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가족여행지 오설록 티 뮤지엄

파인드제주 2013. 1. 31. 17:44

 

 

 

 

 

제주가족여행지 오설록 티 뮤지엄

 

 

 

제주도에서 넓은 녹차밭과 함께 티 뮤지엄을 볼 수 있는 곳^^

제주도 가족여행지,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을 소개합니다!

제주 오설록에 가보시면 끝없이 펼쳐진 넓은 녹차밭과

차 향기가 은은한 티 뮤지엄에서 재미있는 관람 하실 수있어요^^

특히 오설록 티 뮤지엄은 관람료가 무료랍니다!ㅎㅎ

 

 

 

 

 

 

은은한 녹차향과 녹차의 싱그러움이 가득한

제주도가족여행지,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을 소개합니다!

 

 

 

 

 

제주 오설록 티 뮤지엄 앞에는 끝없이 펼쳐진 넓은 녹차밭이 있어요^^

파릇한 녹차밭 사이에서 사진도 찍고~

녹차밭의 청정 자연도 느껴보고 가시길 추천합니다+_+

 

 

 

 

 

 

 

녹차밭 앞에는 오설록 구조물이 있는데요,

기념사진 찍기에 딱 좋겠죠?ㅎㅎ

 

 

 

 

 

 

오설록 녹차밭을 다 둘러보고 나시면~

오설록 티 뮤지엄으로 들어가시길 추천합니다+_+

 

 

 

 

 

 

 

 

차에 대한 다양한 전시들이 진행되고 있는 오설록 티 뮤지엄!

차의 문화와 역사도 알 수 있고^^

차에 얽힌 재미있는 이야기들도 알 수 있답니다!ㅎㅎ

 

 

 

 

 

 

오설록에서 직접 덖은차도 한 번 시음해보시구요^^

오설록 티 마스터가 직접 현장에서 덖은 차를 저렴한 값에 구입도 가능하시답니다!

 

 

 

 

 

오설록의 유명한 녹차 아이스크림도 한번 드셔보고 가시길 추천합니다+_+ㅎㅎ

녹차 아이스크림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인기가 참 많은 아이스크림이에요~ㅎㅎ

 

 

 

더블클릭을 하시면 이미지를 수정할 수 있습니다

 

 

녹차와 함께하는 제주도 가족여행지,

제주도 오설록 녹차밭과 오설록 티 뮤지엄이었답니다~

 제주에 오시면 가족들과 함께 방문하셔서

차에 대해 알아보고~ 드셔보시는 시간 가져보시길 추천해요!ㅎㅎ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