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서귀포 깔끔한 호텔 추천 서귀포밸류호텔

파인드제주 2018. 11. 1. 13:42

제주 서귀포에 위치한 깔끔한 호텔 숙소를 찾으시는 분들은 주목해주세요 ! ^_^

새로 생긴지 얼마안되어 깔끔하고 가성비 좋은 호텔을 찾으시는 분들은

서귀포밸류호텔을 이용해보세요 ! ㅎㅎㅎ 

서귀포밸류호텔은 서귀포시에 위치하고 있어서, 주변에 관광지도 많아 

특히나 이용하기도 편한 곳인데요 ^_^

다양한 관광지가 밀집되어있는 제주중문관광단지부터 , 서귀포올레시장 까지 !

가볼만한곳들과 가까이 있어서 여행시 동선을 짜실때 더욱 편하실거에요 ^^ㅎ



모던하고 심플한 느낌의 통유리 객실이라 , 저멀리 서귀포바다까지 탁 트인 절경과, 

아름다운 경치를 한눈에 볼 수 있는 곳이에요 







서귀포에 있는 호텔을 찾으시는 분들께 

가성비 좋은 서귀포밸류호텔을 추천해드립니다 ^^
제주도에 여행오면, 서귀포 

서귀포밸류호텔에서 1박을 한번 숙박해 보세요 ! ♥










서귀포밸류호텔 현관이구요 ^_^! 자동문으로 되어 있어 입구부터, 

정말 편하게 입장이 가능해요 ~ ㅋㅋ ^^

서귀포밸류호텔은 피트니스, 수영장, 사우나, 마루샤브, 편의점까지 

다양한 부대시설이 잘 갖춰져 있어서 이용시 더욱 편하게 이용이 가능한데요 - !

투숙객은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더욱 가성비가 좋아요 ^^

특히나 사우나는 여행의 피로를 따뜻한 

물 속에 들어가 풀 수 있어서 강력추천드려요 !

사진은 찍지못했지만 깨끗하고 수질도 좋아, 

따로 사우나만 이용해도 될듯 싶더라구요 ^_^

그리고 40여가지의 샐러드바와 함께하는

 마루샤브도 정말 강추드리는식당이에요 ! ㅎㅎ 










미리 예약을 하고 간터라, 체크인도 얼마 걸리지 않았는데요 ^_^

밖에서 보는거 만큼이나, 룸도 깔끔하고 심플한 스타일로 

1박하는 내내 깔끔하게 지낼 수 있었어요 !

5만원도 안되는 금액으로 예약 했는데 ,이렇게 가성비가 좋을줄은 생각도 못했거든요 ! 

24㎡ 정도 되는 크기로 1박을 지내기엔 불편함 없는 크기로 

어메니티도 잘 되어 있어 편하게 지낼 수 있었어요 ! 










저희는 디럭트 트윈으로 예약을 했는데요 ^_^

싱글베드 1개와 더블베드 1개로 구성되어 3인가족은 

편하게 묵을 수 있는 크기의 룸 사이즈 였어요 ^_^

폭신폭신한 느낌이 드는 침대와 깔끔하게 정돈된 침구들 ㅎㅎ 

가성비 짱이었어요 >.<











객실안에는 43인치 티비는 물론, 간단하게 마실 수 있는 

티테이블, 냉장고, 무료커피와티백, 생수2병 개인금고까지 

준비가 되어있었어요 ! 몸만 오면 될 정도로 , 

일회용품부터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어 

있는동안 편하게 지낼 수 있었어요 ^^

시설도 굉장히 깔끔하더라구요 ! ㅋㅋ









티테이블이 있는 창가는 정말 뷰가 너무 훌륭했는데요 !

제주 바다 저 멀리까지 잘 보이더라구요,ㅎㅎㅎ 

날씨가 흐린날이라 조금 아쉽긴 했지만 

맑은날 이용하시면 더욱 멋지실거 같아요 >.<!!

이곳에 앉아서 커피한잔 마시니, 호캉스로 딱이더라구요 ! 

높은 건물이 하나도 없어 앞이 막히지도 않아 

가슴이 탁 트이는게 일상의 스트레스가 팍팍 풀어졌어요 










욕실로도 들어가 보았는데요 ^_^

서귀포밸류호텔의 욕실은 샤워부스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 

욕실도 심플한 느낌으로 고급스런 대리석으로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는데요 !

타올도 용도에 맞게 다양한 크기로 여유있게 비치되어 있어서 

넉넉하게 사용하기 편했어요 ^^










부스로 되어 있었기 때문에 따뜻하게 목욕을 할 수 있었는데요 

욕실 안에는 다양한 욕실용품들로 갖춰져 있어서 

따로 챙기거나 하지 않아도 좋더라구요 , ^^

샴푸와 컨디셔너 샤워젤과 바디로션 비누 까지 갖춰져 있어서 

따뜻하게 부스 안에 들어가 편하게 샤워를 할 수 있었어요,

수압도 강해서 샤워하기에 불편함은 없더라구요 !










보통 호텔에서 쓰는 욕실용품들은 냄새가 안좋거나, 품질이 안좋아

따로 편의점에서 구매해서 사용하는데 

이곳에 비치된 욕실용품들은 좋은 제품들을 사용하는지 

향도 좋고, 머리와 몸도 깨끗하게 잘 씻겨서 더욱 만족스러웠어요 ! ^^
또한 욕실안에 드라이기까지 비치되어 있어서 , 

머리를 말리고 나올 수 있어 더욱 따뜻하게 사용할 수 있었던거 같아요 ! 

서귀포밸류호텔 내에 있는 비품들은 전부 최신식 용품이더라구요 >.<!!









입구쪽에 있는 장을 열어보면, 옷을 걸어놓을 

만한 공간과 샤워가운도 있었는데요 !

깔끔하게 정돈되어, 부들거리는 촉감도 좋았어요 ! ㅎㅎ

샤워를 하고 샤워가운을 입으면, 간편하게 몰기들을 흡수시켜줘 

더욱 깔끔한 느낌이 들어 호텔만 오면 이용을 하게 되더라구요 ^^










호텔에 비치된 개인금고 는 간단하게 비밀번호를 설정해서

안전하게 귀중품을 보관할 수 있도록 되어 있었는데요 !

연박을 할때는 귀중품을 안에 넣어 보관가면 

안전하게 보관할 수 있으니 편리할거 같더라구요 ^_^

작아보였지만 . 생각보다 깊어서 여러가지를 넣어 보관 할수 

있을듯 싶었어요 ! ^^








석식으로는 소문이 자자한 마루샤브로 선택했는데요 ^_^!

40여가지의 샐러드바와 , 품질좋은 샤브샤브고기 ! ㅋㅋ

를 한번에 드실 수 있는 마루샤브는 꼭 방문해 보세요 ! ㅎㅎ

맛도 좋고 ,먹을만한 메뉴들이 가득 있어서 

가격대비 가성비 좋더라구요 ~ ㅋㅋ

저희는 호텔숙박이라 조금 저렴한 가격으로 이용했어요 ^_^








샤브샤브집이라, 샤브샤브는 필수로 시켜야 하구요 !
샐러드바는 무제한 으로 이용가능 해요 - ♥

주문을 하니 제일먼저 샤브샤브가 나왔구요 ^_^

샤브샤브에 들어가야 하는 야채들과 샐러드바 음식을 

가득 가지고 들어왔어요 ! ♥

종류가 정말 많아서 뭘 선택해야할지 고민이 되더라구요,ㅎㅎ








고기도 좋고, 야채들도 싱싱하게 좋아 

더욱 기분좋은 석식을 먹을 수 있었는데요 !
멀리 나가지 않아도 바로 밑에서 푸짐한 뷔페를 즐길 수 있어 더욱 좋았어요 ^_^

음식도 빨리빨리 채워지고 , 종류도 많아 뭘 먹어야할지 고민도 되고 , 

먹을만한 메뉴들이 많아서 입도 즐겁고 눈도 즐겁고 ♪

직원들도 친절하셔서 더욱 기분이 좋았어요 ^^










맛있고 먹을만한 메뉴들이 가득 있어서 

선택장애가 올만큼 다양한 구성으로 맛있게 석식까지 완료 했어요 ♡

석식은 오후 5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넉넉하게 이용가능했어요 !

먹는 테이블도 많아 , 복잡하지 않게 먹을수 있어서 

더욱 만족스러운 식사였어요 ^_^


따로 마루샤브만 이용해도 가성비가 좋을듯 싶더라구요 ^^♥


제주 서귀포 깔끔한 호텔 찾으시는 분들은 서귀포밸류호텔을 추천드리고,

저녁으로 마루샤브도 이용해보세요 ! ㅎㅎㅎ 




서귀포 깔끔한 호텔 서귀포밸류호텔 추천드립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