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2000만원을 찾아라 세계자동차박물관

파인드제주 2012. 11. 20. 23:44

 

 

2000만원을 찾아라 세계자동차박물관

제주도추천관광지 제주자동차박물관

 

 

제주도 추천관광지, 세계자동차제주박물관을 소개합니다^^ㅎㅎ

다양한 자동차들로 가득한 제주 세계자동차박물관!

특히 이번 11월 30일에서 12월 10일까지는

제주리뷰와 함께 2000만원을 찾아라 이벤트가열린다고 해요+_+

제주도 여행경비도 지원받고, 관광지 무료입장에 경품과 상금까지!

11월 30일에서 12월 10일에 제주를 방문하시는 분들은

제주리뷰 이벤트 참여하셔서 다양한 혜택 누리시는 것도 좋겠어요+_+ㅎㅎ

 

**제주리뷰 이벤트내용은 포스팅 하단의

제주리뷰 배너 클릭해주세요^^

 

 

 

 

 

제주도 자동차 박물관+_+ 세계자동차박물관에 다녀왔답니다!ㅎㅎ

11월 말부터 제주리뷰 이벤트가 열린다고 해서

많은 분들의 관심이 집중되어 있길래, 포스팅을 준비했답니다!

 

 

 

 

다양한 자동차들이 가득해서 볼거리가 많은 제주 자동차박물관!

세계의 다양한 자동차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고~

사진도 남길 수 있답니다+_+ㅎㅎ

 

 

 

 

 

영화에서 보던 차량들도 볼 수 있고~

독특한 디자인의 차량들이나 특별한 사연을 담은 차량들 등등!

자동차들이 정말 한 가득이라서 보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ㅎㅎ

 

 

 

 

볼거리, 즐길거리가 많은 제주 세계자동차박물관+_+

아이와 함께 방문하기 참 좋은 곳으로 인기가 많아요~

하나하나 손질이 잘 되어 있어서 반짝반짝~

다양한 클래식 카들을 보다보면 영화를 보는 듯한 기분도 든답니다^^ㅋㅋ

 

 

 

 

그리고 아이와 함께 세계자동차박물관에 가신다면+_+

꼭 세계자동차박물관 어린이 교통체험을 해보시길 추천해요!

아이와 함께 무료로 체험도 하고~

아이의 사진이 담긴 어린이 운전면허증도 발급받을 수 있답니다!ㅎㅎ

 

 

 

가족과 함께 즐거운 여행을 즐길 수 있는

제주도 세계자동차박물관^^

제주에 오시면 제주도 인기관광지 자동차박물관에 가보시길 추천하구요~

11월 30~12월 10일에 제주오신다면,

제주리뷰 이벤트 참여하셔서 다양한 혜택도 챙겨가세요+_+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