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잠수함 서귀포 여행코스 추천

파인드제주 2023. 1. 31. 13:35

 

제주 즐길거리로 요트투어, 잠수함 중 고민하다가

선택한 서귀포잠수함 !!

요새 아쿠아리움에 푹 빠져 있는 저희 아이 때문에

잠수함을 선택했는데요. 깨끗하기로 소문난 바다

문섬 앞바다에서 바다 체험을 할 수 있어 

즐거움이 가득하답니다. 바다 깊은 곳으로 들어가면

들어갈수록 신비한 바다 세상을 마주할 수 있어요^^

 

 

제주에 잠수함 타는 곳은 여러 군데 있는데,

서귀포 잠수함은 유네스코에 등재된데다가

여러 생물들이 많이 사는 곳이어서 더욱 볼거리가

많다고 해서 잠수함 고민한다면 단연 1순위로

선택할 수 밖에 없는거 같아요 😊

 

 

제주 잠수함은 매회 시간이 정해져 있어 방문시

운영시간 체크는 필수 입니다. 바깥 경치를 감상하며 

잠수함이 있는 문섬으로 이동 중 !

주변 해상관광을 하며 이동을 하기에 유람선

타는 기분이 물씬 들었는데요. 아름다운 바다 경치에

두눈이 힐링되었답니다.  🙋🏻‍♂️

 

 

이처럼 양옆으로 창문이 있어 어디에 앉든 

푸른 바다를 감상할 수 있는데요. 

지정석은 아니라 들어가는 순서대로 안쪽부터

차근차근 앉으면 됩니다. 신비로움이 가득 

느껴졌는데요. 바다색이 정말 예뻤어요! 

마음이 뭔가 차분해지는 기분이 들기도 하고

물고기들까지 바다 세상을 감상할 수 있어 좋았어요

 

 

수심 20m로 들어가니 잠수부 아저씨가 반겨주었는데요

이때는 가장 많은 물고기들을 볼 수 있는 시간이기도 하니

눈 크게 뜨고 구경을 해야한답니다. 

알록달록한 열대어 부터 시작해서 크기가 크고 작은

물고기들을 감상할 수 있었어요^^

 

각각 창문마다 멈춰서 인사를 해주었는데요

센스만땅인 스쿠버님이셨어요 ^^

 

 

40m로 들어가면 산호초도 만날 수 있습니다.

바닷속 보물이라는 말 답게 예쁜 색을 보여주었는데요

반짝반짝 빛나는 빛깔이 정말 아름다웠어요~

조명을 비추어 주니 산호 색상이 더욱 화려하게

빛이났던거 같은데요. 아름다움에 시선을 사로잡았어요.

꼭 동화 속 인어공주를 연상케하는 장면이기도 했답니다.

 

 

마치 꽃 처럼 피어있는 모습이 정말 아름다웠는데요.

그날 물살이나 시간대에 따라 산호의 활동이 달라진다 합니다.

저는 이날 물살도 좋고 시간대도 딱 타이밍 좋게가서인지

이처럼 더욱 화려하게 피어난 산호를 감상할 수 있었는데요.

풍경이 정말 예술이었어요 😊😊

 

더 깊이 들어가면 바닷속에 동화되어 있는 

잠수함도 만날 수 있는데요.

이제는 물고기 놀이터가 된곳이기는 하지만

자연의 신비로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어 좋았어요!!

 

 

한시간이 정말 순삭 지나갔는데요. 

즐거운 바다 체험을 하며 추억을 남길 수 있어 좋았네요.

 

 

바닷속 구경을 하고 난후에는 서귀포 항에있는

다리 새연교도 감상해보았습니다. 

새연교는 테우 배를 형상화한 곳으로 

서귀포 바다와 함께 멋진 절경을 보여주는 곳입니다.

최근 우영우 드라마에 나오면서 많은 분들이 찾는데요.

서귀포잠수함 매표소 바로 옆에 있어 함께 코스로

묶어 들러보면 좋은 명소입니다.

 

 

제주 잠수함!! 정말 체험을 안해봤다면 후회가

많이 남았을거 같은데요. 편하게 앉아서 관람할 수 있는 거기에

아이와 혹은 부모님과 제주 여행을 떠나는

분들에게 강추 드리고 싶네요 👍👍

 

끝까지 재미있게 관람할 수 있고 

스토리가 탄탄해 좋았는데요. 

직원분들 다 친절하고 그리고 

가이드 분께서 설명도 잘해주어 즐거운

바다체험을 즐길 수 있었네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