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중문 예쁜 카페 카페세렌디 건강한 빵이 많네 !

파인드제주 2018. 9. 20. 11:00

제주 신라호텔을 이용하면서 제주 중문 예쁜 카페 

카페세렌디에 들려 간단하게 조식 해결 했어요 ! 

오랜만에 저렴한 호텔 이용권이 있어서

호캉스를 즐기기 위해 신라호텔을 에서 하루를 묵었는데요 !

조식을 함께 이용할 수 없는 금액이더라구요 ㅎ_ ㅎ


조식을 따로 잡으려고 하니 조식 금액도 만만치 않았고 , 

아침은 잘 안먹는 스타일이라 , 간단하게 5분거리에 있는

 제주 중문 예쁜 카페 카페세렌디 에 들려서 

빵으로 아메리칸 스타일을 하기로 했어요 ~ ㅎㅎㅎ 

바로 옆에 붙어 있기 때문에 걸어서 5분정도면 도착을 하는데요 ^_^


이용하기도 편하고 , 아침 8시부터 오픈하는 카페라

아침으로 이용하기에도 너무 좋았어요 !










제주신라호텔 바로 옆 신우성타운 내에 속해 있는 카페세렌디인데요 -! 

베이글을 포함한 다양한 빵종류와 수제로 만든 음료수가 있어서 

건강하게 드시고 싶은 분께 만족스러울듯 싶어요 ^_^


신우성타운 내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 

주차하기도 쉽고 널널해서 차끌고 오시기도 좋으실듯 싶은데요 ! 










신우성타운 내에는 여러 음식점도 있기 때문에 

드시고 간단하게 차 마시러 와도 좋으실듯 싶어요 : )

통유리로 되어 있어서 , 깔끔하고 시원한 느낌 이었이었는데요 - !

가까이에서 보니 꽤나 규모가 크더라구요 ㅎㅎ









문에는 베이커리와 음료수들도 붙어 있어서

 뭘 고를까나 고민하며 들어갔어요 : )

샌드위치 종류도 많이 있었고, 

아침 8시부터 오픈하니 , 조식으로 완전 딱이더라구요 !!

빵들도 다양하구요 ~ ㅎㅎㅎ 

완전 강력 추천 !!!









카페세렌디 는 커피와 베이글이 주 대표메뉴예요 ~

카페세렌디는 유기농밀 , 천연발효종 , 제주꿀로 만들어

부드럽고 건강한 베이글로 드실 수 있으며 , 

매일 오전 8시 오후 1시 이렇게 하루 2번 구워서 

당일 판매를 하고 있다고 합니다 ^_^

그 시간에 맞춰 가시면 방금 구운 베이글을 드실 수 있을 듯 싶었어요 !


저번에 왔을때는 베이글을 먹어 봤는데 ,확실히 좋은 재료라 그런지 

담백하고 부드러운 느낌이 나서 확실히 

다른곳에서 먹던 베이글과는 맛이 차원이 다르더라구요 :) 











메뉴판을 보았는데요 -

역시 건강한 빵과 어울리는 건강한 음료수도 판매하고 있었어요 : )

착즙쥬스로 비트레드와 케일그린이라는 쥬스도 판매하고 있었는데요 ~

첨가물 없이 100% 착즙만으로 만든 쥬스라 자연 그대로의 맛을 내고 있었어요 : )

사과와 파인애플로 단맛을 내어 . 

평소 야채를 싫어하는 분도 거부감 없이 드실 수 있을 정도였는데요 ~


레몬음료와 자몽음료도 수제로 직접 만들어서 , 

많이 달지 않게 먹을 수 있었어요 : )









그래도 왔으니 베이글도 한번 둘려 봅니다앙 ㅋㅋ

베이커리 카페도 아닌데 , 베이커리 전문 카페인듯 노릇노릇 구워진 

다양한 빵들이 맞이하고 있었는데요 ! 

뚜겅도 있어서 , 청결하게 보관되어 있었어요 ^_^

또한 베이글도 여러가지 맛이 있어서, 골라 드실 수도 있는데요 !

2천원만 추가하면 , 크림치즈도 드실 수 있어용 ^_^

여기에서 직접 만든듯한 크림치즈 인데 , 

양도 많이 있고 달지 않아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







애정 하는 에그 타르트 ♥

에그타르트는 언제나 사랑인듯 싶어요 ^-^

물론 가격이 크기에 비해 조금 사악한 편이지만 , 

바삭한 겉과 촉촉해서 사르르 녹아버리는 에그타르트 >.<

한번 먹으면 두세번은 먹어야 하는데요 !

정말 애정 해요 ㅠ_ ㅠ 







그리고 페스츄리를 포함한 다양한 빵들 ㅎㅎㅎ 

평소에도 크로와상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

크로와상에 슈가와 아몬드를 뿌린 빵이 확 끌려 먹어보았어요 : )

겹겹이 쌓인 크로와상은 짭짤하고 담백한 맛인데 

생각보다 맛있는 집이 없어서 , 이곳은 어떤지 기대가 되었어요ㅎㅎ







차에서 간단하게 먹을 수제쿠키도 샀는데요 : ) 

생각보다 내용물도 많이 들어가 있고 , 

수제쿠키라 건강에도 좋을 거 같아서 먹어보았어요 >.<

금액도 착해서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 

종류도 많이 있어서 , 뭘 선택하면 좋을지 고민이 되었는데요 ,ㅎㅎㅎ 








앞쪽은 샌드위치고 , 뒷쪽은 빵이에요 !

빵수가 많아서 하나하나 찍진 못했지만 

빵도 여러종류가 있어 고르는 재미도 있었고 , 

노릇노릇하게 잘 구워져 다 먹어보고 싶더라구요 ~ >.<











저번에 비가 왔을 때 못가본 루프탑 테라스로 가기 위해 2층으로 올라갔는데요 !

1층보다 2층이 규모가 더커서 많은 분들이 계시더라구요 ㅎㅎㅎ

아침부터 이렇게나 많은 분들이 ,.@.@
베이커리가 많은 곳답게 많은분들이 간단하게 한끼 때우려고 , 

여러 빵들도 같이 이용하더라구요 ㅋㅋ








아침이라 덥지도 춥지도 않은 딱 좋은 날씨 !

작지만 , 알차가 꾸며 놓으셔서 그런지 너무 예쁜 테라스 였는데요 - !

한눈에 제주 중문 풍경도 눈에 들어오고 - 너무 예쁜 곳이었어요 ^_^

테라스에는 벤치도 많이 있어서 , 

원하는 곳에 앉아 음료와 빵을 먹어 보았는데요 ~ 

이렇게 예쁜 곳에서 조용히 있으니 평화로워 한동안 넋놓고 바라 보고 있었네요 >.<

햇살도 따뜻해서 잠에 들것만 같았어요 ㅎㅎ 








제일 먼저 받은 자몽에이드 !

수제로 만들어서 그런지 색도 곱고 맛도 진했는데요 - !

수제로 만들어 그리 달지가 않아서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요즘 제철인 자몽으로 먹으니 싱싱함은 두말 하면 잔소리고 

맛까지 좋아 그냥 쭉쭉 들어갔어요 ! ㅎㅎㅎ 









그리고 깔끔하게 커피도 마시고 싶어서 , 강제적으로 

아메리카노도 주문해 보았는데요 ,ㅎㅎㅎ

좋은 원두를 써서 그런지 , 원두 향도 좋아 커피맛이 괜찮다 라고 느꼈어요 ^_^

그리고 역시 누가 머라해도 빵엔 아메리카노가 진리인듯 ,,ㅎㅎㅎ

깔끔한 맛이 빵과 제일 잘 어울렸어요 ~ 








그리고 주문한 빵들인데요 >.<

제일 먼저 크로와상 ! 먹기 좋게 칼과 포크도 주셔서 

원하는 크기로 짤라 먹을 수 있었어요 :  )

슈가가 뿌려져 있지만 그리 많이 달지도 않고 

버터향이 솔솔 나는것이 정말 최고였어요 ! 

크로와상은 맛있게 하는 집이 거의 없는데 

이곳 파티쉐분은 정말 실력이 좋으신거 같아요 ! 








그리고 빠질 수 없는 베이글 : )

천혜향 베이글을 주문하면서 크림치즈도 함께 주문을 했는데요 : )

확실히 달달한 제주 특산품 중 하나인 천혜향이 들어가서 그런지 

달달하게 천혜향 향이 솔솔 나면서 , 빵 중간중간 마다 씹히는 맛이 일품이었어요 >.<

빵도 어찌나 부드러운지 ! 겉은 바삭 , 속은 촉촉 ! 









이곳에서 만드는 듯한 크림치즈라서 양도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요 !

빵에다 푸짐하게 바르고 먹을 수 있어서 크

림치즈의 맛을 가득 느낄 수 있어요 >.<

그냥 빵만 먹음 담백한데, 확실히 크림치즈를 넣어서 그런지 

달달한 것이 더욱 맛있더라구요 ! ♥








촉촉한 이느낌 보이시나요 >.<

좋은 원료로 만든 제주 중문 예쁜 카페 카페세렌디 ~

베이글이 유명한 이유를 알겠네요 !!
이곳에 오시면 베이글은 진짜 필수입니다앙 ㅋ_ ㅋ

크기도 크고 , 맛도 좋고 , 확실히 베이글이라 그런지 

1만 먹어도 푸짐한게 만족스러웠는데요 :  )








아보카도 샌드위치도 먹어보았어요 ^-^

먹기 좋도록 4등분으로 짤라져서 나왔구요 

사이로 보니 이렇게나 많은 아포카토가 숨어져 있더라구요 ! 

피부에 좋은 아보카도는 요즘 마트에도 많이 팔 정도로 대중화가 된 과일인데요 :)

아직 많이 접하지 않은 과일이라 잘 사지는 않는데 ,

먹어보니 제입맛에도 맞아 많이 구매할ㄷ스 싶어요 !
피부와 다이어트에도 좋으니 모든 여성분들의 워너비 >.<

맛있게 먹지만 칼로리는 없다는 생각에 ,,,,,,,,,,, 

기분좋게 조식을 먹을 수 있었어요 : ) 



건강한 음료와 베이커리가 있는 제주 중문 예쁜 카페 카페세렌디 

추천드립니다 ! 제주 중문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걸어서 이용하기에도 편하고 , 여러 관광지하고도 가까우니 

부담스럽지 않게 드시고 싶은 분들이나 식사 사이의 간식으로 최고에요 !


제주 중문 예쁜 카페 카페세렌디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