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소개

서귀포시 숙소 조식까지 너무 만족스러웠던 골든데이지!

파인드제주 2022. 6. 28. 12:06

 

서귀포시 숙소 중에서도 가성비 좋기로 핫한 호텔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다녀온 후기 풀어봐요! 아름다운 서귀포 바다 풍경을 잔뜩 감상할 수 있는 서귀포항과 멀지 않은 위치라서 뷰도 좋고 여러모로 여행하기에도 좋은 곳이에요. 첫 방문은 아니었지만 제가 애정하는 곳이라 이번에도 정말 즐겁게 호캉스를 하고 올 수 있었답니다.

 

 

어느 정도 규모가 있는 호텔이니만큼 전용 주차장도 여유롭게 마련되어 있어요. 직원분들이 알아서 다 해주시기 때문에 불편함없이 이용할 수 있답니다. 호텔 자체도 외곽지에 동떨어진 데가 아니라서 주변 편의시설도 편하게 오고 갈 수 있다는 점도 만족스러운 곳이에요.

 

 

로비도 깔끔하니 편하게 되어 있어 좋았는데요. 모던하고 쾌적한 분위기 덕분에 호텔에 들어서자마자 힐링되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쇼파나 테이블도 다른 곳보다 많이 비치되어 있어서 오며 가며 잠시 앉아서 수다 떨기도 좋았답니다.

 

 

저희는 패밀리트윈 객실에 묵었어요. 더블베드+싱글베드 구성에 조금 더 여유로운 느낌이라 선택해봤는데요. 워낙 가격 대비 퀄이 좋은 서귀포시 숙소라서 어떤 객실을 선택하든 좋으실 거에요. 저는 이번에 찐친이랑 방문했는데 2명이서 묵으니 너무 여유롭고 좋더라구요.

 

 

운 좋게 서귀포항이 보이는 객실로 배정받을 수 있었어요. 높은 층, 뷰 좋은 쪽으로 객실 배정을 받고 싶으시면 체크인을 빠릿하게 해야 하는 거 다들 아시죠? 창가 자리로 2인용 티테이블이 놓여 있어서 아침, 저녁으로 커피도 마시고 맥주랑 야식도 먹으면서 수다 떨기가 너무 좋았어요.

 

 

포근한 침대에 2인용 티테이블까지 저희에게는 갓벽했던 호캉스인데요. 객실 조명도 너무 밝지 않고 은은해서 차분하고 안정되는 기분을 느껴볼 수가 있었어요. 침구도 깨끗하고 폭신해서 잠깐 누워서 휴대폰 보는데도 잠이 오더라구요.

 

 

화장대 겸 여러가지 개인용품을 올려놓을 수 있는 데스크도 바로 옆에 있더라구요. 거울도 세로로 긴 형태라서 얼굴 뿐만 아니라 옷 매무새를 다듬는데도 편했어요. 전기포트랑 머그잔도 야무지게 비치되어 있으니 편하게 사용이 가능하답니다. 

 

 

야경도 빼놓을 수 없는 감상 포인트 중 하나에요. 집도 아니고 다른 곳에서 시간을 보내고 잠도 자는 거다 보니까 그냥 평소처럼 잠이 들 수는 없겠죠? 서귀포 바다 위로 노을이 지는 풍경도 감상하고 밤새 수다도 떨면서 시간을 보냈어요. 반복되던 일상 속에서 쌓였던 스트레스가 눈녹듯이 사라지는 기분이 들었네요.

 

 

다음날 아침도 이상하게 일찍 눈이 떠지더라구요. 가성비도 좋은데다 꿀잠까지 선사했던 호텔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창가 자리에서 커피도 마시고 바다도 감상하면서 잠시 멍 때리는 시간도 가졌네요. 7월이 코앞이다 보니 정말 지금이 제주의 예쁘고 쾌청한 풍경을 감상하기에 제격인 시기가 아닐까 싶어요.

 

 

조식이 맛있기로 유명한 숙소이다 보니 맛있는 아침 식사가 기다려지더라구요. 부지런히 챙겨서 조식부터 먹으러 갔는데요. 일찍 도착해서인지 저희 밖에 없어서 여유롭게 둘러보며 식사를 즐겨볼 수가 있었어요. 간단한 시리얼부터 브런치, 한식까지 다채롭게 마련되어 있어서 든든하게 먹기 딱 좋았답니다.

 

 

평소에도 왠만하면 아침을 조금이라도 챙겨 먹으려고 하는 타입인데요. 여행하는 중에는 특히나 아침 식사를 거르면 점심 시간만 기다려지고 너무 기운이 없더라구요. 가족 단위로 아이나 어르신들과 함께 동행하시는 분들에게는 더욱 중요한 부분이 아닐까 싶네요.

 

 

체크아웃 하기 전에는 루프탑에도 올라가봤어요. 코로나 전에는 여기에서 루프탑 바도 운영하고 엄청 낭만적이었던 걸로 기억하는데 얼른 다시 그런 공간이 조성되었으면 좋겠더라구요. 그래도 뷰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너무 힐링이 된 시간이었답니다. 여기 방문하게 되시면 꼭 루프탑도 들러보시길 바랄게요.

 

 

아름다운 서귀포 바다 풍경도 감상이 가능하고 서귀포항, 새연교, 새섬, 서귀포매일올레시장 등 유명 명소와도 가까워서 여러모로 여행하기 좋은 곳이었어요. 맛있는 조식 먹고 너무 즐겁게 여행을 했던 날이랍니다. 서귀포 부근에서 가성비 좋고 호캉스하기 좋은 호텔 찾으신다면 여기 꼭 가보시길 바랄게요.

 

 

 

호텔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