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여행 1614

특별한 연말연시! 12월 제주 겨울 여행지 추천 BEST 4

한해를 마무리하며 새해를 맞이하며 떠나는 특별한 여행 ! 오늘은 12월 제주 겨울 여행지를 소개해 드릴게요. 겨울 특별한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는 곳들로 숙소 부터시작해서 관광지, 식당, 이색체험까지 모아 알려드릴건데요 12월 제주 여행 가는 분들은 제 포스팅 주목해 주세요 💕 1. 라산프리미엄 제주를 다녀오면 제주 흑돼지는 빼놓을 수 없는거 같은데요 이색 선물세트로 간편하기만 맛있게 맛을 느낄 수 있어 선물세트 준비하기에도 좋답니다. 그중 제주 동문시장 내에 위치한 라산프리미엄은 제주만의 흑돼지가 들어간 제주 이색 흑돼지 선물세트를 비롯해 다양하게 즐겨볼 수 있는데요. 직접 매장에서 먹을 수 있는 잠봉뵈르나 커피 등도 판매하고 있어 맛스러운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저는 이번에 이곳에서 잠봉뵈르 샌..

제주도 여행 2022.12.08

제주도 가을 여행, 색다른 체험이 기다리고 있어 더욱 좋은 곳!

제주도 가을 여행, 어디로 떠나면 좋을까 고민하다가 첫번째로 골라본 곳은 바로 휴애리에요! 제주를 가장 많이 닮은 테마파크이기도 하고 늘 관리가 잘 되어 있어서 많은 분들이 찾는 여행지랍니다. 제주도민들도 휴일이나 연휴에 즐겨찾는 곳이라서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는 것 같아요. 시즌마다 꽃 축제가 열리는 곳이기도 해서 올 여름에는 수국이 만발한 정원을 만끽할 수가 있었는데요. 다가오는 가을 시즌에는 핑크뮬리가 피어날 예정이라서 더욱 기대가 되는 것 같아요. 'JEJU'라고 되어 있는 벤치 겸 조형물은 핫한 포토존이라 인증샷을 안 찍고 넘어갈 수가 없더라구요. 자연스레 이어진 관람 동선을 따라 산책하듯 걷는 것만으로도 힐링이 되는 휴애리! 가을 제주도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곳이 확실하죠? 아이부터 어..

제주도 커플 여행 코스로 안성맞춤이었던 스파브릭스 후기!

제주도 커플 여행 코스로 어디가 좋을까 고민하신다면 역시 마사지 및 스파를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아요. 최근에 다녀 온 스파브릭스는 제주 중문관광단지 내 위치한 브릭스호텔에 입점해 있는 샵이었는데요. 가성비 좋고 알찬 커플 프로그램으로 핫해서 미리 예약하고 여유롭게 방문해볼 수 있었답니다. 스파브릭스는 꼭 어디 카페마냥 모던하고 아기자기하게 조성되어 있었는데요. 그래서인지 잠시 대기하는 동안에도 더 여유롭게 시간을 보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나이스하고 꼼꼼하신 원장님이 직접 관리 프로그램에 대해서 설명해주셔서 좋았답니다. 따뜻하고 몸에 좋은 차도 한잔하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어요. 전신 아로마 오일 마사지와 스파 관리 구성의 커플 프로그램으로 선택했어요. 여기는 특히 아로마 오일을 1:1 ..

제주도 관광 2022.08.24

제주도 공항 근처 숙소 호텔 위드 제주 ft 화조원

또 가고 싶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았던 제주도 공항 근처 숙소! 호텔위드제주에서 오랜만에 신나게 호캉스 즐기고 올 수 있었어요 : ) 그동안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쌓였던 스트레스를 해소할 충분한 시간이 되었던 것 같답니다 ෆ 저희는 기본 객실로 예약했는데요~ 생각했던 것보다 룸사이즈가 커서 놀람..ㅎㅎㅎ 오오! 갓성비란 이런 곳을 두고 하는 말이구나, 하는 생각이 딱 들더라구요 : ) 입구에서부터 짐가방을 들고 총총 뛰어서 들어갔네요 ♫ 그레이톤고 우드톤이 적절하게 섞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냈는데요!ㅎㅎ 보통 화이트톤이라서 이런 차분한 무드는 오랜만이었던 것 같아요~ 침대에서 딩굴거리면서 간식, 야식 먹기에는 최적의 분위기가 아니었나 싶네요 : ) 이렇게 침대 맞은편으로는 벽걸이 TV가 걸려 있고, 책상..

서귀포 가성비 좋은 호텔부터 이색 여행지까지!

서귀포 가성비 좋은 호텔 중에서도 마음에 쏙 들었던 호텔빠레브! 제주월드컵경기장이 있는 서귀포 도심과 멀지 않아 편하게 방문하기 좋은 숙소였는데요 : ) 다채로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데다 주변 편의시설도 가까워서 편리성 또한 마음에 들었던 곳이랍니다 ෆ 모던하면서도 깔끔하게 조성된 로비부터 눈에 띄었는데요 : ) 휴양의 섬 제주를 나타내는 다양한 소품들 또한 볼거리였답니다!ㅎㅎ 은근 포토존같기도 해서 그냥 지나치지 못하고 살짝 셀카도 남겨보았음..+.+ 귀여운 동물 인형 소품들이 많아서 아이들도 좋아할 것 같더라구요 乃 호캉스 겸 방문한 서귀포 여행에서 선택한 호텔빠레브! 객실로 들어서는 기분마저 설레더라구요~ㅎㅎ 최근 괜찮은 사이트 하나 발견해서 좋은 가격으로 예약했는데요 : ) 자세한 정보는 포스팅..

제주도 관광 2022.03.22

제주 체험코스 추천, 국내 유일 낙타 체험장 및 공연!

제주 체험코스 중에서도 추천할 수 밖에 없는 낙타트래킹 체험장!'-' 우리나라에서 유일하게 제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 )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과 함께 특별한 체험이 가능한 유일무이 코스~ 먼 호주에서 넘어온 낙타 가족이 오순도순 새끼도 낳고 살고 있는 곳! 큰 눈망울의 순둥순둥한 낙타 친구들과 교감할 수 있는 여행지에요~^^ 낙타트래킹 체험장이니만큼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에도 딱이었는데요 : ) 기념 사진도 찍을 수 있고, 액자로도 구입해서 오래 오래 간직할 수 있어요! 다양한 연출용 소품도 비치되어 있어서 독특한 사진을 남기기에도 제격~ 귀엽고 사랑스러운 낙타 인형들과 소품들이 비치되어 있었답니다! 저희가 탔던 낙타가 애니메이션으로 탄생한다면 딱 이 모습이었을 듯~ 낙나트래킹에서는 재방문 ..

제주 렌트카 어플 이용기! ( + 신상 핫플 노형수퍼마켙 )

신박했던 제주 렌트카 어플! 덕분에 신상 핫플도 편하게 다녀왔어요 : ) 다양한 예약 어플이 있지만, 역경매렌터카 어플은 진짜 색다르더라구요~ 제주도 내 렌터카 업체에서 실시간으로 입찰이 들어오는 신개념 방식!'-' 사용자가 렌터카 서치만 하면 담당 직원들이 차종과 금액을 제시한답니다~ 세상 신기하고 신박한 어플이라서 사용하지 않을 수가 없겠더라는..ㅎㅎ 최근 오픈한 신상 관광지 노형슈퍼마켙도 구경하고 올 수 있었는데요!'-' 제주를 느껴볼 수 있는 미디어아트 전시장으로 알음알음 입소문이 나는 중~ 레트로 감성은 물론 이곳만의 특별한 미디어아트 전시를 만날 수 있어요! 현재 오픈 이벤트로 티켓 할인가 적용도 되고 있어서 가볼만한 곳이랍니다 : ) 더워지는 여름 시즌에도 시원하고 쾌적한 실내라서 가기 좋을..

제주도 여행 2021.07.01

제주 곽지해수욕장 가기 전 이용해본 렌터카 예약 어플!

여름 시즌이니만큼 제주 곽지해수욕장에 나들이 겸 다녀왔는데요 : ) 지인 몇몇과 함께 렌터카 예약 어플 이용해서 편하게 놀았답니다! 7월이 시작되지도 않았지만, 벌써 해수욕장에는 사람들이 바글바글!'-' 7월 1일부터 제주 해수욕장도 하나둘씩 개장한다고 하더라구요~ 이른 여름 휴가마냥 오랜만에 시원하게 힐링하고 올 수 있었네요..ㅎㅎ 곽지해수욕장은 제주 서부권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해변이랍니다!'-' 평균 수심도 깊지 않고, 파도도 높지 않아 놀기 딱 좋은 해수욕장~♬ 해수욕장과 함께 해안도로를 따라 드라이브하기에도 좋았어요 : ) 현무암 조각들과 절묘한 생김새의 화산 절벽 구경도 가능하답니다~'-' 소나무숲이 조성되어 있어 야영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좋더라구요! 코시국이니만큼 마스크는 필수겠죠? 해녀동상..

제주도 여행 2021.06.22

노형 근고기 추천 흑돼지 생근고기 전문점 돈사촌!

노형 근고기 추천하는 곳! 제가 애정하는 맛집 중 하나인 돈사촌이에요~ 제주공항 10분 거리 노형동에 위치하고 있어 자주 가게 되더라구요 : ) 여행오시는 분들은 물론 제주도민분들도 편하고 빠르게 갈 수 있는 곳!^^ 단층 건물이지만 천정이 높게 설계되어 있어서 환해서 더 좋더라구요~'-' 창문도 많고 고기를 구워도 쾌쾌한 연기가 찰 일이 없을 것 같은 너낌..ㅎㅎㅎ 흑돼지 근고기 퀄이 이 정도! 생근고기이기 때문에 더욱 신선하답니다 : ) 믿고 먹을 수 있는 맛집 중 하나이기 때문에 저도 계속 가게 되는 듯 해요~^^ 두툼한 흑돼지 근고기는 물론 깔끔하게 기본 찬들까지 빠르게 세팅되는데요~ 양파지부터 무채, 콩나물무침, 장아찌, 파김치, 상추, 계란찜까지 완전 푸짐...ㅠㅠ 고기는 정말 스테이크마냥 두..

제주도 렌터카 비교할 필요없이 바로 예약 가능한 곳!

★ ★ ★ 제주도 렌터카 비교가 필요없었던 신개념 역경매 방식 어플리케이션! 역경매렌터카 덕분에 빠르고 편하게 제주여행을 계획할 수 있었는데요~ 제주도 렌터카 업체에서 실시간으로 가격 입찰을 하는 시스템이라서 소비자들은 서치 후 1분이 채 안 되는 시간에 예약까지 완료가 가능해요 : ) 어르신들도 편하게 이용이 가능한 기특한 어플이 탄생했더라구요!'-' 실제로 사용해본 사람들 모두 신박하다는 평을 남기는 어플이랍니다~♬ 파인드제주에서 지난 3월 새롭게 출시한 제주도 렌터카 어플 '역경매렌터카' 소비자와 렌터카 업체만을 다이렉트로 연결해주기 때문에 수수료가 없답니다! 아무래도 기분좋게 떠나는 여행이지만 알뜰살뜰하게 준비하면 더 좋겠죠?'-' 판매대행이 아닌 직접 연결 방식의 어플이라서 더욱 마음에 들었던 ..

제주도 관광 2021.06.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