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소개

제주 코델리아S 호텔, 야외 수영장이 있어 호캉스하기에 딱!

파인드제주 2022. 8. 1. 18:30

 

최근 다녀 온 제주 코델리아S 호텔이에요. 야외 수영장이 있는 가성비 좋은 곳이라 추천받고 호캉스 즐기고 왔답니다. 여름 시즌은 장마에 폭염, 태풍까지 참 다이나믹한 일들이 많아서 편하게 호캉스를 하는 게 제일이더라구요.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하고 있어서 동부권 관광 명소를 싹 돌아보기에도 안성맞춤이었어요.

 

 

호텔 건물도 깔끔하고 주차 공간도 매우 넓게 구비되어 있더라구요. 전기차 충전도 가능하니 미리 참고해 보셔도 좋겠죠? 오후 3시 체크인이었는데 늦게 들어갈 필요가 없어서 바로 체크인을 했어요. 로비도 쾌적하고 넓어서 편하게 왔다 갔다 하기 좋았답니다. 프론트 직원분들도 전부 상냥하고 친절하셔서 기분좋게 이용이 가능했네요.

 

 

저희는 5층에 객실을 배정받았어요. 복도가 좁고 우중중한 곳도 더러 있던데 코델리아S 호텔은 창문이 곳곳에 있어서인지 햇빛도 들어오고 생각보다 넓어서 좋더라구요. 객실도 다닥다닥 붙어 있지 않아서 편했답니다.

 

 

저희는 더블베드 2개가 나란히 놓여 있는 객실로 선택했는데요. 생각보다 평수도 여유롭고 깔끔해서 좋더라구요. 에어컨도 한쪽 벽면 위에 걸려 있는 벽걸이형이라서 그닥 불편한 점도 몰랐답니다. 이 정도 가성비에 이런 퀄이라니! 사진으로 다시 봐도 그때의 기분좋은 설레임이 몽글몽글 떠오르는 것 같아요.

 

 

침대 사이에 이렇게 협탁처럼 되어 있는 부분도 너무 편하더라구요. 콘센트도 있어서 충전기 꽂기도 편리하고 그 위로 또 선반이 있어서 이것저것 올려놓고 쓰기 딱이었어요. 밤새 TV도 보고 수다도 떨다가 휴대폰도 무조건 보게 되는데요. 바로 옆에 탁 놓고 꿀잠에 빠져들 수 있으니 편했답니다.

 

 

뷰도 기대 이상이었어요. 성산일출봉, 광치기해변이 가까운 위치인 건 알고 있었지만 이런 뷰를 감상하리라고는 생각하지 못했거든요. 창 밖으로 펼쳐지는 아름다운 제주 자연 풍경에 넋을 놓고 있었네요. 아침에도 너무 예뻤지만 저녁에도 고깃배와 주변 건물들 불빛이 어우러져 참 예뻤던 것 같아요.

 

 

객실 어메니티도 딱 필요한 것만 야무지게 구비되어 있었는데요. 개인적으로 펜션이나 리조트가 아니기 때문에 호텔은 굳이 이것저것 있을 필요가 없겠더라구요. 욕실 겸 화장실도 여유롭게 씻을 수 있을 정도의 공간이라 괜찮았어요. 아이와 함께 가시는 분들도 좁지 않아서 나쁘지 않을 것 같답니다.

 

 

제주 코델리아S 호텔은 2층에 이렇게 야외 수영장이 조성되어 있는데요. 뭔가 구조가 특이하기도 하고 생각했던 것보다 넓어서 놀랐답니다. 탈의실, 샤워시설도 간단하게 마련되어 있는 모습이었어요. 어린 아이들부터 성인들까지 충분히 함께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야외 수영장이라 너무 좋았네요.

 

 

저희가 갔던 날도 다행히 날씨가 좋아서 모자만 간단하게 쓰고 편하게 물놀이를 할 수 있었어요. 아무래도 악천우거나 너무 더우면 야외라서 오래 놀기는 힘들 것 같기도 하더라구요. 야외 수영장은 운영 시간이 정해져 있으니 이 부분도 미리 체크해서 가시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제주 코델리아S 호텔은 수영장도 있지만 이렇게 키즈존도 마련되어 있어서 너무 좋더라구요. 그래서인지 아이랑 같이 온 분들이 꽤 많은 것 같았어요. 진짜 이런 공간은 아이들이 한번 들어가면 나올 생각을 안하는데요. 다 큰 성인인 저도 놀고 싶을 정도로 아기자기하고 재미있게 꾸며져 있었어요.

 

 

다양하게 놀만한 공간도 많고 호텔 내 편의점도 있어서 정말 편하더라구요. 5성급 호텔에 비할 수는 없겠지만 가성비 좋게 깔끔한 숙소에서 지내시길 원하는 분들에게 이만한 곳도 없을 것 같은 느낌이었어요. 저희도 오랜만에 물놀이도 하고 호캉스 즐기면서 힐링했더니 그동안 쌓였던 스트레스가 확 날아가는 기분이 들었답니다.

 

 

제주 코델리아S 호텔은 다양한 면에서 편리하고 가성비가 좋은 숙소였어요. 야외 수영장이 있어서 아이를 동반한 가족 여행객분들에게 특히 추천드리고 싶더라구요. 서귀포시 성산읍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성산일출봉, 광치기해변, 아쿠아플라넷제주 등 유명 관광지도 둘러보기 편하답니다. 제주로의 여행 및 나들이 계획이 있으시다면 미리 찜해보셔도 좋습니다.

 

 

 

코델리아S호텔

 

 

 


 

 

 

제주 코델리아S 호텔과 함께하는 신나는 제주여행♫

▼ 지금 바로 체험단 신청하러 가기 ▼

 

코델리아s호텔   https://cafe.naver.com/jejudoreview/48549
코델리아s호텔 + 모해식당   https://cafe.naver.com/jejudoreview/48556
코델리아s호텔 + 아이스크림연구소  https://cafe.naver.com/jejudoreview/48558
코델리아s호텔 + 타보카   https://cafe.naver.com/jejudoreview/48557

 

 


 

 

「 코델리아S호텔 + 파크사이드호텔 」

60만원으로 제주도 ​한달살기 이벤트 진행!

뛰놀자에서 예약하면 지금 바로 가능ෆ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