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호텔 소개

서귀포 가성비 호텔 만족했던 골든데이지!

파인드제주 2021. 11. 3. 15:24

 

서귀포 가성비 호텔 중에서도 아름다운 제주 바다와 도심의 풍경을 함께 감상할 수 있는 곳! 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에서 가을맞이 호캉스를 제대로 누릴 수 있었는데요~ 정말 오랜만에 엄마와 함께 떠난 여행!ㅎㅎ 좋은 숙소 덕분에 더욱 기분좋고 특별한 추억을 많이 많이 만들어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서귀포 쪽 호텔 찾는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어요 : )

 

 

제가 묵은 객실은 패밀리트윈이에요~ 바닥은 카펫으로 되어 있고, 약간 세로로 긴 형태의 객실이었답니다!ㅎㅎ 싱글 베드와 더블 베드가 적당한 간격을 두고 나란히 놓여 있어서 엄마랑 둘이 묵기에 딱이더라구요 : ) 침대 맞은편으로는 벽걸이 TV가 걸려 있어서 밤새 보고픈 드라마나 예능 프로그램을 보기에도 좋았네요!^^

 

 

창가 쪽에는 2인용 티테이블도 비치되어 있어요! 은은한 조명과 창 밖으로 펼쳐지는 제주 풍경을 감상하기 좋았던 : ) 도란도란 이야기도 나누고, 아침에는 커피 그리고 저녁에는 맥주 한잔하기 제격이었답니다~ 역시 일상 속 스트레스를 날려버리기에는 호캉스만한 게 없는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ㅎㅎ

 

 

객실 어메니티도 깔끔하게 마련되어 있어서 묵는 동안 불편하지 않았어요~ 엄마도 저도 약간 미니멀리즘이라서 이것저것 막 늘어놓는 스타일이 아니라 딱 있을 것만 있는 게 훨씬 좋더라구요!ㅎㅎ 전기포트랑 머그컵, 커피, 차도 비치되어 있어서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답니다 : )

 

 

창 밖으로는 이렇게 바다 풍경이 한눈에 들어오는데요! 서귀포 바다에서만 볼 수 있는 섬의 모습도 감상할 수 있어서 매력적이랍니다~ 5성급 호텔 부럽지 않은 풍경을 감상할 수 있었던 것 같아요!ㅎㅎ

 

 

서귀포 가성비 호텔답게 욕실 컨디션도 매우 양호했는데요! 샤워하는 곳은 유리부스처럼 칸막이가 되어 있어서 불편함 1도 없이 편하게 이용이 가능했답니다~ 어메니티도 딱 필요한 것들로만 구성되어 비치되어 있었구요!ㅎㅎ 호텔골든데이지는 정말 가성비+가심비까지 만족시켜주는 숙소가 아닐까 싶어요 : )

 

 

시간이 가는 게 아쉬울 정도였답니다~ 호캉스의 묘미는 역시 딩굴딩굴이 아니겠냐면서..ㅎㅎ 엄마랑 서로 사진도 찍어주고, 호텔 근처에 서귀포매일올레시장이 있어서 시장 구경도 하고 왔어요! 위치적인 면에서도 만족스러웠던 곳!'-'

 

 

아침에는 조식 먹으려고 분주하게 움직임! 거울이 크기도 하고 의자도 편해서 화장하기 편하더라구요~ 이런 부분도 무시 못하기 때문에 미리 참고해두시면 좋을 것 같아요 : ) 전날 푹신한 침대에서 꿀잠잤더니 꿀피부된 듯!ㅋㅋ

 

 

조식먹는 공간도 깔끔하고 여유롭게 조성되어 있어서 편하게 아침 식사를 즐길 수 있었답니다!ㅎㅎ 가성비 좋은 곳이니만큼 조식도 괜찮다고 입소문난 호텔이라 약간 기대했는데, 역시나 푸짐하고 만족스럽게 먹었던 것 같아요 : )

 

 

보통 호텔 조식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메뉴들은 물론 한식이 다채롭게 마련되어 있어서 든든하게 아침 드시는 분들에게도 안성맞춤일 것 같더라구요~ 평소에도 아침 식사는 중요하지만, 여행하면서 아침은 무조건이죠!ㅎㅎ 아침을 잘 먹어야 더 즐겁고 활기차게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사실! 서귀포 가성비 호텔다운 고퀄 조식이었네요~'-'

 

 

루프탑도 놓치지 말 것! 객실 뷰도 좋았지만, 여기에서 보는 풍경도 너무 멋지더라구요~ 서귀포 바다 풍경과 활기찬 도심의 모습을 한눈에 감상할 수가 있었답니다!ㅎㅎ 체크아웃해야 되서 좀 더 오래 머물지 못한 게 아쉬울 따름 : )

 

 

서귀포 유명 명소나 가볼만한곳과 가까운 위치에 자리하고 있는 호텔이라서 여행 코스를 짜기에도 여러모로 좋은 것 같은데요~ 벌써 11월이 시작된만큼 가을, 겨을 시즌 낭만 제주를 여행할 계획이라면 호텔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부터 미리 픽해보시는 건 어떨까요?ㅎㅎ 가성비, 가심비 만족도 높은 숙소로 추천드려요~♬

 

 

 

 

호텔골든데이지 서귀포오션

[ 체크인 15:00 / 체크아웃 11:00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