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소개

서귀포 가성비 호텔 골든데이지호텔 1박 후기

파인드제주 2022. 6. 9. 10:15

얼마전 가족들과 함께 1박 머물러보았던 제주 골든데이지호텔을 소개해드릴려고 해요. 서귀포 중심가인 시내에 위치하고 있었던 서귀포 가성비 호텔이었는데요 주변 맛집들도 도보로 걸어서 이동이 가능했을 정도로 번화가에 위치하고 있었던 호텔이었답니다 결정적으로 이 호텔을 선택한 이유는 바로 가성비가 너무 좋았기 때문이에요. 요즘 제주도 호텔을 예약하기에도 어렵고 또 예약을 한들 유명한 숙소는 가격도 만만치가 않았는데 골든데이지호텔은 가격면에서도 만족스러웠던 서귀포호텔이었어요

 

또한 골든데이지호텔은 관광지와도 밀접한 거리에 위치하고 있어서 이동이 편리했었는데요. 정방폭포, 천지연폭포, 서귀포 매일올레시장 등 코스로 묶어서 가도 좋을 거리였습니다 또한 제주도에서 가장 유명한 김밥집인 오는정김밥과도 30m 거리로 접근성이 훌륭한 숙소였어요.

 

호텔안 로비로 들어서니 고급스러운 분위기가 먼저 반겨주었는데요. 황금빛 조명들이 한층 더 분위기있게 만들어주고 있더라구요. 로비엔 이렇게 앉을 수 있는 쇼파로 준비되어 있어서 가족들 중 저만 일단 체크인을 하러 가기에도 편했던것 같아요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해서 첫인상부터 느낌이 좋았었던 골든데이지호텔!

 

건물 입구에는 심플한 그림도 그려져 있어서 미술관에 온듯한 느낌도 들었는데요. 조용하고 차분한 음악도 깔려져 나와서 고급 호텔 분위기가 물씬 풍겨졌답니다.

 

저희가 미리 예약을 해둔 객실은 패밀리트윈으로 싱글침대와 더블침대가 놓여져 있엇어요. 들어오자마자 커텐을 걷어보았는데 채광이 너무 잘 들어서 만족스러웠구요. 침구류 상태도 깨끗깨끗! 골든데이지호텔은 지하2층에서 지상13층으로 이어지는 호텔 내의 281개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꽤나 높은층의 객실을 배정받아서 서귀포 시내도 한눈에 내려다 볼 수 있었어요

 

객실 내 분위기는 광장히 심플했었는데요. 어메니티 부분도 신경을 많이 쓴것 같더라구요 필요할 어메니티도 다 구비되어 있어서 편했어요. 그리고 침구류도 푹신푹신해서 깨지 않고 꿀잠을 잘 수 있었던것 같아요. TV 옆 조명도 마련되어 있어서 밤에 저 조명만 틀어놔도 굉장히 분위기가 있어보이더라구요

 

화장실 또한 진짜 청소가 잘되어 있는 느낌이었어요. 자칫하면 모자를 수 있는 수건도 가족들 수 많큼 채워져 있어서 모자르지 않게 사용할 수 있었구요. 화장실도 블랙으로 인테리어되어 있어서 고급스러웠어요

 

서귀포 가성비 호텔 골든데이지는 부대시설도 다양했었는데요. 감동이었던곳은 루프탑이었어요 이날 날씨도 선선하니 너무 좋았어서 루프탑 벤치나 테이블에서 도란도란 이야기 꽃도 피우고 바람도 쐬고 좋았던 공간이었어요. 

 

노을지는 모습도 구경할 수 있었고 푸르른 서귀포 바다도 한눈에 감상할 수 있어서 뷰 또한 환상적이었던 골든데이지호텔 루프탑! 이곳 호텔에 방문하게 된다면 루프탑도 한번쯤은 올라가보시길 추천드릴게요 뷰가 끝내줘요

 

이곳저곳을 둘러보다가 소회의실도 발견할 수 있었는데요. 회사 워크샵, 중요한 미팅이 있을 경우 이 회의실을 미리 빌려서 사용해도 좋을 것 같았어요

 

다음 날 아침 조식을 먹으러 아랫층으로 내려갔는데요. 조식을 먹을 수 있는 레스토랑 위치는 B1이에요. 아침밥이 유명하기로 소문나서 체크인할 때 신청을 미리 했었어요! 테이블도 많이 마련되어 있었고 아이들을 위한 아기의자도 별도로 마련되어 있어서 아이와 함께 동행 했을 때 편하겠더라구요

 

한식부터 샐러드 간단한 빵, 시리얼 종류까지 다채롭게 준비되어 있었던 음식들! 특히 부모님들은 한식을 더 좋아하더라구요. 저는 양식으로 아침식사를 해결했어요. 조식도 굉장히 깔끔하게 잘 나왔고 맛있다고 소문난것 처럼 맛 또한 훌륭했어요

 

오전 11시에 체크아웃을 하러 호텔을 나섰는데요. 주차도 건물 내 주차타워에 무료 주차할 수 있어서 편리했던것 같아요. 깔끔하고 쾌적한 호텔을 찾는다면 서귀포 가성비 호텔 골든데이지를 추천드릴께요.

 

 

 

골든데이지호텔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