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제주 서귀포 횟집 서귀포회직판장 맛도 가격도 만족스러워

파인드제주 2018. 9. 26. 13:00




제주 서귀포 횟집 서귀포회직판장에 다녀왔어요 

맛도 가격도 저렴해서 , 자주 이용하는 곳인데요 ! 

저렴한 가격에 맛있게 먹을 수 있어, 

제주 도민들도 즐겨 이용하는 곳 중 하나에요 : )

서귀포에서 유명한 서귀포올레시장에 위치해 있기 때문에 

서귀포올레시장을 방문하거나 그 근처에 갈 때마다 이용하는 곳인데요 - !

올레시장 안에 있는 곳 답게 , 주차하기도 편하서 더욱 만족스런 곳이에요 ^_^












서귀포올레시장 3번출구로 가시면 , 

바로 앞에 공용주차장이 있으니 , 주차하시면 되는데요 !

시장에 있어서 그런지 , 푸짐한 양을 저렴하게 드실 수 있어요 ^_^

회뿐만 아니라 , 간단하게 식사할 수 있는 메뉴도 준비되어 있어서 

간단하게 드시고 싶은 분들이 이용하셔도 좋을 듯 싶었어요 ,ㅎㅎㅎ












출입구 바로 오른쪽으로 보시면 서귀포회직판장이 보이는데요 : )

요즘에는 서귀포올레시장 안에 , 여러 먹을거리가 생겨서 제주관광하러 오신분들도 

다양한 먹거리나 , 기념품을 사기 위해 들리는 경우도 많더라구요 ㅎㅎㅎ 

여전히 이곳은 싱싱한 야채들을 살 수 있는 곳이라 

제주 도민들도 즐겨 이용하는 큰 시장중 하나에요 !

오일장도 한번씩 가긴 하지만 , 

계속 열고 있는 서귀포올레시장은 날짜를 신경쓰지 않아도 

항상 구매하러 갈 수있으니 편하더라구요 ~ ㅎㅎㅎ












서귀포올레시장 3번출구 옆에 위치한 서귀포 횟집 서귀포회직판장 인데요 !

보통 시장에 있는 식당이라 하면, 작고 테이블 몇개없는 곳인지 알았는데, 

이곳은 그냥 일반 음식점 규모였어요 ! ㅎㅎ

간판위에 있는 광어가 더욱 돋보여 어서 먹고 싶었었요 >.<

직판장이라 매일매일 싱싱한 횟감이 들어와서 그런지 

싱싱함은 두말하면 잔소리였어요 >.<











제주 서귀포 횟집 서귀포회직판장은 회 뿐만 아니라, 

생선초밥, 해물뚝배기, 생우럭탕, 회덮밥, 고등어구이, 매운탕, 옥돔구이 

등 다양한 식사류들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어 

꼭 저녁으로 푸짐하게 회를 드시고 싶은게 아닌 

간단하게 와서 드시고 싶은 분들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 ) 

확실히 시장이라 그런지 밖에서 드시는 가격보다 훨씬 저렴하더라구요 !!









이제 먹으러 고고싱 해봐요 -!!!! 

이제 더운 날도 지나가고 본격적으로 회철이 돌아왔는데 

이곳에서 쫄깃쫄깃한 회를 한번 드셔 보세요 ^-^

바다로 둘러 쌓인 제주에서 먹는 회는 

육지에서 먹었던 회와는 차원이 다르답니다앙 












제주 서귀포 횟집 서귀포회직판장 

내부는 생각보다 깔끔하고 규모가 좀 있었어요 !

좌식과 테이블방이 있어서 아이와 함께 오시기에도 편했고, 

아기의자도 곳곳에 있더라구요 ^_^

테이블도 깨끗해서 ,더욱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

앞으로 서귀포올레시장 오면 서귀포회직판장

 와야 겠다는 생각이 마구마구 들더라구요 ! ㅎㅎㅎ













제주 서귀포 횟집 서귀포회직판장에서 사용하는 광어는 

제주마늘광어 라는 제품인데요 , 

보통의 광어와 다르게 다량의 콜라겐이 함유하여 

고단백질 저칼로리라 합니다 ^_^

그렇기 때문에, 면역력을 증강시키고, 세포막을 보호해 

생기있고 건강한 피부를 지켜준다 하니 

당장 또다시 고고싱해야겠어요 !!! ㅋㅋㅋ 여성분들에게 

워너비네요 +_+ 




메뉴판을 보았는데요 :)

여기 정말 횟집 맛나요 ?? 

10만원은 기본으로 깔고 가는 횟집인데 ,,, 

엄청 저렴하더라구요 ! ㅎㅎㅎ


포장가격도 꽤나 저렴해서 

포장해서 펜션에서 드실 분들한테도 좋은 소식일듯 싶어요 !











광어 4인상을 주문하고, 기다렸는데요 ^_^

금방금방 나오는 음식들 .ㅎㅎㅎ 

스끼도 많이 나오고 , 뭐니뭐니해도 두툼하게 썰링 싱싱한 횟감 !!! 

차가운 얼음 위에 나왔는데요 - ♥

쫄깃쫄깃해 보이는 식감에, 너무 예쁜 색을 하고 있는 

제주 서귀포 횟집 서귀포회직판장 의 회! >.<

역시 제주에 오면 필수로 드셔야 하는게 회인듯 싶어요 !!











이곳의 좋은점은 음식이 한번에 

차려져서 더욱 만족스러운 거였는데요 !
다른 횟집에 가면 코스요리처럼 

처음엔 해산물 나왔다가 , 여러스끼를 먹은 후 

거의 마지막에 회가 나와서 , 배가 불러 회는 잘 못먹잖아요 ,ㅎㅎㅎ


거기다가 회는 좀 많이 먹으면 빨리 질려해서 ,

 항상 마지막 두 점 씩은, 못먹었는데 

이곳은 한번에 나오더라구요 ~~~ ㅎㅎㅎ 

그래서 그런지 원하는거만 쏙쏙 골라 먹을 수 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












그렇다고 양이 적은건 아니에요 ,ㅎㅎㅎㅎ

해산물부터 다양한 스끼, 튀김 , >.< 

확실히 음식 나오는 속도가 빨라 좋더라구요 !!

그래서 조금 더 기다려서 풀샷도 찍어보았어요 - ㅋㅋㅋ

하다못해 매운탕까지 지금 나오는 센스 ,,,,,,,,ㅋㅋ










가격은 굉장히 저렴했는데 

무엇하나 빠지지 않고 , 맛까지 좋았어요 ! ㅎㅎㅎ

이래서 가성비 쩐다는 소문이 들렸네요 ~ ㅋㅋ

앞으로 손님이 오거나 회가 먹고 싶을때에는 서귀포회직판장에 들려 

이용해야 겠어요 ^-^








미나리가 가득 들어가 있는 매운탕은

적당한 매콤함에 생선도 살이 많이 있어서 골라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ㅎㅎㅎ

적당히 밥에 쓱쓱 비벼 먹으니 회배 따로 , 밥배 따로 네요 ㅋㅋㅋ

향긋한 미나리 향이 입안에 솔솔 퍼져서 더욱 맛있었던 매운탕 !

간단하게 매운탕만 먹고 가시는 분들도 많을 정도로 , 

인기가 있는 매운탕이었어요 ~ ㅎㅎㅎ










역시 , 회에는 빠질 수 없는 소쥬 

제주도에선 이 파란색 소주가 제일 인기에요 >.<

10만원은 훨씬 넘을 줄 알았던 제주도 횟집,

저렴하게 아주 푸짐하게 많이 먹었어요 !!! ㅎㅎㅎㅎ

맛도 좋아 손님을 모시고 오기에도 딱이었는데요 ^-^


서귀포올레시장 내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서귀포올레시장 근처에 식당찾으시는 분들이나, 

서귀포횟집 찾으시는 분들께 만족스런 식사가 될듯 싶어요!


제주 서귀포 횟집 서귀포회직판장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