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추천여행 오설록 티뮤지엄

파인드제주 2012. 9. 23. 16:06

제주도추천여행 오설록 티 뮤지엄

 

 

제주는 아름다운 자연이 참 아름다운 곳이에요^^

그래서 그런지~ 제주에는 자연과 함께하는

제주도 관광지들이 꽤 많이 있는데요,

오늘 소개하는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도 그 중 하나랍니다!ㅎㅎ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은 자연에서 정성으로 재배한

차에 관한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곳으로,

그 바로 앞에는 오설록의 넓은 녹차밭이 있답니다~ㅎㅎ

녹음이 가득찬 녹차밭과 티 뮤지엄이

그렇게 평화롭고 아름다워보일 수가 없답니다ㅎㅎ

 

 

 

 

넓은 잔디밭에 둘러쌓인 오설록 티 뮤지엄^^

건물도 독특하게 생겨서 눈길을 끈답니다~ㅎㅎ

 

 

 

 

안으로 들어가시면 차와 관련된 다양한 전시를 볼 수 있어요^^

동양과 서양의 다양한 차 문화에 대해서 알 수 있답니다~

 

 

 

 

특히 우리나라의 차 문화들을 관련 전시들을 통해 알 수 있었답니다^^

약간 정적인 동양의 차 문화에 대해 배울 수 있었어요+_+

 

 

 

그리고 그 외에도 다양한 전시들을 볼 수 있었답니다!

하나같이 보존 상태가 좋아서 보는 재미도 있더라구요^^ㅎㅎ

 

 

 

 

 

세계여러나라의 , 특히 서양의 다양한 찻잔들은

세공이 특히 화려한 것들이 많았어요~

화려한 장식이 섬세하고 예뻤답니다!ㅎㅎ

 

 

 

 

 

그리고 그 외에도 차를 덖는 과정을 직접 볼 수 있는

오설록 덖음 차 공간이라던가~

차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오설록 티 클래스 등의

체험들이 오설록 티 뮤지엄에서 진행되고 있으니

관심 있으시다면 참여해보시길 추천해요+_+

 

 

 

 

오설록에서 차 관련 제품들도 구매하실 수 있구요^^

다양한 제품들이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도 쏠쏠하시답니다~ㅎㅎ

 

 

 

 

그리고 오설록 티 뮤지엄 바깥에는 넓은 오설록 녹차밭이 있어요!

기념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곳도 준비되어 있구요~

평화로운 녹차밭의 풍경을 보면서 제주도여행을 즐기시길 바라요^^

 

 

 

 

 

 

 

제주도 여행을 가시기 전에 꼭 확인하고 가셔야하는 게 있어요+_+

바로 제주도 여행지, 관광지, 리조트, 렌트카, 맛집 등등의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는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랍니다!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선정되시면 제주도 각종 여행관련 무료체험을 하실 수 있구요,

무료 체험 후에 정성껏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앞으로도 쭉~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으로 활동이 가능하시답니다ㅎㅎ

공짜로 제주도 여행하는 기회를 꼭 놓치지 마시구요+_+

아래 링크를 클릭! 해주세요~

 ↓ ↓ ↓ ↓ ↓  


제주리뷰 네이버 공식 카페 바로가기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원하시는 관광지가 없거나, 선발되지 않으셨다면

제주도 관광지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는

제주모바일쿠폰을 추천해드려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으시고

관광지 매표소에서 사용하시면 되구요^^

별도의 청구비용이 없으니 안심하고 다운받으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