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 말미오름(두산봉)

파인드제주 2012. 10. 17. 16:03

 

제주도 말미오름(두산봉)

 

 

제주도 올레길 1코스의 시작점, 제주 말미오름(두산봉)!

두산봉이란 이름으로도 불리우는 제주 말미오름은~

별로 험준하지 않아서 쉽게 오를 수 있는 오름이지만

풍경은 어느 오름에도 뒤지지 않는 멋진 풍경을 보여주는 지라

제주에서도 손꼽히는 오름 중 하나랍니다+_+ㅎㅎ

제주 오름에 처음 가시는 분들은 특히 제주 말미오름을 추천해드려요~

 

 

 

 

 

 

올레길 1코스의 시작점! 제주도 말미오름(두산봉)을 소개합니다~ㅎㅎ

 

 

 

 

말미오름에 오르기 전~ 작은 정자가 하나 보여요+_+ㅎㅎ

요기에는 이렇게 여행의 발자취를 남겨주신 분들이 참 많답니다~

여러분도 발자취를 하나 남기고가세요+_+ㅎㅎ

 

 

 

 

 

 

 

평탄한 고무폐타이어가 깔린 길을 따라 오르면

얼마 안 되어 금새 정상에 도착한답니다~ㅎㅎ

주변 풍경을 보며 쉬엄쉬엄 올라갈 수 있어서 좋아요+_+

 

 

 

 

 

너무 멋진 풍경들이죠?+_+

제주 말미오름에서 보실 수 있는 풍경들!

감탄에 감탄만 나온답니다~ㅎㅎ

 

 

 

 

 

 

이래서 말미오름에 사람들이 많이 오나봐요~ㅎㅎ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멋진 제주여행의 추억을 만들어보세요+_+ㅎㅎ

참, 그리고 올레길을 함께 걸어보시려는 분들은^^

이른 시각 말미오름에서 멋진 풍경을 보시고~

내려오셔서 바로 제주 올레길 1코스를 시작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_+ㅎㅎ

제주에서 자연과 함께하는 편안한 여행 추천합니다!ㅎㅎ

 

 

 

 

 

 

제주도 여행을 가시기 전에 꼭 확인하고 가셔야하는 게 있어요+_+

바로 제주도 여행지, 관광지, 리조트, 렌트카, 맛집 등등의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는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랍니다!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선정되시면 제주도 각종 여행관련 무료체험을 하실 수 있구요,

무료 체험 후에 정성껏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앞으로도 쭉~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으로 활동이 가능하시답니다ㅎㅎ

공짜로 제주도 여행하는 기회를 꼭 놓치지 마시구요+_+

아래 링크를 클릭! 해주세요~

 ↓ ↓ ↓ ↓ ↓  


제주리뷰 네이버 공식 카페 바로가기

 

   

 

 

 

 

 

 

반응형

'제주도 관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비올때가볼만한곳 여미지식물원  (0) 2012.10.19
제주도여행 서귀포잠수함  (0) 2012.10.18
가시리 풍력단지  (0) 2012.10.17
제주도여행 여미지식물원  (0) 2012.10.16
제주도 섭지코지  (0) 2012.1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