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 여미지식물원

파인드제주 2012. 10. 2. 02:14

 

제주도 여미지식물원

제주도비올때가볼만한곳 추천

 

 

오늘은 제주에서 다양한 식물들을 볼 수 있는

제주도 여미지 식물원을 소개합니다^^ㅎㅎ

특히 여미지 식물원은 비오는 날에도 방문할 수 있어서

제주도 여행을 가신다면 한번쯤 일정에

고려해보실만한 제주도 관광지에요+_+

 

제주 여미지 식물원에서는 세계 여러나라의 다양한 정원들을 볼 수 있구요^^

세계각지에서 온 다양하고 화려한 수종의 꽃과 나무들이 가득하답니다~

또한 여미지 식물원은 풍경도 어찌나 예쁘게 꾸며놓았는지ㅎㅎ

가만히 여미지식물원 안을 거닐기만해도 마음이 치유(?)되는 듯한 느낌이 들어요ㅋㅋ

 

 

 

 

제주 여미지 식물원을 소개합니다^^

외관이 독특하죠?ㅎㅎ

 

 

 

안으로 들어가기가 무섭게~

예쁘게 피어난 꽃들이 반겨주네요ㅎㅎ

 

 

 

여미지 식물원의 독특한 인테리어도 눈에 확 들어와요+_+

엘리베이터를 타고 위로 올라가시면 옥상에서

여미지 식물원의 야외 정원의 모습을 한눈에 보실 수 있답니다!ㅎㅎ

 

 

 

 

 

 

여미지 식물원 안으로 들어가니~

화려한 색상의 온갖 다양한 꽃과 나무들이 가득했어요+_+

너무 평화로운 풍경에~ 예쁘고 고운 꽃들이 가득해서

가만히 산책만해도 마음이 행복해지네요ㅋㅋ

 

 

 

 

 

 

원래라면 한 곳에서 다 함께 볼 수 없었을

전세계에서 온 다양한 수종의 꽃과 나무들^^

다양한 식물들의 모습을 한 곳에서 볼 수 있어서 좋네요ㅎㅎ

 

 

 

 

여미지 식물원의 야외 정원으로 나오면~

세계의 정원들의 모습과 넓은 잔디광장~

그리고 예쁜 풍경들을 보실 수 있어요^^ㅎㅎ

 

 

 

 

 

 

보면볼수록 어쩜 이렇게 이쁜지+_+
각국의 정원의 모습들도 각 나라의 특색들이 고스란히 드러나서

정말 예쁘고~ 특이하더라구요!ㅎㅎ

 

 

다양한 식물들과 예쁜 정원 속에서

평화로운 휴식의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제주 여미지 식물원^^

제주에 오신다면 제주 여미지 식물원에 방문해보시길 추천해요~ㅎㅎ

아름다운 풍경 속을 거닐며 사진과 추억도 남기고^^

평화롭고 즐거운 여행의 한 때를 보내실 수 있답니다~ㅎㅎ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되시기를 바라요^^

 

 

 

 

 

 

 

제주도 여행을 가시기 전에 꼭 확인하고 가셔야하는 게 있어요+_+

바로 제주도 여행지, 관광지, 리조트, 렌트카, 맛집 등등의

무료 체험권을 제공하는 제주리뷰 네이버 카페랍니다!

간단한 신청절차를 통해서 선정되시면 제주도 각종 여행관련 무료체험을 하실 수 있구요,

무료 체험 후에 정성껏 리뷰를 작성해주시면^^

앞으로도 쭉~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으로 활동이 가능하시답니다ㅎㅎ

공짜로 제주도 여행하는 기회를 꼭 놓치지 마시구요+_+

아래 링크를 클릭! 해주세요~

 ↓ ↓ ↓ ↓ ↓  


제주리뷰 네이버 공식 카페 바로가기

 

  

제주리뷰 무료체험단에 원하시는 관광지가 없거나, 선발되지 않으셨다면

제주도 관광지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입장할 수 있는

제주모바일쿠폰을 추천해드려요^^ㅎㅎ

아래 링크를 클릭해서 모바일쿠폰을 다운받으시고

관광지 매표소에서 사용하시면 되구요^^

별도의 청구비용이 없으니 안심하고 다운받으세요~ㅎㅎ

 

 

 

 

 

반응형

'제주도 관광'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도 교래자연휴양림  (0) 2012.10.02
제주도 만장굴  (0) 2012.10.02
제주도가볼만한곳 유리의 성  (0) 2012.10.01
제주도여행 토이파크  (0) 2012.09.30
제주도기차여행 에코랜드 테마파크  (0) 2012.09.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