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소개

서귀포 가성비 숙소 찾는다면 호텔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ෆ

파인드제주 2022. 3. 16. 10:18

 

서귀포 호텔 중에서도 시티뷰와 오션뷰가 함께 공존하는 곳, 호텔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에서 가성비와 가심비까지 만족스러운 하루를 보내고 왔어요. 제주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참고해보셔도 좋을만한 서귀포 가성비 숙소가 아닐까 싶어요.

 

 

겨울과 봄 사이, 벌써 여름이 온 듯한 기분을 느끼게 해줬던 주말이었는데요. 서귀포 호텔 중에서도 시티뷰와 오션뷰를 함께 감상할 수 있어 좋은 호텔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에서 1박을 했어요. 새연교,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정방폭포 등 유명 관광지하고도 가까워 많은 분들이 즐겨찾는 숙소랍니다.

 

 

천장고가 높아 5성급 호텔 못지 않은 아우라를 느껴볼 수 있었는데요. 로비 안에서도 창 밖 도심 풍경을 훤히 볼 수 있어 좋더라구요. 모던한 인테리어가 주는 분위기와 프론트 직원분들의 상냥한 미소까지. 첫 인상이 매우 좋았던 곳이 아닐까 싶네요.

 

 

스탠다드 객실에 묵어볼 수 있었는데요. 싱글베드, 더블베드가 나란히 놓여 있는 원룸 형태의 룸이에요. 베드 맞은편으로 TV와 티테이블이 있어서 간단하면서도 편리한 구조를 느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창 밖으로는 서귀포 도심 풍경과 바다의 아름다운 풍경이 함께 펼쳐졌답니다. 너무 외곽지가 아니기 때문에 개인적으로는 더 편리하고 마음이 놓이는 것 같더라구요. 요즘같은 시기에는 다양한 편의시설이 밀집되어 있는 도심과 어느 정도는 가깝게 자리한 곳이 좋다는 생각이 들어요.

 

 

아주 여유로운 타입은 아니지만, 보통 호텔의 스탠다드 객실이 다 그런 것처럼 호텔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도 적당한 크기와 구성으로 조성된 공간이었어요. 동선이 짧아 많이 이동할 필요도 없고 저는 만족스러웠던 숙소랍니다.

 

 

베드 옆으로는 이렇게 데스크 겸 화장대가 놓여 있는데요. 전기포트와 머그잔, 조명, 화장대 거울, 티슈케이스, 미니 냉장고 등 편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마련되어 있어요. 데스크가 생각보다 넉넉해서 개인용품 이것저것 올려놓기에도 편했다는 게 장점 중 하나로 말씀드리고 싶네요.

 

 

화장실 겸 욕실 또한 너무 편하게 사용했던 공간 중 하나인데요. 아무래도 몸을 씻고 아침, 저녁으로 마무리를 하는 곳이니만큼 청결도가 중요하지 않을까 싶어요. 수압도 적당하고 변기도 편하고 샤워하기에도 충분해서 아주 잘 사용했답니다.

 

 

싱글베드, 더블베드 구성이라 아이 1명 동반한 가족여행에서도 적당한 사이즈의 객실인 것 같아요. 가격적인 면에서도 부담없고 위치도 좋은 서귀포 호텔이라 좋았답니다. 1박만 하고 온 게 아쉬울 정도였어요.

 

 

오전에는 조식 먹으러 가기 전에 루프탑도 방문해봤는데요. 제주는 고층 건물이 별로 없기 때문에 이렇게 호텔 루프탑만 올라도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가 있답니다. 서귀포 바다와 주변 풍경이 어우러져 너무 좋더라구요. 힐링과 즐거움을 느껴볼 수 있었던 호텔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이에요.

 

 

아침부터 부지런을 떤 이유는 바로 조식 때문이겠죠? 조식이 또 맛있기로 입소문난 곳이라서 늦잠을 포기할 수 밖에 없었다는 점! 일찍 가서인지 저희 말고는 다른 팀이 몇 없어서 여유롭게 식사를 할 수가 있었답니다.

 

 

아침 든든하게 먹고 나니 하루 일정을 더 신나게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아요. 평상시에는 물론이고 특히 여행 중에는 아침을 꼭 챙겨먹어야 좋은 것 같더라구요. 배꼽 시계가 무척이나 정확한 저로써는 밥 시간이 지나면 굉장히 예민해지는 타입! 호텔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조식은 만족스러워서 기분이 좋았답니다.

 

 

서귀포매일올레시장이나 새연교, 정방폭포 등 유명 관광지하고 멀지 않아 여행스케줄을 짜거나 이동하기에도 정말 편했던 곳이랍니다. 가성비 좋은 서귀포 숙소를 찾는 분들이라면 미리 픽해보셔도 좋을만한 곳이 아닐까 싶어요. 다가오는 봄 시즌, 제주여행 계획하신다면 참고해보시길!

 

 

 

호텔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