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 세계자동차박물관

파인드제주 2012. 11. 10. 23:32

 

 

제주 세계자동차박물관

제주 2000만원을 찾아라 이벤트 관광지, 세계자동차박물관

 

다양한 자동차들이 가득한 제주 세계자동차박물관+_+

볼거리,즐길거리가 많은 제주도 인기관광지

세계자동차박물관을 소개합니다~

 

특히 이번 11월 30일에서 12월 10일 사이에 제주로 여행오시는분들은

제주리뷰 2000만원을 찾아라 이벤트가 세계자동차박물관에서도 열려요+_+

이벤트 참가하시면 여행경비도 지원받고~

상금과 경품을 탈 기회까지 있으니 제주도 여행예정이신 분들은

포스팅 하단의 제주리뷰 배너를 클릭하셔서 정보받아가세요+_+ㅎㅎ

 

 

 

 

 

세계자동차박물관의 관람료랍니다+_+ㅎㅎ

가시기 전, 가격도 미리미리 체크하시구요~

 

 

 

 

 

세계자동차박물관 안으로 들어가면+_+ 다양한 자동차들이 가득!

가장 초기의 자동차모델부터 시작해서

독특한 디자인, 특별한 사연, 다양한 특징의

여러 자동차들을 한 눈에 쏙쏙 볼 수 있었답니다!

 

 

 

 

 

다양한 자동차들의 모습에 아이들은 물론이고

어른들도 흥미로운 관람이 가능한 곳이에요!ㅎㅎ

오랜 세월이 지난 차량들이 참 많았는데도 불구하고

모두 새것처럼 반짝이는 모습도 신기했답니다+_+ㅎㅎ

 

 

 

 

 

그리고 특별한 자동차들도 많이 볼 수 있었어요+_+

전세계적으로 희귀한 목재자동차라던가,

우리나라 최초의 자동차 등등! 의미있고 희귀한 차량들도 있었답니다!ㅎㅎ

 

 

 

 

그리고 아이들과 함께 오신 분들을 위한

세계자동차박물관 어린이 교통문화체험 +_+

완수하고 나면 어린이 운전면허증도 만들어주구요~

체험가격도 무료라서 더 기분좋은 체험이랍니다+_+ㅎㅎ

 

 

 

다양한 볼거리, 즐길거리가 가득한

제주 세계자동차박물관+_+

어린이들을 위한 재미있는 체험도 있고~

다양한 자동차들을 보면서 즐거운 추억도 만들 수 있는

제주도 추천 관광지랍니다+_+ㅎㅎ

제주 세계자동차박물관에서 즐거운 제주도 여행 되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