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 교래자연휴양림

파인드제주 2012. 10. 2. 23:17

 

 

 

제주도 교래자연휴양림

 

 

 

제주 돌문화 공원 내에 위치한 교래자연휴양림^^

제주 교래자연휴양림은 제주 곶자왈을 배경으로 만들어져서

다른 휴양림들보다 더 신비로운 자연의 경관을 볼 수있는 곳이랍니다~ㅎㅎ

우거진 숲 사이로 나 있는 산책로는 평평한 흙길이라서

자연의 숲 속을 거니는 느낌이 확 드는 곳이에요+_+ㅎㅎ

다른 휴양림들이 좀 가지런히 정리된 느낌이라면,

교래자연 휴양림은 숲 속 깊은 곳의

신비로운 자연의 아름다움을 생생히 느껴볼 수 있는 휴양림이랍니다ㅋㅋ

 

 

 

 

 

돌문화공원 내에 위치한 제주 교래자연휴양림!

곶자왈 지대에 만들어져서 제주자연의 신비로움을 느낄 수 있는 곳이랍니다^^ㅎㅎ

 

 

 

 

들어가시기 전에 산책로의 코스와 시간을 확인하고 가세요^^ㅎㅎ

오름산책로는 왕복 약 2시간 30분에서 3시간 정도 걸리구요,

생태관찰로는 왕복 약 40분~1시간 정도 걸린답니다^^ㅎㅎ

 

 

 

 

 

위의 두 사진은 교래자연휴양림의

생태관찰로와 오름산책로의 각각 입구의 모습이에요~

입구에서 보기만해도~

저 안의 숲의 모습이 어떨지 짐작이 가시죠?+_+ㅋㅋ

 

 

 

교래자연휴양림은 가지런히 정돈된 느낌의 휴양림이라기 보다는

자연의 숲 속을 그대로 느껴볼 수 있는 모습이에요!

교래자연휴양림의 나무들은 줄 맞춰 서 있는게 아니라

요리조리 자연스럽게 서 있답니다~+_+ㅎㅎ

제주 신비의 곶자왈의 생태계를 느껴볼 수 있는

아름다운 제주의 자연을 교래자연휴양림에서 느껴보실 수 있으세요+_+ㅎㅎ

 

 

 

 

길이 흙길이지만, 평평해서 아이들도 문제없이 올 수 있답니다+_+

맑고 깨끗한 공기와 자연의 아름다운 풍경이 있는 제주 교래자연휴양림에

아이들과 함께 오셔서 조금 특별한 휴식 즐겨보시길 추천해요+_+

상쾌한 산림욕과 함께 추억도 만들어가실 수 있답니다!ㅎㅎ

 

 

 

 

 

 

곳곳에서 자연의 아름다움에 감탄하게 되는 교래자연휴양림!

인위적인 모습을 찾아볼 수 없어서

더 평화롭고 아름다운 풍경을 보실 수 있어요^^ㅎㅎ

 

 

 

 

제주 교래자연휴양림에서 아름다운 제주 자연의 신비도 보고가시고~

상쾌한 산림욕과 함께 시원한 휴식도 즐기시구요^^

추억과 사진도 함께 담아가는 즐거운 시간 되셨으면 해요!ㅎㅎ

제주의 아름다운 휴양림,

교래자연휴양림에 꼭 한 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제주도 여행을 가시기 전에 꼭 확인하고 가셔야하는 게 있어요+_+

바로 제주도 여행지, 관광지, 리조트, 렌트카, 맛집 등등의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는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랍니다!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선정되시면 제주도 각종 여행관련 무료체험을 하실 수 있구요,

무료 체험 후에 정성껏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앞으로도 쭉~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으로 활동이 가능하시답니다ㅎㅎ

공짜로 제주도 여행하는 기회를 꼭 놓치지 마시구요+_+

아래 링크를 클릭! 해주세요~

 ↓ ↓ ↓ ↓ ↓  


제주리뷰 네이버 공식 카페 바로가기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원하시는 관광지가 없거나, 선발되지 않으셨다면

제주도 관광지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는

제주모바일쿠폰을 추천해드려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으시고

관광지 매표소에서 사용하시면 되구요^^

별도의 청구비용이 없으니 안심하고 다운받으세요~ㅎㅎ

 

 

 

 

 

반응형

'제주도 관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가볼만한곳 돌하르방공원  (0) 2012.10.03
제주도야경좋은곳 사라봉야경  (0) 2012.10.03
제주도 만장굴  (0) 2012.10.02
제주도 여미지식물원  (0) 2012.10.02
제주도가볼만한곳 유리의 성  (0) 2012.1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