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가볼만한곳 - 섭지코지

파인드제주 2012. 7. 24. 18:49

제주도가볼만한곳 - 섭지코지

 

 

오늘은 제주도 섭지코지를 소개할까 해요^^ㅎㅎ

제주 섭지코지는 성산일출봉과 함께

제주도 필수 여행코스로 유명한 제주도 여행지 랍니다+_+

아름다운 제주의 풍경을 볼 수 있어서

매년 수많은 관광객 분들이 찾아오시는 제주도의 명소 인데요,

풍경 때문에 영화나 드라마에도 종종 등장하는 곳이랍니다~ㅎㅎ

아름다운 풍경만큼 아름다운 추억들을 담고 돌아가실 수 있어요^^

 

 

 

 

 

 

아름다운 제주도 해안의 풍경을 볼 수 있는

제주 섭지코지에 다녀왔답니다^^

 

 

 

 

 

섭지코지의 푸른 바닷물이 파도치는 해안은

기암괴석들로 유명한데요^^

그 중에서 사진에 보이는 길쭉한 기암괴석이 선녀바위 라고 불린답니다~ㅎㅎ

선녀를 사랑해서 따라가려던 용왕의 아들이

옥황상제의 분노를 사 바위로 변해버렸다는 전설이 내려오고 있어요^^

 

 

 

 

 

섭지코지에서는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가 촬영되었었는데요~

드라마 올인 기억하시죠?^^

드라마 올인의 촬영지이기도 했답니다!

그래서 아직도 섭지코지에는 올인의 촬영장소였던

올인하우스를 볼 수 있어요~ㅎㅎ

 

 

 

 

 

해안을 타고 쭉 뻗어있는 풍경이 참 아름답지요?+_+ㅎㅎ

길을 따라 걸으며 바다의 풍경을 보고 즐길  수 있는

자연 산책로 랍니다^^ㅋㅋ

 

 

 

 

 

섭지코지의 아름다운 풍경들에 눈이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어요^^

시원하게 불어오는 바람과 청명한 제주 바다와 해안가의 모습,

그리고 기암괴석들과 등대와 아름다운 일출의 모습까지^^

제주 자연 신비와 아름다움을 느껴볼 수 있는 제주 섭지코지 랍니다~ㅎㅎ

 

제주에 오시면 꼭 섭지코지에 들리셔서

제주 자연의 아름다움을 보고 가시길 추천해요^^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 되시기 바랍니다~~

 

 

 

 

 

 

 

제주도 리조트, 렌트카, 관광지, 맛집, 여행지, 테라피 등

다양한 곳을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는 방법!

제주리뷰무료체험단을 신청해보세요^^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무료로 체험해보고 리뷰를 열심히 작성하면+_+

계속해서 제주리뷰체험단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답니다!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그리고 만약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당첨이 안되셨다고 하더라도

다양한 제주도 관광지를 저렴한 가격에 방문할 수 있답니다+_+

바로 제주 모바일쿠폰을 통해서 가능한데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아 주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