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서귀포 마사지 스톤테라피와 아로마로 피로 회복!

파인드제주 2023. 6. 19. 19:09

서귀포 여행하고 난후 피로 풀러 들려본 

서귀포 마사지! 테라피 샹그릴라 ! 이곳은 중문관광단지,

서귀포올레시장 하고도 가까운 거리에 있어

여행하는 분들에게 최적의 위치에 있는데요, 

여행 후 가보았는데, 피로 회복은 물론 에너지까지 충전하고 가네요!



원장님도 친절하고 꼼꼼하게 관리를

해주셔서 만족스러운 관리를 받아볼 수 있었는데요

내부는 사진속 처럼 심플 모던한 분위기로 인테리어가

깔끔하게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황금빛에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 왔는데요

고급스럽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습니다.

소파도 그렇고 벽면 장식까지 화려하게

인테리어가 되어 있었어요~!! 꼭 왕실에 들어와 있는 기분?



서귀포 마사지 관리 프로그램은 오일 마사지부터 시작해서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으로 이루어져 있었는데요

스포츠 마사지 부터 시작해서 피부관리, 발 관리,

맘스케어까지 다양하게 이루어져 있었어요!

자기 몸 상태에 따라 원하는 관리를 선택해 받으면 됩니다.


잘한다고 입소문이 난 곳이라

그런지 관리샵 내부에 보면 유명 연예인들이

다녀간 흔적도 보였는데요. 많은 분들이 테라피

샹그릴라를 찾았더라고요 !!! 관리실은 사진 속 처럼 

족욕실부터 시작해서 마사지실까지 깔끔하게 이루어져 있었습니다.


먼저 족욕관리를 받아보았는데요

블링블링 고급스럽게 인테리어가 되어진

공간에서 족욕 관리를 받게 된답니다.

발이 편해야 몸이 편하다는 말이 있듯이

족욕만 했는데도 그동안 쌓였던 피로감이

스르르 사라지는 듯한 느낌이 들더라고요!


족욕이 끝나면 마사지실로 가서 피로를 풀게 되는데요

침대에 누워 피로를 풀게 됩니다.

뭔가 기분 좋은 기운이 샘솟을것만 같은데요

편안하게 누워 마사지를 받아보았습니다

원장님에 손길이 지나가는 곳마다 피로가 

말끔히 풀리는 기분이 들었어요~



직원분이 꼼꼼하고 불편한점 없이 편하게 관리를 받을 수 있었어요 

혈액순환이 되면서 전신에 피로가 싹 풀리는

기분이 들었는데요, 노곤해져서 잠이 스르르 오더라고요



또 샵에서는 아로마 오일 향기도 퍼져서 기분좋게

마사지를 받을 수 있었는데요., 피로가 절로 회복되는

기분이 들었습니다. 요즘 두통에 근육까지 많이

뭉쳐 있었는데, 매우 만족스러웠던것 같아요!



노하우와 경력을 가지고 계신 직원분이 

직접해주는 관리라 그런지 믿고 제 몸을 맡길 수 있었는데요

전신에 피로가 말끔히 풀리는 기분이 들었어요

아로마 오일을 바르며 마사지를 해줄때는 

잠이 다 스르르 오더라고요 ~~~



구석구석 피로를 풀어주었는데요

전신에 피로가 말끔히 풀리는 기분이 들었어요

그리고 스톤 마사지도 해주었는데요. 스톤마사지

같은 경우는 혈액순환에도 많은 도움이 되고

근육통도 해소되는 기분이 든답니다.


이 맛에 스톤 마사지를 받는 구나하고

생각이 드는것 같은데요. 머리서부터 발 끝까지

어느하나 빼 놓은 곳 없이 야무지게 관리를 

받을 수 있었습니다. 근육 풀림과 동시에 두통도

사라지는 기분이 들었어요 개운 그자체!!

정말 내 몸에 휴식을 주고 싶다거나

마사지를 받으며 힐링하고 싶을때 찾으면 좋은

서귀포 마사지! 테라피 샹그릴라 !! 가셔서 피로 풀어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