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소개

천지연폭포 근처 호텔 다시 가고 싶은 골든데이지!

파인드제주 2021. 10. 1. 11:45

 

천지연폭포 근처 호텔로 추천받아 최근 다녀온 골든데이지!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새연교, 정방폭포, 오는정김밥 등 서귀포에서 가볼만한 장소하고도 가까운 곳이라 여행코스를 짜기에도 참 좋았던 곳인데요~ 시내권에 자리하고 있기 때문에 편의시설도 멀지 않아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던 점도 만족스러웠어요!ㅎㅎ 약국이나 마트, 시장 등이 가까워서 가족 단위로 방문하시는 분들도 좋을 것 같더라구요 : )

 

 

로비도 정말 깔끔하고 쾌적했는데요! 겉에서 보던 것보다 안으로 들어가니 훨씬 여유롭고 넓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간단하게 웹서핑을 할 수 있도록 PC도 비치되어 있어 좋더라구요 : ) 체크인은 15시, 체크아웃은 11시라 체크인아웃 타임도 적당했던 곳이랍니다!ㅎㅎ

 

 

골든데이지 호텔 로비와 이어지는 복도 끝에는 카페 겸 수제버거 매장이 있더라구요! 굳이 멀리 나가지 않아도 호텔 안에서 간단한 한 끼를 해결할 수도 있다는 점~ㅎㅎ 입구가 호텔 로비 안에 있으니 날씨가 좋지 않을 때도 걱정없겠음! 아침, 저녁으로 커피나 음료는 여기 카페에서 해결했는데 딱 좋았네요 : )

 

 

카페 겸 수제버거, 파스타를 팔고 있는 곳이에요! 매장 안에도 자리가 많아서 먹고 가도 충분하겠더라구요~ 버거같은 경우는 이것저것 벌려놓고 먹을 필요가 없어서 호캉스하시는 분들 주메뉴이기도 하죠!ㅎㅎ 호텔 근처 맛집들이나 카페가 많긴 하지만, 이렇게 호텔 안에 있으니 미리 알아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저희가 묵은 객실이에요! 싱글베드+더블베드 구성에 세로로 긴 느낌의 객실이었답니다~ 제가 원하던 딱 그 구조라 더 마음에 들었는데요 : ) 베드 근처에 티테이블할만한 탁자가 놓여져 있는 것도 완전 취저더라구요..ㅋㅋㅋ 간식이랑 야식 먹으면서 티테이블 혹은 베드 위에서 딩굴딩굴거리기 안성맞춤이었어요!'-' 차분한 모노톤의 인테리어가 마음을 편하게 해주는 것만 같았어요~ㅎㅎ

 

 

침구도 포근하고 청결하게 관리되어 있어서 숙면을 취하는데 엄청난 도움을 줬답니다!ㅋㅋ 잠들 때까지 침대에 누워서 좋아하는 드라마랑 예능 보면서 수다도 떨었는데요~ 호캉스는 이런 재미를 빼놓을 수 없을 것 같아요 : ) 베개도 너무 낮지 않아서 딱 누워서 TV보기 좋더라구요! 사진으로 다시 보니 또 가고 싶네요..ㅠㅠ

 

 

창 밖 풍경은 또 다른 즐거움을 준답니다! 서귀포 바다 풍경과 도심의 활발한 모습이 한 프레임에 담기는 색다른 제주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너무 마음에 들었던 곳이에요~ 천지연폭포 근처 호텔 중에서도 가성비 좋기로 소문난 곳이니만큼 만족도가 꽤 높았던..ㅎㅎ..10점 만점에 9.9999점 정도는 드릴 수 있을 것 같아요 : )

 

 

호캉스로 하루종일 호텔에 있는 게 아니라면 적당한 구조와 편리한 동선을 가지고 있는 객실이 더 좋다는 생각이 드는데요!ㅎㅎ 너무 넓지도 좁지도 않아서 마음에 쏙 들었던 저희가 묵은 객실~ 한낮에는 불을 키지 않아도 통유리창으로 햇살이 따사롭게 들어와 노곤노곤해질 정도였어요!ㅋㅋ

 

 

그리고 워낙 가성비가 좋은 호텔이다 보니 조금 큰 객실도 부담없는 가격으로 예약이 가능하겠더라구요! 다음에는 다른 객실을 이용해볼 수도 있을 것 같아요~ㅎㅎ 아무래도 여행에서는 경비를 아주 생각하지 않을 수는 없으니, 이왕이면 합리적인 가격에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숙소로 고르는 게 낫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든답니다 : )

 

 

객실 내 어메이티나 비품도 깔끔하게 구비되어 있어 금방 금방 사용하기 편했어요! 전기포트랑 머그컵, 커피, 차, 생수 그리고 티슈, 미니 냉장고도 한켠에 마련되어 있답니다~ㅎㅎ 전기콘센트가 있는 위치라서 휴대폰이나 태블릿, 노트북 등 충전하면서 쓰기 좋았어요!'-'

 

 

욕실 상태도 체크하지 않을 수 없는데요~ 샤워하는 공간이 유리문으로 분리되어 있어서 물이 튀지 않아 불편함없이 사용할 수 있었답니다!'-' 타월도 넉넉하게 비치되어 있어 좋았어요 : ) 욕실 어메니티도 거진 다 있어서 개인용품만 챙겨가면 되겠더라구요~ 여러모로 정말 가성비가 좋았던 골든데이지 호텔이에요!ㅎㅎ

 

 

침대에 누워서 커튼을 치면 바로 바다 풍경을 감상할 수 있어서 진짜 눈호강까지 제대로!ㅎㅎ 코로나도 그렇고 꽤나 타이트한 일상에 지쳐서 힐링이 너무나 필요한 시기였는데요~ 호캉스 겸 반짝 나들이로 소확행을 느낄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답니다 : ) 제주도민분들도 여행오시는 분들도 찜해두면 좋을만한 참 괜찮은 서귀포 호텔인 것 같아요!'-'

 

 

체크아웃 전에는 루프탑에 올라가봤는데요~ 약간 날씨가 흐려서 아쉬웠지만, 그래도 탁 트인 서귀포 풍경과 한라산, 바다까지 감상할 수 있어서 즐거웠답니다!ㅎㅎ 천지연폭포, 정방폭포,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중문관광단지 및 다양한 서귀포 볼거리, 즐길거리 명소들과 가깝기 때문에 여행하기에도 안성맞춤이었네요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