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가볼만한곳 새연교

파인드제주 2012. 12. 9. 23:33

 

 

제주도가볼만한곳 제주 새연교

 

서귀포와 새섬을 잇는 다리, 제주 새연교!

제주 새연교는 독특한 외관으로 인해서 많은 분들이 방문하시는

제주도의 관광명소 중 하나인데요+_+

낮에 가시면 예쁜 풍경을 보며 산책을 즐기실 수 있고^^

밤에 가시면 아름다운 야경을 보며 하루를 마무리 하실 수 있는 곳이랍니다!

제주도 여정 중에 아직 새연교에 안 가보셨다면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해요^^

 

 

 

독특한 모습이 눈길을 끄는 제주 새연교!

제주도 관광객들이 많이 찾는 장소인 제주도 새연교를 소개합니다~ㅎㅎ

 

 

 

푸른 바다와 함께 우뚝 서 있는 새하얀 새연교^^

제주 새연교의 독특한 모습을 보러 새연교에 다녀왔답니다~

 

 

 

새연교 주위에는 쉬어갈 수 있는 공간들이 마련되어 있어요^^

낮에오셔도 쉬어가기 좋은 곳이지만,

밤에 오시면 반짝반짝 빛나는 새연교의 야경을 구경하기에

정말 딱! 좋은 명당이랍니다!ㅎㅎ

 

 

 

 

새연교의 산책로를 따라서 산책도 하고^^

푸른 바다의 풍경도 보고~

제주도 여행의 여유를 즐길 수 있답니다!ㅎㅎ

 

 

 

 

특히 제주 새연교는 밤에 오시면 예쁜 야경을 보실 수 있답니다!

분위기 있는 야경의 모습이 참 예뻐서 찾는 분들이 참 많으세요^^ㅎㅎ

새연교의 야경은 밤 10시까지 볼 수 있으니 참고하시구요~

숙소로 돌아가시기 전에 새연교에 들리셔서 예쁜 야경 보고 가시는 것도 좋겠네요^^

 

 

 

독특한 외관의 제주도 새연교!

낮에는 예쁜 풍경을 보며 산책을 하기에 좋고~

밤에는 분위기 있는 야경을 보며 추억을 만들기에 좋은

제주도 새연교에 한 번 가보시길 추천하구요+_+ㅎㅎ

제주에서 추억에 남을 여행 즐기시길 바라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