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2000만원을 찾아라 세계조가비박물관

파인드제주 2012. 11. 23. 23:35

 

2000만원을 찾아라 세계조가비박물관

제주리뷰 2000만원을 찾아라 이벤트 페스티벌

 

 

색색깔의 아름다운 조가비와 산호들이 조가비 아트로 재탄생한 곳+_+
제주의 아름다운 세계조가비 박물관 을 소개합니다^^

제주 세계 조가비박물관은 전 세계에서 수집한

다양한 종의 조가비와 산호들이 가득한 곳인데요+_+

조가비 아트를 통해서 보다 더 돋보이고 특색있게 느껴지는 곳이랍니다!

 

게다가 이번에 세계조가비박물관과 함께 제주리뷰 2000만원을 찾아라 이벤트가 열려,

이벤트에 참가하시면(무료 참가신청), 제주도 관광지 10곳 무료입장권,

다양한 스폰업체(렌트카, 리조트, 펜션 등) 할인 혜택, 푸짐한 경품과 상금,

그리고 미션수행과 함께 재미있는 추억을 남길 수 있는

초대박 제주도 여행을 즐기실 수 있게 되었답니다!!ㅎㅎ

제주리뷰 이벤트 사항은 포스팅 하단에서 참고하시구요^^

꼭 이벤트 내용확인하셔서 다양한 혜택 받아가세요+_+ㅎㅎ

 

 

 

 

 

예쁜 조가비 아트를 볼 수 있는 제주 조가비박물관!

세계조가비박물관은 아름다운 조가비와 산호들이 가득하고~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조가비 아트 체험도 있어서

커플여행지, 가족여행지 등으로 많은 분들이 찾는 제주도 관광지 랍니다+_+ㅎㅎ

 

 

 

 

 

세계조가비박물관에 가보시면~

독특하고 다양한 모양의 조가비와 산호들을 볼 수 있어요!

예쁜 색감이 참 다채롭고 다양해서 보는 눈이 즐거운 관람을 할 수 있답니다+_+

 

 

 

 

 

 

조가비 아트를 통해서 더 특색있게 재탄생한

제주 세계조가비박물관의 여러 산호와 조가비들!

참, 가끔 오해하시는 분들이 있는데요~

세계조가비박물관의 조가비와 산호의 모양 또는 색상들은 모두 천연이랍니다^^

조가비 아트는 예쁜 모습과 색상의 조가비와 산호를 예쁘게 전시하고

꾸며놓고~ 특색이 두드러지게 나타나도록 전시한 것이랍니다ㅎㅎ

 

 

 

 

자연이 만들어낸 너무 예쁜 모습과 색상의 다양한 조가비와 산호들!

세계조가비박물관에는 전 세계적으로 희귀종들도 전시되어 있어서

더 특별하고 즐거운 관람을 하실 수 있답니다~ㅎㅎ

 

 

 

 

 

그리고 세계조가비박물관의 3층에는

1,2층과는 달리 금속공예 및 갤러리가 전시되어 있어요^^

1층, 2층과는 사뭇 다른 분위기였답니다~ㅎㅎ

 

 

 

 

 

 

 

그리고+_+ 요렇게 예쁜 조가비와 산호들을 봤는데~

그냥 가기 아쉬우시죠?ㅎㅎ

기념품으로 가져갈만한 것도 필요하고~ 좀 더 추억을 쌓고 싶다면,

세계조가비박물관의 조가비 아트 체험 추천해요^^ㅎㅎ

예쁜 조가비 아트를 통해서 나만의 조가비 아트를 완성할 수 있답니다!ㅎㅎ

추억이 서린 핸드메이드라 그 어떤 기념품 보다도 값지겠죠?ㅎㅎ

 

 

 

예쁜 조가비 아트를 보며 즐거운 관람도 하고^^

기억에 남을만한 제주도 여행의 추억도 쌓을 수 있는

제주도 세계조가비 박물관 이었답니다~ㅎㅎ

 

11월 30일에서 12월 10일까지 진행되는 제주리뷰 이벤트에 참가하시면

위에서 언급한 다양한 혜택을 공짜로 받으실 수 있다는 것 꼭 기억하시구요+_+

세계조가비박물관도 무료입장+_+ 가능하시니~

제주 가시기 전에 이벤트 신청 먼저 해보시길 추천해요^^ㅎㅎ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