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비올때가볼만한곳 여미지식물원

파인드제주 2013. 1. 13. 23:33

 

 

 

 

제주도비올때가볼만한곳 여미지식물원

 

제주도 중문관광단지에 있는 제주 여미지식물원!

다양한 수종의 식물들이 가득한 제주 여미지식물원은

평화롭고 여유로운 풍경을 가진 제주도 힐링여행지예요^^

또한 방대한 크기의 실내 전시실은 비가 오거나 눈이 오는

궂은 날씨에도 편한 여행이 가능하시답니다^^ㅎㅎ

제주에 오시면 제주 여미지식물원에 가보시길 추천해요!

 

 

 

 

 

제주도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한 제주 여미지식물원을 소개합니다^^

 

 

 

독특한 건물이 멀리서부터 눈에 띄는 제주 여미지식물원!

제주 여미지식물원은 중문관광단지에 위치해 있어서

다른 관광지들과의 접근성도 좋은 곳이에요!ㅎㅎ

 

 

 

 

 

여미지식물원 안으로 들어가시면~

다양한 수종의 식물들이 가득하답니다+_+

특히 화사하게 피어있는 색색깔의 꽃들이 참 예쁘더라구요!ㅎㅎ

 

 

 

 

여유있고 평화로운 여미지식물원의 분위기도

마음을 한결 편하게 만들어주었답니다!ㅎㅎ

 

 

 

 

 

 

가족들과 함께, 연인과 혹은 친구와 함께 오시기에도 참 좋아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누구나 편안한 제주도 여행을 즐기실 수 있는 곳이랍니다!

 

 

 

 

 

 

 

 

여미지식물원 야외 전시실에는 넓은 규모의 잔디밭과

세계 여러 나라의 정원들의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예쁘고 아름다운 풍경들은 자연의 포토존들이라서~

사진찍기에도 참 좋구요^^ 산책하시기에도 좋답니다!ㅎㅎ

 

 

 

 

제주도 중문관광단지, 제주 추천관광지 여미지식물원!

제주 여미지식물원에 오셔서 추억에 남을

제주도 힐링여행 추천해드려요^^ㅎㅎ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