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수국축제 휴애리 자연생활공원 후기

파인드제주 2023. 7. 19. 16:56

여름부터 시작해서 초가을까지 휴애리에서 제주 수국축제가

진행된다고 해서 찾아보았습니다. 

제가 간날은 실내부터 온실까지 수국 꽃이 가득피어나

아름다운 절경을 보여주었는데요. 

알록달록한 수국꽃 감상도 하고 사진을 찍으며 

친구들과 추억을 남겨보았네요.

수국 꽃들이 안에 가득해서 인지 들어가는 순간부터

수국향기가 가득했는데요. 야외부터 실내 온실까지

수국들이 가득하다고 해서 들어가는 순간부터 

파스텔톤 수국꽃들을 볼 생각에 설레였어요.

시즌에 따라 다양한 꽃축제가 열려 즐거움 가득한데요.

핑크뮬리, 매화, 동백 축제 등 다양하답니다.

그중 수국축제는 여름부터 초가을까지 만나볼 수 있는

축제이니 휴애리 가는 분들은 놓치지 말고 

제주 수국축제 꼭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지금은 유럽수국축제가 한창 진행되고 있는데요.

7월 17일부터 9월 15일까지 휴애리자연생활공원 내에서 열린다고 합니다.

이떄는 곳곳에서 정성스럽게 키운 유럽수국꽃들을 감상할 수 있는데요

수국꽃과 함께 사진 찍기 좋도록 포토존도 잘 갖춰져 있어

인증샷 남기기도 좋았답니다.

향긋한 여름 향기를 만끽하며 시간 보내기 좋았는데요.

가는길 마다 이처럼 파스텔톤에 수국으로 가득했는데요

풍성한 꽃다발들이 꼭 반겨주는것 같기도 했어요 !

상쾌한 공기와 향기가 너무 좋아 머무르는 내내 행복했답니다

수국축제 외에도 제가 휴애리를 좋아하는 이유는

바로 다양한 테마의 정원들이 있다는 점인데요

야자수정원, 매화정원, 곤충테마관, 하늘정원,

먹이주기체험장, 동백정원, 카페레드앤그린, 

유럽수국동산, 핑크뮬리정원 등 있답니다 !

화살표를 따라 천천히 따라 나와 관람하면 됩니다.

곳곳에는 예쁜 가렌더도 있어 사진 찍기도 졸았는데요

산책길마다 예쁜 포토존이 갖춰져 있어 

감성적인 공간들이 많아서 좋았어요 

다양한 테마로 이루어져 있어 지루할 틈 없었어요!

공원 내에는 한라산이 웅장하게 펼쳐져 있어서 

꼭 공원을 감싸고 있는것 같은 기분이 들기도 했는데요

시원한 장관이 펼쳐져 감탄이 절로 나왔습니다.

실내 온실에서 역시 수국꽃을 만나볼 수 있는데요

알록달록 파스텔톤 수국꽃들이 가득해 향기롭고

너무 아름다웠던거 같아요 !  꽃들이 파스텔 색상으로

보라, 파랑, 보라, 분홍 색으로 이루어져 있었어요.

몽글몽글하게 피어나 아름다웠는데요.

산책하기 좋게 산책로와 포토존도 잘 마련되어 있어

꽃 구경도 하고 사진 찍기 좋았죠.

각도마다 다른 풍경을 보여주어 색다르고 즐거웠던거 같은데요

수국꽃은 색상에 따라 꽃말이 다르다고 합니다

보라색은 진심, 분홍색은 소녀의 꿈이라는 꽃말을 가지고 있다고 해요.

낭만에 가득 취해보는 시간이었는데요.

아름답게 피어난 수국꽃들이 두눈을 절로 정화시켜주었네요

꼭 동화 속에 들어온듯한 기분이 들기도 했는데요.

귤밭 포토존과 안에는 토굴도 있어 알록달록 네온사인

조명과 함께 멋진 감성샷을 남길 수 있습니다.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휴애리에서

예쁜 수국꽃도 보고 다양한 테마관 구경도 하며

제주 수국축제와 더불어 자연을 만끽해 보고 가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