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주 애월해안도로맛집 묵은지가 맛있는 이춘옥의원조고등어쌈밥

파인드제주 2018. 9. 21. 13:00



제주 애월해안도로맛집 묵은지가 맛있는 

이춘옥의원조고등어쌈밥 집에 다녀왔어요 !

남녀노소 한국인들이라면 다들 좋아하는 한식 요리집인데요 ^_^

여러가지 생선구이와 묵은지찜이 주 메뉴인 이춘옥의원조고등어쌈밥 집이에요 ! 

여러 인터넷뉴스에 죽기전에 꼭 먹어야 하는 음식과, 제주맛집으로 소개 된적이 있는 

이춘옥의원조고등어쌈밥은 , 제주 애월 해안도로가 훤희 보이는 경치 좋은 곳에 위치해 있어서,

바다뷰를 보며 드실 수 있는 뷰를 가지고 있어요 ,ㅎㅎㅎ

한국인이라면 다들 좋아하는 묵은지찜 요리 ! 완전 강추드려요 !! 











제주 애월해안도로를 드라이브 하다가 발견한 이춘옥의원조고등어쌈밥 

예전에 문든 들은 기억이 나서 방문해 보았어요 - 

마침 배가 고프기도 했구욧ㅋㅋ

식사시간이 꽤나 지났음에도 불구하고 차들이 많았는데요 : )

주차장도 바로 앞에 편하고, 오션뷰라 너무 멋지더라구요 >.<

노을이 질때 오면 더욱 멋져보일듯 싶었어요 !!!!











제주 애월해안도로맛집 묵은지가 맛있는 이춘옥의원조고등어쌈밥 

사장님 이름걸고 하는 식당은 뭐든 맛있다는 생각이 있어서 , 

첫인상은 더욱 좋았어요 ^_^

가까이에서 보니 생각보다 큰 건물에 , 깔끔한 모습이었는데요 !

맛있어 보이는 묵은지가 크게 붙어져 있더라구요 ㅎㅎㅎㅎ 









ㅋㅋㅋ주차하고 옆을보니 이렇게 귀여운 돌조각들이 ,ㅎㅎㅎ 

고등어와 해녀 ? 인듯해 보였는데 

앞에서 사진도 찍어보았어요 >.<

이상한가요 ㅋㅋㅋㅋㅋ??








입구에 들어가니 부스터가 굉장히 많더라구요 

아기 휴대용의자로 나왔지만 부피가 커서 

여행시엔 들고다니기가 불편한데, 이곳엔 이렇게 

많은 수량으로 구비되어있어요 : )

피셔제품으로 꽤나 깔끔하게 관리되어 있어서

쓰기에 괜찮으실듯 보였어요 ^_^


그위에는 다녀오신분들의 메모가 ,ㅎㅎㅎ








식당내부는 단체객도 받을 수 있을 정도로 

꽤나 큰 사이즈의 식당이었는데요 !

주로 바다가 보이는 오션뷰 자리에 앉으셨고 , 

테이블이 굉장히 많이 있어서 붐비지 않고 

넉넉하게 띄어앉아서 그런지 편안하게 먹을 수 있었어요 ! 








들어가서 주문을 해보았는데요 ~

묵은지고등어찜 2인분에 갈치구이를 주문해 보았어요 :)

묵은지고등어찜은 김치 반포기가 그대로 들어가 있는데 , 

가격이 굉장히 저렴해서 깜짝 놀랐어요 ,ㅎㅎㅎ

그외에도 옥돔구이등 고등어구이 돈까스

 전복뚝배기까지 꽤나 다양한 구성이었어요 ! 








보글보글 끓은 묵은지찜이 나왔는데요 >.<

색부터 냄새까지 ~~~~! 취할뻔 했어요 ㅠ_ ㅠ 

완전 제스톼알!!!! 

김치도 얼마나 큰지 , 다 먹을 수 있을까 싶더라구요 ㅎㅎㅎ

김치는 거의 사먹는 편이기 때문에 묵은지가 없어서 

그동안 김치찌개도 못먹었거든요 !

그래서 그런지 완전 밥도둑이 따로 없었어요 ㅎㅎㅎ









곧 갈치구이도 나왔는데요 ! 6가지나 되는 다른반찬들과 함께 나왔어요 ㅎㅎ

갈치구이도 크기도 엄청 크고 , 다른반찬들도 집밥같은 친근한 느낌이었는데요 :)

식당반찬이지만 자극적이지가 않아,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








갈치는 칼자국이 나 있어서 , 간도 깊이까지 스며들어서 더욱 맛있었고 , 

오븐에 구워서 그런지 기름기도 없고, 육즙기 가득 담은게 

제주 통갈치구이가 왜 비싼지 알겠었어요 !!

어마어마한 크기 그대로 나와서 정말 비쥬얼 최고더라구요 ㅋㅋ







노릇하게 잘 구워진 제주 통갈치 ! 

간이 쌔지 않아 아이와 먹기에도 딱이었어요 ^_^

다른곳 같으면 묵은지찜이 있어서 반찬이 필요없으니 

그 수가 많이 없었을 텐데 , 이춘옥의원조고등어쌈밥 은 반찬도 많고 

양도 넉넉하게 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





묵은지는 가위로 원하는 크기로 짤라먹었는데요 >.<

집이였다면 아마 손으로 찢었을 거에요 .,ㅋㅋㅋㅋ

정말 맛있게 푹 삶아져 부드러운 느낌은 물론 냄새가 너무 좋더라구요 ~ 







색이 너무 곱지 않나요 ㅋㅋㅋㅋ? 살짝 만져보니 부들부들한 느낌과 

맛있게 매운 김치 -! 역시 한국사람은 김치를 먹어야 하나봐요 ,ㅎㅎㅎ 

여행중 , 돼지고기를 비롯하여 여러 기름기 많은 음식을 먹었는데 

그 느끼함이 확 내려가는 느낌 >.<

3만원이라는 가격에 두명이서 다 먹지 못할 정도로 양이 많아요 : )

밥에 쓱쓱 비벼 먹으면 밥도둑 ! 









고등어도 얼마나 통통한지 ㅎㅎ 깜짝 놀랐어요 !

속까지 양념이 스며들어서 고등어만 먹어도 간이 딱 되어 꿀맛이더라구요 ! 

고등어도 김치와 함께 밥에 슥슥 비벼먹으니 최고 ! ㅋㅋ

여행길 마지막엔 항상 이곳에 들려서, 속을 개운하게 가면 더 좋을듯 싶어요 -! 









갈치도 먹어보았는데요 ^_^

엄청 큰 특대사이즈의 갈치로 통 구이한 

이춘옥의원조고등어쌈밥 집의 갈치구이 !

담백하고 기름기가 쏙빠져서 아이와 먹기에도 딱이에요 ~ ^_^

저희는 인원수가 많아서 2개 다 시켯는데, 

아이있는 집에서는 이거만 먹어도 충분할듯 싶었어요 ^^








이춘옥의 원조고등어쌈밥 ! 강력추천이에요 >.<

밥도둑으로 두그릇먹은건 안비밀 ,,ㅎㅎㅎ

밥에 쓱 비벼 먹으면 배안에 있는 기름이 싹 사라지는 느낌이드실거에요 - 


제주 애월해안도로맛집 묵은지가 맛있는 이춘옥의원조고등어쌈밥 추천드립니다 ! 

매일 9시부터 21시까지 영업하는 곳으로, 

수요일은 휴무니 참고 부탁드립니다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