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오름 제주 말미오름

파인드제주 2012. 9. 29. 13:51

 

제주도오름 제주 말미오름

 

 

제주에 있는 아름다운 오름들^^

더위가 수그러들면서 많은 사람들이 제주 오름과 올레길을 찾고계시더라구요^^

그래서 오늘은 제주 올레길 1코스의 시작점이자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제주도 오름인 제주 말미오름을 소개합니다^^

제주 말미오름은 두산봉이라고도 불리는데요,

오르는 길도 평탄하고^^ 5분에서 10분이면 정상에 도달해서

아름다운 풍경을 볼 수 있는 제주도 오름 이랍니다^^

제주 말미오름은 주변의 오름들과 제주 바다, 그리고 성산일출봉의 모습까지

한 눈에 쏙쏙 들어오는 정상에서의 풍경이 참 아름다운 곳이에요^^

 

 

 

아름다운 풍경을 보기 위해 제주 말미오름(두산봉)에 다녀왔답니다^^

 

 

 

말미오름(두산봉)의 트레킹 코스 안내판이에요^^

오르시기 전에 참고하시구요~ㅎㅎ

5~10분이면 도착하니 편하게 오르시면 됩니당+_+

 

 

 

시흥초등학교에서 광치기 해안까지가 제주 올레 1코스인데요^^

제주 말미오름은 시흥초등학교의 옆, 바로 제주 올레 1코스의 시작점이랍니다!ㅎㅎ

올레길 좋아하시는 분은 아침일찍 말미오름에 오르셔서

아름다운 일출장면도 보시고+_+ 올레길도 걸어보길 추천해드려요!ㅎㅎ

 

 

 

 

 

 

말미오름 입구에 있는 정자에는 여행객들의 흔적이 가득하답니다^^

소원부터 여행의 기록, 좋은 말, 인사 등등을 남긴 그들이

정자 안 가득 걸려있었어요~ㅎㅎ

보기만 해도 마음이 따뜻해지는 글들도 있고^^

소중한 추억들이 가득 묻어나는 곳이었답니다!

 

 

 

폐타이어길을 따라 주변의 풍경도 보면서 쉬엄쉬엄 올라갔어요~

길도 편하고 금방 정상에 도착하니 아이들도 무리없이 올 수 있답니다^^

 

 

 

 

금새 말미오름 정상에 도착했어요^^

말미오름의 정상에서 바라본 풍경이랍니다+_+

너무예쁘죠?ㅎㅎㅎ

 

 

 

 

 

말미오름은 정말 예쁜 풍경을 볼 수 있는 제주의 대표적인 오름이에요!

정상까지도 편하게 오를 수 있고~ 올레길도 함께있고~ㅎㅎ

아침엔 일출장면도 정말 예쁜 제주도 오름 말미오름^^

 

 

 

 

제주도 오름에 가고 싶으시다면, 먼저 제주 말미오름에 가보시길 추천해요^^

제주의 대표격인 아름다운 제주 말미오름에서

아름다운 풍경과 추억을 담아가는 제주도 여행되세요^^ㅎㅎ

 

 

 

 

 

 

제주도 여행을 가시기 전에 꼭 확인하고 가셔야하는 게 있어요+_+

바로 제주도 여행지, 관광지, 리조트, 렌트카, 맛집 등등의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는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랍니다!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선정되시면 제주도 각종 여행관련 무료체험을 하실 수 있구요,

무료 체험 후에 정성껏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앞으로도 쭉~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으로 활동이 가능하시답니다ㅎㅎ

공짜로 제주도 여행하는 기회를 꼭 놓치지 마시구요+_+

아래 링크를 클릭! 해주세요~

 ↓ ↓ ↓ ↓ ↓  


제주리뷰 네이버 공식 카페 바로가기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원하시는 관광지가 없거나, 선발되지 않으셨다면

제주도 관광지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는

제주모바일쿠폰을 추천해드려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으시고

관광지 매표소에서 사용하시면 되구요^^

별도의 청구비용이 없으니 안심하고 다운받으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