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 사려니 숲길

파인드제주 2012. 9. 22. 13:03

제주도 사려니 숲길

 

 

자연의 모습을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제주도 숲길^^

제주도 숨은 비경으로 지정된 제주 사려니 숲길을 아시나요?ㅎㅎ

제주 사려니 숲길은 자연의 모습 그대로 보존되어 있어서

예쁜 숲길을 걸으며 산림욕을 즐길 수 있는 곳이랍니다!

상쾌한 공기와 녹음으로 가득찬 사려니 숲길의 풍경이

스트레스도 풀리게 해주고~ 마음도 편안하게 해준답니다ㅎㅎ

 

 

 

 

제주의 아름다운 비경, 사려니 숲길 이랍니다~ㅎㅎ

사려니 숲길은 자연의 숲길에서 산림욕을 즐길 수 있어요^^

게다가 사려니 숲길의 앞 도로가 녹음으로 가득 차 있어서

시원한 드라이브를 즐기기에 참 좋답니다~ㅎㅎ

 

 

 

 

 

자연의 모습을 생생하게 느껴볼 수 있는 제주 사려니 숲길!

휴양림도 좋지만, 가끔은 이렇게 인공적인 모습이 없는

자연의 아름다운 숲길에서 휴식과 산림욕을 하는 것도 너무 좋을 것 같아요^^

 

 

 

 

 

요즘 날씨가 많이 선선해져서

나무 그늘에 있으니 시원하고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사려니 숲길의 아름다운 자연의 풍경을 바라보며

그늘에서 사진도 찍고  쉬엄쉬엄 걸으며 산림욕을 즐겼답니다^^ㅋㅋ

 

 

 

 

특히 사려니 숲길은 가족들이 다 함께 오시길 추천해요^^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고~

평화로운 사려니 숲길의 풍경을 보며

가족끼리 추억과 사진도 남기실 수 있답니다+_+

 

 

아름다운 제주의 비경, 사려니 숲길에 꼭 한 번 들려보시구요^^

사려니숲길에서 시원하고 상쾌한 산림욕을 하며

몸도 마음도 건강해지세요+_+ㅎㅎ

 

 

 

 

 

제주도 여행을 가시기 전에 꼭 확인하고 가셔야하는 게 있어요+_+

바로 제주도 여행지, 관광지, 리조트, 렌트카, 맛집 등등의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는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랍니다!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선정되시면 제주도 각종 여행관련 무료체험을 하실 수 있구요,

무료 체험 후에 정성껏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앞으로도 쭉~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으로 활동이 가능하시답니다ㅎㅎ

공짜로 제주도 여행하는 기회를 꼭 놓치지 마시구요+_+

아래 링크를 클릭! 해주세요~

 ↓ ↓ ↓ ↓ ↓  


제주리뷰 네이버 공식 카페 바로가기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원하시는 관광지가 없거나, 선발되지 않으셨다면

제주도 관광지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는

제주모바일쿠폰을 추천해드려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으시고

관광지 매표소에서 사용하시면 되구요^^

별도의 청구비용이 없으니 안심하고 다운받으세요~ㅎㅎ

 

 

 

 

 

반응형

'제주도 관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가볼만한곳 김녕미로공원  (0) 2012.09.23
제주도추천여행 오설록 티뮤지엄  (0) 2012.09.23
제주도가볼만한곳 쇠소깍  (0) 2012.09.21
제주도 돌하르방공원  (0) 2012.09.21
제주도 원앙폭포  (0) 2012.0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