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애월 이색카페 악마의잼 코코넛카페

파인드제주 2018. 10. 31. 11:44



제주 애월에 이색카페 악마의잼을 판매하는 

코코넛카페가 생겼다는 소식에 애월로 다녀왔습니다 ! ^^

제주 애월 해안도로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공항에 가시면서 이용하기 편한 카페인데요 !ㅎㅎ

기념품으로도 구매하기 좋은 제주 애월 이색카페 악마의잼 코코넛카페 !


작은 유리병속에 들어가서 스티로품상자로 포장해 주시기 때문에 

좀더 안전하고 예쁘게 가지고 갈 수 있어요 ! ㅎㅎㅎ

맛도 다양하고 , 맛을 보고 원하는 맛으로 

선택할 수 있어서 더욱 만족스런 곳인데요 ^_^

보통의 잼과는 달라 , 생크림처럼 폭신한 질감을 가지고 있는 잼인데 

많이 달지 않아 , 풍성하게 먹어도 맛있어 더욱 만족스런 맛이었어요 !


제주에왔는데 기념품으로 식상한건 싫다 하시는 분들은 

코코넛카페에 방문하시면 될듯 싶어요 ^^










애월 해안도로를 타고 가다가 본 코코넛 카페 에요 !

위치는 제주 제주시 애월읍 애월해안로 907에 위치하고 있어요 ^_^

매일 9시부터 9시까지 문을 열고 있기 때문에, 

공항을 갈때 잠시 들려 이용하기 좋아요 :)

인기가 많은 잼이다 보니, 그냥 잼만사서 가시는 분들도 많이 계셨어요 !










해안도로를 드라이브하다가, 대로변에 위치한 코코넛카페 발견 >.<

바로 옆에 주차장이 있기 때문에 주차하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

길가쪽은 주정차위반구역이라, 주차장을 이용하시는게 안전해요 ㅎㅎ

들어가는 입구에는 빨간 홍학이 저희를 맞이해주고 있었는데요 ! ㅎㅎ

좁지만 알차게 꾸며져 있었어요 ^_^








테이블은 꽤나 많이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 ㅎㅎ 

내부는 모던하면서도 심플한 분위기로 이루어져 있었고 

조명도 예쁘고, 기념품을 많이 이용하시는 

악마의잼도 예쁜 유리찻잔에 담겨져서 

더욱 예쁨스럽더라구요 ! ♥








뒷쪽에는 시식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있었어요, 

잼들도 넉넉하게 담겨져서 있었고 , 

맛별로 전부다 담겨져서 있어서 

한번씩 먹어보고 원하는 맛을 선택하기 좋았는데요 ^_^; 

준비해 놓으신 비스켓에 찍어서 먹어보았어요









시중에서 판매하는 잼과는 다른, 생크림질감의 잼으로 

자연에서 얻은 과일맛이 들어가 있어, 담백하면서도 부드러워 

왜 요즘 유행하는 코코넛카페 인지 알겠더라구요 !! ㅎㅎㅎ

맛도 오곡맛부터, 코코넛맛, 홍차맛, 백련초맛, 등 다양한 맛이 9가지나 있어서 

뭘 선택해야 할지 >.< 고민이 되었어요 !!

서서 몇번이나 먹었는지 모를정도라 ~ 괜시리 죄송스럽더라구요 ㅎㅎ










인기많은 잼만큼이나 어려웠던 메뉴이름 , ㅋㅋ

시식했던 잼이름으로 제품을 찾아서 구매를 했는데요 ! ㅋㅋㅋ

푸짐하게 시식도 마음껏 할 수 있어 느긋하게 원하는 맛을 선택해서 

구매할 수 있었어요 ! ㅋㅋㅋㅋ

저는 제주산 백년초가 들어가 있는 부코 폴인 블라썸을 구매했는데요 ~ 

달달한 맛과 , 부드러운 맛이 확 느껴져서 구매했는데,

사실 다른것들도 굉장히 맛들이 좋아 ,선택하기가 너무 힘들었어요 ㅠㅠ









약간 핑크빛을 도는 백년초가 들어가 있는 부코 폴인 블라썸 ! ㅋㅋ

알고보니 인기가 있는 메뉴더라구요,ㅎㅎ

역시 사람 입맛은 거기서 거기인가 봐요 -! ㅋㅋㅋ

꽤나 아기자기한 유리병속에 담겨져 있어서, 

판매되고 있었어요 ,ㅋㅋ








구매를 하고 나면 포장용 스티로품 상자도 선택할 수 있는데요 ! ㅎㅎ

배송료를 내면, 배송까지 해준다고 하니, 드셔보시고 좋으면 

배송해도 좋을듯 싶어요 ^^

스티로품상자에는 악마의잼이 들어갈만한 공간이 있어 

움직이지 않게 잡아줘 , 안전하게 가지고 가실 수 있을듯 싶어요 !

평범할 수 있는 스티로품 상자에 스티커를 발라서 

조금 더 특색있는 느낌이었어요 ^_^












그리고 , 공항을 가기전 근처에있는 통갈치조림 

전문점인 소문난맛집으로 이용해보았어요 

소문난맛집은 애월해안도로 초입부분에 있기 때문에, 

찾기도 쉽고 , 노란색의 커다란 건물이라 눈에도 띄었는데요 ~ ㅋㅋ









tv에서만 보던 통갈치조림을 여기서 먹어보았어요,ㅎㅎ

사실 통갈치구이는 많이 먹어보았지만 

조림은 처음이었어요 ! ㅋㅋ 

조림도 그냥 조림이 아니고 , 

통채로 들어가 있는 조림에,

다양한 해산물이 많이 들어가 있는 소문난맛집의 통갈치조림 : )

해안도로에 있어서 뷰도 좋았고 , 

주차장 시설도 잘되어 있었기에 

고민도 없이 들어가 보았어요 ^_^









내부는 원목톤으로 이루어져 심플하고 자연스러운 느낌이었어요 ^_^

테이블과 좌식방으로 되어있어서 , 아이와 함께 

이용하기에도 좋을듯 싶었는데요 :)

창밖으로는 제주의 멋진 애월바다가 한눈에 들어오고 ~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더욱 기분이 좋은 식사가 되었어요 ^_^










저희는 당연 고민하지 않고, tv에서만 보던 

통갈치조림으로 주문을 해보았어요 ^_^

조림말고도 통갈치구이, 모듬구이, 옥돔구이, 

고등어구이, 전복뚝배기, 전복성게국, 성게국까지 

다양한 메뉴가 저렴한 가격으로 준비가 되어 있었어요 ~ ㅋㅋㅋㅋ 

가격도 저렴했기에 다음에는 다른 생선구이를 먹으러 오고 싶더라구요 ~ ㅋㅋ

생선을 좋아하는데 집에서 먹으면 냄새 때문에 사실 좀 꺼려져서요 ㅠㅠㅠ










딱 보기에도 굉장히 푸짐해 보이는 소문난맛집 의 통갈치조림 클라스 ! ㅋㅋㅋㅋ

안에는 다양하고, 신선해 보이는 해물들이 가득 들어가 있었는데요 ^^

전복부터 시작해 문어, 그리고 다양한 해산물들 

정말 커다란 갈치까지 ! ㅋㅋㅋ 정말 비주얼이 대박이었어요 !!












동영상으로도 찍어보았으니 한번 확인해 보세요 ! ㅋㅋㅋ 

크기부터, 안에 들어가 있는 다양한 해산물이 

정말 군침이 돌았어요 >.<










통갈치사이즈에 특별 제작된 냄비 (?) 안에 

푸짐하게 들어가 있어서 정말 군침이 돌았어요 !

소스도 살짝 매콤해서 밥반찬으로 딱이었고, 

중독되는 매콤함이라 국물도 밥에 쓱쓱 비벼 먹기도 하니

밥도둑이 따로 없더라구요 >.<!!

다양한 해산물들로 조림 안에 가득 들어가 있어서 

정말 맛이 일품이었어요 !







갈치와 해물은 원하는 크기로 짤라 끓어오르면 

가위로 먹기 좋은 크기로 짤라서 먹어보았는데요 -! ㅋㅋ

해물 때문에 보이지 않던 갈치를 보니 

크기가 정말 어마어마 하더라구요 ㅠㅠㅠㅋ

크기가 크니 , 살도 많고 ! 맛까지 훌륭했던 갈치 ㅠㅠ

갈치요리는 소문난맛집이 진리였네요 ! 








일부분만 담았을 뿐인데도 , 굉장히 푸짐했던 해산물과 갈치 ! ㅋㅋㅋ 

앞접시에 먹기좋게 담아서 먹어보았는데요 : )

다양한 해산물로 넉넉하게 들어가 있어서 , 

온 가족이 정말 푸짐한 식사를 할 수 있었어요 ! 










갈치도, 크기도 크고 , 굉장히 두꺼워서 

먹기도 편하고, 더욱 꿀맛 같았던 제주 애월맛집 소문난맛집 

밥에 비벼먹기도 하고, 그냥 먹기만 해도 
짭쪼름하고 매콤한 느낌이 정말 최고였어요 ! >.<

밥에 쓱쓱 비벼먹고 , 밥위에 얹어서 먹으니, 

밥 한공기는 금방 없어지더라구요 ㅠㅠㅠㅠ 

맛있느면 0칼로리니 , 제주 여행오시면 제주에서 꼭 드셔야하는 필수요리, 

갈치요리는 애월에 있어 접근성도 좋은 소문난맛집을 이용해 보세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