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맛집 화로향

파인드제주 2012. 9. 18. 02:52

 

제주도맛집 화로향

제주 흑돼지거리 흑돼지전문점 화로향

 

 

오늘은 제주도 탑동 근처에 위치한 제주 흑돼지거리의

흑돼지 전문점^^ 제주 화로향을 소개합니다~ㅎㅎ

친절한 서비스와 맛있는 흑돼지 오겹살이 일품인 제주 화로향+_+

제주 청정 무항생제 흑돼지 고기를 맛있게 드실 수 있는 곳이에요^^

제주 공항하고도 차로 5~10분 정도 거리이니

제주 공항에서 나오시고, 혹은 공항으로 가시기전에

맛있는 식사 한끼 하시기 참 좋을 것 같아요^^

 

 

 

 

제주도 흑돼지전문점 화로향을 소개합니다~ㅎㅎ

 

 

 

 

 

내부인테리어는 갈색계열로 전체적으로 깔끔한 디자인이랍니다^^

창도 전면 유리창이라 답답하지 않아서 좋아요ㅎㅎ

 

 

 

제주 화로향이 무항생제 돼지고기인

네츄럴돈을 사용한다는 안내문이에요^^

고기맛이 더 좋을 것 같아요ㅎㅎ

 

 

 

 

화로향의 맛있는 흑돼지 오겹살이랍니다+_+

두툼한 흑돼지 오겹살!

김치와 야채들과 함께 구워먹으면 정말 맛있답니다+_+

 

 

 

 

이렇게 불판위에 김치, 양파, 버섯 등의 야채들을 올려놓고

소금도 뿌리고~ 함께 맛있게 구워주세요+_+

맛있게 익어가는 냄새와 소리가 입안에 군침이 돌게하네요ㅎㅎ

 

 

 

 

맛있게 익은 화로향 흑돼지 오겹살을

한입크기로 쏙쏙 잘랐답니다~ㅎㅎ

기왕 사진도 찍을겸 한입크기로 예쁘게(?) 잘라봤어요ㅋㅋ

 

 

 

김치와 콩나물도 맛있어 보여요+_+

노릇노릇해진 버섯 등의 야채도 함께

맛있는 흑돼지 오겹살과 먹어보았답니다~ㅎㅎ

 

 

 

 

우선 육즙이 풍부하구요, 너무 부드러워서

씹히는 식감이 정말 좋답니다+_+

 

 

 

 

요렇게 쌈을 싸먹으면 더 맛있어요ㅋㅋ

역시 고기는 제주 흑돼지 오겹살이+_+ 최고인것 같아요!ㅋㅋ

 

 

 

 

그리고 다 드시고 나면+_+

서비스인 냉면까지 꼭 드시고 가세요~ㅎㅎ

남은 고기와 함께 냉면까지 싹 비웠답니다ㅋㅋ

 

고기 맛도 너무 좋았지만, 특히 사장님이 정말 친절하셨던 게 기억에 남아요^^

손님이 많아서 바빴는데도 불구하고 이것저것 가져다 달라는거(^^;)

친절하게 웃으며 해주신 종업원 분들도 서비스가 참 좋았답니다ㅎㅎ

제주에 가시면 제주 화로향에 꼭 가보시길 추천해요^^

 

 

 

제주도 리조트, 렌트카, 관광지, 맛집, 여행지, 테라피 등

다양한 곳을 무료로 체험 할 수 있는 방법!

제주리뷰무료체험단을 신청해보세요^^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무료로 체험해보고 리뷰를 열심히 작성하면+_+

계속해서 제주리뷰체험단으로 활동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답니다!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 바로가기

 

  

그리고 만약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당첨이 안되셨다고 하더라도

다양한 제주도 관광지를 저렴한 가격에 방문할 수 있답니다+_+

바로 제주 모바일쿠폰을 통해서 가능한데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아 주세요~

 

 

 

 

 

 

 

 

 

반응형

'제주도 관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천지연폭포맛집 양평해장국  (0) 2012.09.19
제주도야경 용연구름다리  (0) 2012.09.18
제주도여행 섭지코지  (0) 2012.09.17
신제주맛집 제라한보쌈  (0) 2012.09.17
제주도여행 사라봉야경  (0) 2012.09.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