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 동문시장 오메기떡, 흑돼지 먹거리 추천

파인드제주 2023. 1. 16. 14:28

 

제주 여행 첫날 혹은 마지막날 들러보면 좋은 제주 동문시장 !

구경거리, 먹거리가 정말 많은 곳으로 제주공항과도 가깝고 

다양한 제주도 특산품을 가성비 좋은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어 특별한 곳입니다. 

 

주말에 가니 사람들이 정말 많았는데요.

시장 구경하고 라산프리미엄을 찾아보았어요.

이곳은 질 좋은 가격으로 흑돼지를 구매할 수 있는 곳으로

종종 지인분들에게 특별한 선물 하고 싶은날 

종종 들리는 곳입니다 :)

 

 

프리미엄 급 흑돼지를 만나볼 수 있는데요

고기질도 너무 좋아서 항상 선물을 받는 분들이

고기 너무 좋다며 칭찬을 아끼지 않는 곳입니다.

고기는 이렇게 진공 포장 되어진 상태로 나오는데요

흑돼지 종종 먹고 싶을땐 라산 프리미엄 들린답니다.

시중에 파는 흑돼지 보다 훨씬 저렴하고 맛이 좋답니다.

 

 

이곳은 흑돼지 뿐만 아니라 소시지,

떡갈비도 함께 판매 중인데요

제주에서만 만나 볼 수 있는 특별한 음식을 먹을 수 있어요!

포장도 이처럼 고급스러운 블랙라벨로 되어 있답니다

 

 

라산프리미엄 흑돼지는 흑돼지만을 이용해

제조한 샤퀴테리를 맛볼 수 있는 곳인데요.

포장도 고급스럽고 주는 사람을  기분 좋게 하는 선물 입니다.

육지로 보낼때는 포장도 더욱 신경쓰는 느낌이 들었는데요

덕분에 신선한 상태로 고기를 맛볼 수 있었답니다.

또한 흑돼지 잠봉과 샌드위치도 있는데요

이렇게 세트로 묶어 판매하고 있었어요.

세트 구성이라 가격도 착하고 좋았어요.

 

돈마호크도 있었습니다 ^^ ㅎㅎ

 

 

 

흑돼지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라산 프리미엄!

이번에도 맛있는 흑돼지 구매하고 가네요~

라산프리미엄 가고 난 후 근처에 있는 

제주 현대떡집도 가보았어요.

이곳은 제주 동문시장 오메기떡 맛집으로

유명한 곳으로 오메기떡 맛집 입니다. 

오메기떡은 제가 제일 좋아하는 떡 중 하나입니다.

 

 

오메기떡은 직접 구매도 가능하고 

이렇게 택배도 가능하다고 하는데요~

쫀득쫀득 하니 정말 맛있어 보이더라구요

중독될수 밖에 없는지 아마 맛을 보면 이해하실거에요!

제주 동문시장에 위치한 제주 현대떡집 ㅎㅎ

비주얼 좋은 맛있는 떡도 맛보고 포장까지

하고 가니 든든하네요 ㅎ 저는 박스채로 구매했어요

집에서 생각날때마다 하나씩 꺼내 먹을려구요^^

 

 

 

제주 이색 선물세트!  라산 프리미엄!

제주 현대떡집 오메기떡 제주스러운 느낌이

가득 드는 선물해 보시기 바랍니다.

이색선물 세트 만나보고 싶다 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

 

 

라산프리미엄에서 잠봉뵈르 흑돼지

샌드위치 포장해 보았는데요

근처 이호테우해변으로 가서 즐겨보았습니다.

멋진뷰와 함께 즐기니 너무 좋았는데요

탁트인 바다와 푸른 하늘 절경까지 멋스럽게

펼쳐졌어요. 그리고 바다 너머로 보이는 이호 목마등대도

정말 한폭의 그림 같이 아름다워 보였는데요

빨간색 하얀색 등대가 그림이 따로 없었어요.

 

음식도 맛있었고 전체적으로 너무 만족했는데요.

고급스럽고 맛있는 연말 선물 챙기고 싶다면

제주 동문시장 라산프리미엄으로가서 맛있는

흑돼지 선물 세트 구매해 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