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표선 해비치호텔 맛집 흑돼지브라더스 꿀돼지맛 !

파인드제주 2018. 9. 18. 12:16




제주 표선 해비치호텔맛집 흑돼지브라더스 에 다녀왔어요 ^_^

제주에 오시면 꼭 드셔야 하는 필수요리 중 으뜸인 흑돼지 요리 !



이곳 흑돼지브라더스를 이용하시면 저온으로 숙성되여 

스테이크처럼 부드러운 고기맛을 느끼실 수 있는데요 : )


오후 4시 30분부터 밤 11시까지 이용가능한 흑돼지 집이에요 !
보통 9시면 문을 닫는 제주식당에 비해서 이곳 

제주 표선 해비치호텔 맛집 흑돼지브라더스는 꽤나 오랜시간 

영업을 하기 때문에 , 좀 더 길게 즐기실 수 있는 곳 이에요 ^_^

뿐만 아니라 , 친절하신 사장님이 고기를 직접 잘라주셔서 , 

확실히 차원이 다른 맛을 선사하는데요 !

미리 초벌을 해서 온 고기를 사장님께서 직접 구워주시기 때문에 , 

다른곳보다 훨씬 훨등한 맛으로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 










끝나지 않을거 같았던 여름의 폭염도 

어느새 끝이 보이고 점차 가을 느낌이 나는데요 : )

제주는 지금 축제도 많지만 여름철 더워서 못먹었던

고기를 맘껏 드시기도 편한 계절이 돌아왔어요 ㅋㅋㅋ










표선 번영로 끝쪽에 위치하기 때문에 찾아가기도 쉬워요 ~ ㅎㅎㅎ

고속도로 처럼 된 길이라 , 가는길이 좋아 자주 이용하고 싶은 곳인데요 !

어린아이도 맛있게 먹을 정도로 , 고기 질이 부드러워서 더욱 애정하는 곳이에요 >.<!!
가까운 곳은 미리 예약만 하시면 픽업도 가능한데요 , 

오랜만에 만난분과 술한잔 하기에도 편할듯 싶었어요 ^^
저희는 해비치호텔 에서 하루를 묵기로 해서 , 미리 예약을 해서 사장님께서 

직접 데리러 와주셨어요 ~ ㅎㅎㅎ










총 3구역으로 나눠져서 드실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요 : )

한곳에 몰려 있는것보다 방으로 나눠져 있으니 

더욱 조용하게 한적하게 먹을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어요 ^_^

이건 입구로 들어오면 제일 먼저 보이는 방인데 , 

아직 밖에서 먹기에는 더워서 , 안으로 들어갔어요 ~ ㅎㅎㅎ









저희가 첫손님인지 알았는데 ,

벌써 다른분이 계시더라구요 ㄷㄷㄷ.,

이곳은 제일 큰 방이구요 ~ ㅋㅋ ^_^

테이블 사이가 넓직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ㅎㅎㅎ

정감가는 동그란 깡통 테이블이라 , 더욱 반갑더라구요! 









저희는 가족단위의 손님이라 , 방으로 안내 받았는데요 !
확실히 방이라 그런지 , 조용하고 안락한 느낌이 들었어요 : )

벽 곳곳에는 유명연예인들이 다녀간 싸인도 있었어요 - !

특히나 거울위에는 임창정의 싸인이 ~ ㅋㅋㅋ 








저희가 이용한 방이에요 : ) 

벽마다 다녀오신 분들의 메모가 적혀있었는데요 , 

특히나 파불고기를 먹어보라는 글이 많더라구요 !!

다음에는 파불고기도 먹어보리라 란 생각과 함께 

메뉴를 보고 주문을 했어요 ~! ㅎㅎㅎ









이곳은 흑돼지브라더스 세트와 , 흑돼지 근고기세트 나눠지는데요 ~ ㅎㅎㅎ

흑돼지브라더스는 3~4인 용이고, 흑돼지근고기세트는 2~3인 용이라 생각하시면 돼요 ^_^

저희는 조금 많이 먹는편이지만, 흑돼지근고기세트에 된장찌개를 먹으니 딱이었어요 ! ㅎㅎ

양이 적은편은 아닌듯 싶더라구요 ~ ㅎㅎㅎ

고기추가도 할 수 있으니 ^_^ 흑돼지근고기세트로 주문 했어요 ! 










고기 주문이 들어가면 이곳에서 먼저 초벌구이가 시작되는데요 : )

이렇게 뜨거운 불판에 올려서 초벌을 먼저 해주세요 ! ㅋㅋ 

목둘레살 + 목살 + 오겹살 부위인데 , 

생각보다 두께가 있어서 짤라 놓고 보니 꽤나 양이 많더라구요 ! 








고기가 구워지는 사이에 , 밑반찬도 차려지구요 : ) 

고기 종류라 매콤하고 상큼한 김치 위주로 차려졌는데요 +_+ 

파채 위에 올려진 양념은 너무 빨개서 매울 줄 알았는데 -

맵지도 않고 딱 좋더라구요 !! ㅎㅎㅎ

양도 푸짐하게 많이 주셔서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_^

부족한건 바로 옆 셀프바에서 더 이용하시면 됩니당 ㅎㅎ


특이했던 점은 , 콩나물과 고사리를 주시느건데요 ~

대패집에서 콩나물은 봤지만 고사리는 처음이라 ..ㅎㅎ

비싼 고사리를 !! 이만큼이나 >.<

콩나물과 고사리는 한번 조리되어 나온 거라 , 

그냥 먹어도 간이 딱 되어 맛있었어요 !! 








초벌된 고기가 올라오고 >.<

먼저 목살과 목둘레살이 나왔는데요 ~ 

정사각형으로 짤라진건 목살, 

조금 길쭉해서 비계가 있는건 목둘레살이에요 ㅎㅎㅎ 

보통 초벌만 하시고 가시는데 직접 마무리까지 다 해주시더라구요 !!

손님이 없을 때 들어가서 그런지는 몰라도요 ~ ㅎㅎ

그래서 엄청 편하게 먹었다능 >.<









목살이 익어갈때쯤 사랑하는 오겹살이 등장 하였는데요 ~ ㅎㅎㅎ

두께가 보이시나요 ? ㅋㅋㅋ 

초벌을 한 고기라 육즙이 가득 들어가 있는게 보일 정도였는데요 !

따로 간을 하지 않아도 , 간이 알맞게 잘 되어 있어서 더욱 좋았어요 ㅎㅎ 










사장님이 먹기 좋은 크기로 짤라 주신후 좀더 익혀 주셨는데요 -!

익은건 알려주셔서 더욱 편했어요 ^_^

목둘레살은 처음 먹어보는데 , 생각보다 엄청 쫄깃쫄깃 거리는 식감이

마음에 들었어요!! 


그리고 멜젓도 다른곳은 비린내가 있어 한번 먹고는 잘 안먹게 되는데 

이곳은 푹 담궈 먹어도 짜지도 않고, 비리지도 않아 

더욱 좋았어요 ^_^

현지인처럼 멜젓을 먹어봤네요 ,ㅋㅋㅋ












목살도 엄청 부드러웠는데요 ~

스테이크처럼 입안에서 살살 녹았어요 ㅎㅎㅎ

사장님이 구우시면서 스테이크 같은 느낌이라 하셨는데 ,

진짜 먹어보니 그느낌이 나더라구요 !!!!

엄청 부드럽고 , 간이 딱알맞게 잘 되어 또 생각나는 맛이에요 >.<











아이반찬으로는 달걀찜을 주문했는데요 ~
간도 알맞게 잘 되어 있었고 ,

굉장히 부드럽게 잘 부풀려 져 있어서 

밥에 비벼먹어도 최고 그냥 먹어도 최고였어요 >.<

집에서 하면 이런 맛이 나지 않아서 속상한거 같아요 ㅠ_ ㅠ 










그리고 된장찌개 !

역시 한국인은 고기배 따로 밥배 따로라고 ,ㅎㅎㅎㅎ

뭐주문할까 고민했지만 역시 한국인은 머니머니해도 

된장찌개라며 주문했어요 !

야채도 많이 있고 , 꽃게 등 다양한 해산물도 가득 있어서 국물맛도 일품 !

된장맛도 일품이었는데요 ~ 

밥에 비벼먹으니 정말 최고였어요 >.<

고기를 안먹은 사람처럼 또 허겁지겁먹었네요 .,.ㅋㅋㅋ 









픽업을 해주셔서 ^_^

운전 걱정없이 오랜만에 소주 한잔 도 해보았는데요 !

이렇게 픽업까지 해주셔서 , 더욱 편하게 

제주 표선 해비치호텔 맛집 흑돼지브라더스 를 이용할 수 있었어요 : )

다음에도 또 이용하고 싶었었어요 ^_^









연탄으로 미리 초벌구이해서 육즙가득한 흑돼지를 먹을 수 있는

제주 표선 해비치호텔 맛집 흑돼지브라더스 강력 추천드립니다 ^_^

가까운곳은 픽업도 가능하니 편하게 이용해 보세요 - ! 

제주 표선 해비치호텔 맛집 흑돼지브라더스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