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가볼만한곳 - 유리의성

파인드제주 2012. 8. 15. 23:00

제주가볼만한곳 - 유리의성

 

오늘은 가족, 연인, 친구 누구와 가도 좋은 여행지!

유리의성을 소개할께요! ㅎㅎㅎ

유리조형테마파크인 유리의성은 반짝이는

유리작품이 가득한 곳인데요~

섬세하고 정교하게 만들어진 작품들부터,

알록달록 예쁘고 귀여운 작품까지!!

볼거리도 많고 더불어 사진찍기도 좋은 관광지에요 ^_^

 

 

유리의성은 제주 한경면 저지리에 있어요~
주변에 오설록과 생각하는 정원, 서광승마장이 있습니다 ^_^

 

유리로 만들어진 작품들이 야외에 가득해요~!
다양한 작품들과 함께 사진을 남겨보세요 ^_^

 

 

 

 


 

09:00~19:00까지 운영하고 있구요~
매표는 폐장 1시간 전까지 가능하답니다 ^_^

 

 

 

유리돌담, 유리미로 등 다양한 모양과 알록달록한 유리로

꾸며져 있었어요 +_+

 

 


섬세하고 아름답게 만들어진 유리작품들을 감상하며 정말 놀라웠습니다!!

깨지기 쉬운 유리로 어떻게 이런 작품을 만들 수 있는지 궁금했어요 ^_^

 

 

 

유리의성에서 가장 기억게 남았던 잭과콩나무에요 +_+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ㅎㅎㅎㅎ

 

 

 

 

 

반짝이는 유리세상!

유리의성에서 좋은 추억 많이 만드세요 ^_^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