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공항맛집 흑돼지전문점 화로향

파인드제주 2012. 12. 6. 23:50

 

제주공항맛집 흑돼지전문점 화로향

제주 흑돼지 거리, 제주 화로향, 제주흑돼지전문점

 

제주 공항에서 5분거리, 탑동에 위치한 제주 흑돼지 거리!

맛있는 흑돼지 전문점들이 모여있는 제주 흑돼지거리에

항상 손님들로 가득차 있는 흑돼지거리 맛집! 화로향을 소개합니다+_+

맛좋고 품질좋은 제주 흑돼지를 먹을 수 있는 제주 화로향은

특히 친절한 사장님의 서비스에 기분이 좋아지는 곳이에요~ㅎㅎ

기분좋게~ 맛있는 제주 흑돼지를 먹을 수 있는

제주 흑돼지거리 맛집, 화로향에 꼭 한 번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제주공항에서 차로 5분거리!

탑동에 있는 제주 흑돼지 거리에 다녀왔답니다^^

맛좋은 제주 흑돼지전문점들이 가득 모여 있는 곳이에요~ㅎㅎ

 

 

 

 

그리고 맛좋은 흑돼지전문점들이 가득한 흑돼지거리에서도

맛집으로 손꼽히는! 제주 화로향이랍니다^^

특히 저녁시간 때에는 손님들로 꽉꽉 차는 곳이에요ㅎㅎ

 

 

 

 

화로향의 메뉴판과 무항생제 돼지고기를 사용한다는 안내판이랍니다^^

제주 흑돼지를 무항생제를 사용해서 키워, 더 맛좋고 몸에도 좋답니다+_+

 

 

 

 

 

두툼한 흑돼지 오겹살을 주문했어요!

대패삼겹살같이 얇은 고기를 주로 드셨던 분들에게는 조금 낯설 수 있는데요,

한 번 드셔보시면+_+ 제주에 오실 때마다 제주 흑돼지 오겹살을 찾게 되실 거예요!ㅎㅎ

 

 

 

 

요렇게 불판위에 김치와 각종 야채들과 함께 올리고~

노릇노릇 맛좋게 구워지길 기다렸답니다^^

 

 

 

 

 

 

기다리는 동안 밑반찬과 함께 계란찜과 된장찌개를 조금 먹어봤어요~

밑반찬들도 괜찮았지만^^ 부드러운 계란찜과 얼큰한 된장찌개가 일품이었답니다!!

어린 아이들과 여행하시는 분들은 아이들 식사는 이 계란찜과 된장찌개로 충분하실 것 같아요^^ㅎㅎ

 

 

 

 

 

 

 

노릇노릇 맛좋게 구워진 흑돼지 오겹살!!

한 입크기로 먹기좋게 자르고 드디어 시식+_+

 

 

 

 

 

제주 흑돼지 오겹살은 쫄깃쫄깃 부드러운 식감이 참 맛있어요+_+ㅎㅎ

육즙이 많고 부드러워서 자꾸자꾸 먹게된답니다ㅋㅋ

맛있게 구워진 김치나 야채와 함께 드셔도 참 맛있어요+_+

 

 

제주에 오시면, 꼭 제주 흑돼지는 먹어보고 가시구요+_+~
제주 공항근처에 있는 흑돼지 거리에서 맛있는 식사하시고 가길 추천합니다!ㅎㅎ

제주 흑돼지거리 맛집, 화로향 꼭 기억하세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