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맛집 흑돼지전문점 화로향

파인드제주 2012. 11. 28. 23:37

 

 

 

제주도맛집 흑돼지전문점 화로향

제주도 흑돼지거리 흑돼지전문점 화로향

 

제주 공항에서 5분거리, 탑동 바로 앞에 위치한

제주 흑돼지거리의 맛집! 제주 화로향을 소개합니다^^ㅎㅎ

제주 화로향은 맛있는 흑돼지를 먹을 수 있는

제주 흑돼지 거리에서도 소문난 맛집이에요~ㅎㅎ

제주 흑돼지 거리에 가보시면 유난히 손님들로

꽉 차 있는 화로향의 모습을 보실 수 있답니다+_+

 

사장님과 점원들도 친절해서 좋구요+_+ㅎㅎ

흑돼지는 물론이고 기본찬에서 다른 메뉴들까지 맛있어서

제가 자주 찾는 단골맛집이랍니다+_+ㅎㅎ

제주에 오시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해요!!

 

 

 

 

 

여기가 바로 맛있는 제주도 흑돼지를 먹을 수 있는

흑돼지 전문점들이 가득한+_+ 제주 흑돼지 거리랍니다!

제주 탑동 바로 앞에 위치해 있구요, 제주공항에서는 5분거리예요^^

 

 

 

 

흑돼지거리로 들어서서 죽~ 걸어들어가다보면

제주도맛집 화로향의 모습이 보인답니다+_+

 

 

 

 

 

화로향 내부는 갈색계열의 깔끔한 인테리어가 돋보여요^^ㅎㅎ

식사시간대에 가시면 사람들로 꽉꽉 차 있답니다~ㅎㅎ

관광객분들도 소문을 듣고 많이 찾아오시는데요,

저처럼 화로향이 단골맛집인 제주도민들도 많이 온답니다!ㅎㅎ

 

 

 

 

 

 

 

 

맛좋은 흑돼지 오겹살을 주문했어요!ㅎㅎ

제가 화로향에 오면 가장 잘 먹는 메뉴랍니다+_+

두툼한 흑돼지 오겹살이 노릇노릇 익으면 풍부한 육즙과 함께

부드러운 식감이 참 맛있어요+_+! 안 드셔보신 분들은 꼭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

 

 

 

 

 

불판위에 흑돼지 오겹살과 김치, 버섯, 양파 등등을

함께 올려놓고 소금까지 뿌린 후 맛있게 익기를 기다렸어요+_+ㅎㅎ

 

 

 

 

 

그리고 고기가 익는 동안! 계란찜과 된장찌개가 나왔답니다~

노릇노릇 계란찜과 매콤한 된장찌개가 참 맛있어요+_+

밥이 없어도 자꾸 먹게 된답니다ㅋㅋ

아이데리고 오시는 분들은 요 맛좋은 된장찌개와 계란찜으로

아이들 식사까지 맛있게 해결하실 수 있어요^^

 

 

 

 

 

 

 

계란찜을 먹는 동안 맛있게 익은 흑돼지 오겹살!

한입크기로 싹둑싹둑 자르고~

김치와 콩나물 등등 야채들도 자르고 냠냠+_+

 

 

 

 

 

제주 흑돼지 오겹살은 두툼하기 때문에

육즙이 풍부하고 식감이 참 좋아요~ㅎㅎ

파지나 김치와 함께 먹어도 참 맛있고+_+ 상추쌈을 해먹어도 굿!

제주에 오시면 제주 흑돼지 오겹살은 꼭 드시고 가셔야 한답니다!ㅋㅋ

 

제주 공항에서 5분~10분거리, 제주 화로향!

공항에서 나오신 후, 혹은 공항 가시기 전에 잠시 제주 흑돼지거리의 화로향에 들리셔서

제주의 맛좋은 흑돼지 오겹살을 꼭 드셔보고 가시길 추천합니다^^*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