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공항맛집 화로향

파인드제주 2012. 12. 20. 22:48

 

 

 

제주도공항맛집 화로향

제주도 흑돼지거리 흑돼지전문점 화로향

 

 

제주도 공항에서 차로 5분거리에 위치한 제주 흑돼지 거리!

제주 탑동에 위치한 제주 흑돼지거리에는 맛좋은 제주 흑돼지를 먹을 수 있는

흑돼지 전문점들이 가득한 제주도 맛집거리인데요+_+
제주 흑돼지 거리의 흑돼지전문점 중에서도 소문난 맛집!

제주도 화로향에서 맛난 제주 흑돼지를 먹고 왔답니다^^

제주 공항에서 나오실 때, 혹은 제주 공항으로 가시기 전에!

제주도 맛집 화로향에서 맛좋은 제주도 흑돼지 드시고 가시길 추천해요!ㅎㅎ

 

 

 

 

 

제주도 흑돼지를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맛집들이 가득한

제주도 흑돼지 거리를 소개합니다+_+ㅎㅎ

제주 공항에서 5분거리! 제주에 오시면 꼭 제주 흑돼지거리에 가셔서

맛좋은 제주도 흑돼지를 드셔보시고 가세요^^

 

 

 

 

 

여기가 바로 제주도 흑돼지거리에서도 소문난 맛집!

제주 화로향이랍니다+_+ㅎㅎ

깔끔한 갈색계열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네요~ㅎㅎ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자리가 꽉 차 있더라구요~ㅎㅎ

조금만 더 늦게 갔으면 자리가 없을 뻔 했답니다ㅜㅜ

 

 

 

 

 

맛좋은 흑돼지 오겹살을 주문!!

불판위에 흑돼지 오겹살과 김치, 버섯, 콩나물 등등~

다양한 야채들과 함께 올려서 지글지글 구웠어요+_+

 

 

 

 

사진 속에 두툼한 제주 흑돼지고기가 보이시죠?ㅎㅎ

대패 삼겹살에 익숙하신 분들은 흑돼지 오겹살을 보시면

간혹 너무 두꺼워서 거부감을 나타내시는 분들이 계신데요~

한 번 드셔보시면+_+ 두툼한 흑돼지 오겹살의 쫄깃한 식감에 빠지게 된답니다!ㅎㅎ

 

 

 

 

 

 

맛있게 익은 흑돼지 오겹살을 한 입크기로 자르고~

콩나물과 김치들도 모두 먹기 좋게 자르고

맛있게 드셔보시길 추천합니다+_+

 

 

 

 

 

제주 흑돼지 오겹살은 쫄깃하고 부드러운 식감,

그리고 육즙이 많아서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ㅎㅎ

제주에서 아직 드셔본 적이 없다면, 꼭 드셔보시길 추천한답니다+_+

 

 

 

 

쌈싸먹어도 맛있고~ 그냥 먹어도 맛있고~

파지나 야채와 함께 드셔도 참 맛있어요!ㅎㅎ

 

 

 

 

 

 

다 드시고 나신 다음에는 화로향에서 볶음밥도 드시길 추천합니다+_+

고기를 조금 남기셔서 함께 볶아 드시면~

매콤하고 맛좋은 볶음밥을 드실 수 있어요!ㅎㅎ

 

 

제주에 오시면 꼭 제주의 자랑 제주 흑돼지 드셔보시구요^^

제주공항맛집, 제주 흑돼지거리의 화로향추천해드려요+_+

배부르고 맛좋은 제주 흑돼지 드시고~

즐거운 제주도 여행되시길 바라요^^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