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소개

제주도 공항 근처 숙소 호텔 위드 제주 ft 화조원

파인드제주 2022. 3. 31. 11:17

 

또 가고 싶을 정도로 만족도가 높았던 제주도 공항 근처 숙소! 호텔위드제주에서 오랜만에 신나게 호캉스 즐기고 올 수 있었어요 : ) 그동안 반복되는 일상 속에서 쌓였던 스트레스를 해소할 충분한 시간이 되었던 것 같답니다 ෆ

 

 

저희는 기본 객실로 예약했는데요~ 생각했던 것보다 룸사이즈가 커서 놀람..ㅎㅎㅎ 오오! 갓성비란 이런 곳을 두고 하는 말이구나, 하는 생각이 딱 들더라구요 : ) 입구에서부터 짐가방을 들고 총총 뛰어서 들어갔네요 ♫

 

 

그레이톤고 우드톤이 적절하게 섞여 고급스러운 느낌을 자아냈는데요!ㅎㅎ 보통 화이트톤이라서 이런 차분한 무드는 오랜만이었던 것 같아요~ 침대에서 딩굴거리면서 간식, 야식 먹기에는 최적의 분위기가 아니었나 싶네요 : )

 

 

이렇게 침대 맞은편으로는 벽걸이 TV가 걸려 있고, 책상 및 다용도 테이블 그리고 창가에는 2인용 티테이블도 비치되어 있어요!ㅋㅋㅋ 5성급 호텔이 무어냐...+.+ 저는 솔직 이런 가성비 호텔이 더 마음에 들더라구요 ♫

 

 

화장실 겸 욕실도 생각보다 여유 공간이 꽤 있어서 편하게 썼답니다!ㅎㅎ 아침, 저녁으로 콧노래를 부르며 샤워하는 것도 호캉스의 묘미 중 하나가 아닐까 싶네요 : )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비누, 타올이 야무지게 구비되어 있음!^^

 

 

침대는 더블베드였는데 높고 넓어서 딩굴거리기 딱이더라구요~ 침구도 부드럽고 쾌적해서 오랜만에 낯선 곳임에도 불구하고 꿀잠잘 수 있었답니다 : ) 이런 게 바로 호캉스의 마법이 아닐까!ㅎㅎ

 

 

흐린 날이라 창 밖 풍경은 별게 없었던 부분이 좀 아쉬웠는데요~ 사실 바다가 보이는 높이에요!ㅋㅋ 흐려서 수평선이 보일락 말락 사진에는 더 잘 담기지 않았네요ㅠㅠㅠ 시티뷰와 오션뷰를 동시에 감상할 수 있는 갓성비 제주도 공항 근처 숙소인 것 같아요 : )

 

 

아무런 방해도 받지 않고 오로지 나를 위한 시간을 가져볼 수 있는 호캉스!ㅋㅋ 겨울과 봄 사이, 아직은 싸늘한 기운이 감도는 시기이지만 그래도 따뜻한 룸 안에 있으니 그마저도 별 상관이 없더라구요~ 제주도 공항 근처에 이런 갓성비 숙소는 널리 알려줘야 한다면서 ෆ

 

 

저희는 아래 링크에서 며칠 전 미리 예약을 하고 방문했는데요! 워낙 자주 사용하는 플랫폼이다 보니 편하고 포인트도 사용이 가능해서 딱이었어요 : ) 그냥 지나칠 수 없는 방앗간이었달까..ㅎㅎ 호텔위드제주 예약 궁금한 분들은 미리 체크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호캉스 야무지게 즐기고 다음날 찾아간 곳은 바로 화조원! 애월읍 유수암리에 위치한 곳이라 호텔위드제주에서 바로 출발하더라도 30분 정도면 충분히 도착하는 곳이랍니다~ 편하게 도착해서 여유롭게 자연 풍경을 즐기며 오랜만에 힐링해볼 수 있었던 여행지에요 : )

 

 

제주도 유일 조류 테마파크이자 소형 동물들과 함께 시즌마다 펼쳐지는 꽃풍경까지 감상할 수 있는 곳!ㅎㅎ 그래서인지 제주도민분들도 휴일마다 즐겨찾는 곳이고, 여행하는 분들도 많이 찾는 핫플레이스랍니다 ♫

 

 

넓게 조성된 잔디밭은 동물들과 사람들이 교감하며 자유롭게 걷고 뛸 수 있는 공간이에요!ㅎㅎ 정해진 시각에 새공연이 열리기도 해서 정말 자연 속에서 색다른 추억을 만들어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 ) 봄, 여름 시즌에는 더욱 더 화사하고 파릇파릇해질테니 꼭 가보셔야겠죠?'-'

 

 

친근감으로 무장한 귀여운 알카파 친구들에게 먹이주기 체험도 가능해요! 먹이컴을 들고 들어가면 어느새 옆으로 다가와 입을 쭉 내밀고 있으니 사방을 꼭 살펴주세요..ㅋㅋㅋㅋ 먹성도 좋아서 먹이컵도 잘 사수하셔야 한답니다 : )

 

 

깡총깡총 뛰어다니며 화조원에 생기를 불러일으키던 토끼들!ㅎㅎ 얼룩 토끼, 하양 토끼, 검정 토끼까지 귀여운 토끼 친구들이 가득했는데요~ 토끼들도 정말 먹이를 잘 먹더라구요 : ) 먹는 모습만 봐도 배가 부르는 것 같았답니다!^^

 

 

보기 힘든 소형 동물 라쿤도 만나볼 수 있어 이색적이었는데요~ 우리 안에서 냅다 드러누워 잠을 청하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엽더라구요..ㅋㅋㅋㅋ 햇살도 따사롭고 저라도 그냥 꿀잠에 빠질 것 같았답니다 : )

 

 

실내외로 다채로운 볼거리와 즐길거리 그리고 아름다운 자연 풍경까지 더해져 멋진 추억을 만들어볼 수 있는 화조원 덕분에 힐링할 수 있었어요!ㅋㅋ 전날 너무 기분좋게 호캉스를 해서 그런지 컨디션이 진짜 좋기도 했구요~^^

 

 

애월읍 유수암리의 푸르른 숲 속에 조성되어 더욱 좋은 화조원!ㅎㅎ 가족과 함께 가기에도 최적의 조건을 갖춘 여행지이니만큼 호캉스도 즐기면서 꼭 들러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 평소 접하지 못하는 다양한 새들과 소형 동물들이 반갑게 맞아주는 곳이랍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