로운 풍경에 저절로 마음이 편안해지는 걸 느끼실 수 있답니다~

 

 

 

 

 

 

 

 

 

아름다운 섭지코지의 풍경들을 보고

추억에 남을 사진도 남기고^^

 

 

 

 

제주 섭지코지에서 추억에 남을 만한 제주도여행을 즐기시길 바라요^^

제주에서 행복한 여행되세요~~ㅎㅎ

 

 

 

 

제주도 리조트, 렌트카, 관광지, 맛집, 여행지, 테라피 등

다양한 곳을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는 방법!

제주리뷰무료체험단을 신청해보세요^^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무료로 체험해보고 리뷰를 열심히 작성하면+_+

계속해서 제주리뷰체험단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그리고 만약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당첨이 안되셨다고 하더라도

다양한 제주도 관광지를 저렴한 가격에 방문할 수 있답니다+_+

바로 제주 모바일쿠폰을 통해서 가능한데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아 주세요~

 

 

 

 

 

 

 

반응형

'제주도 관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야경 용연구름다리  (0) 2012.09.18
제주도맛집 화로향  (0) 2012.09.18
신제주맛집 제라한보쌈  (0) 2012.09.17
제주도여행 사라봉야경  (0) 2012.09.16
제주도여행 토이파크  (0) 2012.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