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

파인드제주 2023. 7. 25. 18:57

코끼리와 함께하면 어떻게 시간 가는줄 모르는 관광지가 있는데요.

그곳은 바로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 점보빌리지입니다.

사진 속 처럼 동남아 느낌이

물씬 나는 곳에서 코끼리 공연도 보고 체험도

즐길 수 있는데요. 점보빌리지 체험장은 서귀포

안덕면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공항에서는 차량으로 40~50분 걸려요!

넓고 쾌적하게 공연장과 전체적인 시설이 이루어져 있어서

편하게 즐길 수 있는데요. 

내부로 들어가면 한켠에는 동남아 복장을 입고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으며

공연장 또한 넓고 쾌적해 편하게 앉아 관람할 수 있습니다 !

저희는 프라이빗 패키지로 점보빌리지에서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 전체를 즐겨봤어요

먼저 코끼리에 대한 영상 관람후 

먹이주기체험, 공연, 트래킹 체험까지 순차적으로

즐겨볼 수 있게 프로그램이 알차게 짜여져 있습니다.


자기 몸집 보다 작은 장애물 위에 서서

공연을 보여주기도 하고 다양한 공연으로 시간이

정말 순삭인데요.! 코끼리와 즐거운 추억을 남길 수 있었답니다.

공연은 약 50분 정도 펼쳐져요!!

장애물 위에 올라가 서 있기도

하고 앉아 있기도 하고 탬버린을 치며 

공연을 보여주기도 하는데요, 사진에는 

이렇게 멈춰 있지만 실제로 신이나는 공연으로

눈길을 사로 잡는답니다 .

훌라후프도 잘 돌리고 정말 코로 못해내는게

없었는데요. 즐거움이 가득했습니다.

또 볼링을하기도 축구 공연까지 보여주었는데요

스포츠까지 완벽하게 해내는 코끼리 였답니다.

점보빌리지 공연 안에서는 코끼리는 정말 못해내는게 없어

놀라운 묘기에 감탄 또 감탄!!

또 공연중에는 코끼리 마사지도 받을 수 있는데요

이때는 관객 분들 중 한명을 선택해 체험을하게 해준답니다.

조련사와 함께 하는 공연도 있는데요

멋진 공연으로 즐거움이 가득했습니다.

코끼리는 복을 주는 동물이라고도 하는데요

이번해는 좋은 일만 가득 했으면 하네요!!

관객 중 한명을 선택해 코끼리 그네와 마사지를

받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지는데요~~!! 

용기있는 자만의 체험을 할 수 있으니

용기내어 코끼리가 만들어주는 그네와

안마를 체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코끼리의 타트 실력도 대단했어요.

정말 한시간 내내 놀라면서 공연을 봤던거 같은데요

아이와 그리고 가족과 추억을 남겨보고 싶은 분들께

점보빌리지 공연 추천 드리고 싶네요.

야외로 나가면 코끼리 트레킹 체험장이 있어요

공연과는 다르게 수시로 체험이 진행되구요.

사파리를 테마로한 공간에서 체험이 진행된답니다.

꼭 해외 여행을 온듯 이색적이고 즐거웠는데요.

처음에는 무서우면 어쩌나 하는 걱정도 들었는데

금세 적응해서 즐겁게 체험을 이어갔답니다.

코끼리  바나나 먹이주기 체험도 할 수 있었어요.

바나나만 쏙 하니 먹는게 너무 신기했어요!

언제든 체험을 할 수 있는 체험은 아니라

너무 특별하고 즐거웠어요 !

어른들은 물론 아이도 좋아하는 인기만점 체험존이었어요

주차장도 널고 쾌적하게 마련되어 있어 

주차도 편했는데요. 버스도 거뜬히 세울만큼

부족함 없는 공간으로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주변으로 야자수 나무도 있고 들어가는 입구에는

코끼리 조형물도 있어 입구컷 남겨보기도 좋았는데요.

코끼리와 제주도 아이들과 가볼만한곳에서

즐거운 추억 한가득 남겨보고 가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