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가볼만한곳 - 아프리카박물관

파인드제주 2012. 8. 11. 14:30

제주가볼만한곳 - 아프리카박물관

 

 

아프리카로 직접 여행을 가긴 힘들지만 ㅠ
잠깐동안 아프리카로 떠날 수 있는 아프리카박물관이 제주에 있어요!

아프리카민속공연과 아프리카의 조각과 가면 등

흔히 볼 수 없는 다양한 것을 보고, 즐길 수 있어서 좋은 곳 같아요 +_+

특히나 아이들을 위한 문화체험교실과 귀여운 인형으로 만들어진

사파리파크가 있어 가족여행지로 추천하고 싶어요~~ ^^)

 

아프리카박물관은 서귀포시 중문동에 있습니다 ^_^

아프리카박물관의 외관은 서아프리카 말리공화국에 있는

젠네대사원(이슬람사원)을 토대로 설계하였다고 하네요~

 

 

 

 

 

 

 

 

아프리카박물관답게 야외에도 동물들이 있네요~

코끼리가 진짜 같지 않나요? ㅎㅎㅎㅎ

 

 

 

 

 

 

박물관 내부에는 각종 의식과 축제 때 사용하는 가면들과 악기들,

그들의 일상생활을 지배해 왔던 생활용품과 장신구,

전통적인 신앙의 믿음을 보여주는 조각 등!
흥미로운 전시물들이 많더라구요~! ^_^

 

 

 

 

 

 

시간에 맞춰가시면 설명도 들으실 수 있어요! ㅎㅎ

아프리카박물관에서는 아프리카민속공연을 바로 눈앞에서 보실 수 있는데요~

지하공연장에 가면 세네갈에서 온 아프리카 민속공연단의 공연이 펼쳐지니

젬베리듬에 몸을 맡겨보세요 ^_^

 

 

 

 

 

 

 

 

 

 

이 곳은 아이들이 정말 좋아하는 사파리파크에요 ^_^
아프리카초원을 배경으로 한 라이온킹의 장면을 재현한 라이온킹존을 비롯해
세렝기티초원,콩고 정글, 사하라사막, 빅토리아폭포, 탕가니카 호수 등이 재현되어 있답니다 +_+
 

 

 

 

 

실제크기로 재현하고 있어

귀엽기도 하고, 신기하기도 하더라구요 ㅎㅎㅎ

 

 

 

 

아프리카박물관 내에는 문화체험교실도 있답니다!!

아프리카 예술과 문화에 관련된 다양한 체험학습이 마련되어 있어요 +_+

정말 알찬 곳이랍니다 ^_^

 

 

 

 

 

 

세계 제2의 대륙 아프리카!

그들의 문화를 보고 체험하고 싶다면~ 아프리카박물관을 방문해보세요 ^_^

 

 

아프리카박물관 홈페이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