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기차여행 에코랜드 테마파크

파인드제주 2013. 2. 5. 23:16

 

 

 

 

제주도기차여행 에코랜드 테마파크

 

 

제주에서 재미있는 기차여행을 즐길 수 있는 곳!

제주 에코랜드 테마파크를 소개합니다!ㅎㅎ

아름다운 한라산 원시림 60만평을 기차를 타고 여행을 떠나는

제주 에코랜드 테마파크에서의 여행+_+
아름다운 풍경도 보고~ 사진도 찍고~

제주에서 즐겁고 추억에 남을 여행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

 

 

 

 

 

제주도추천관광지, 제주 에코랜드 테마파크에서의

제주도 기차여행을 소개합니다^^

 

 

 

 

 

 

볼드윈 기관차를 타고 60만평에 달하는

제주 에코랜드의 아름다운 풍경 속으로 떠나는 기차여행!

제주 에코랜드에서 가족과 친구와, 연인과 함께 즐겨보시길 추천해요+_+

 

 

 

 

 

 

 

총 5개의 기차역이 있는 에코랜드 테마파크는

각 기차역 마다 하차하셔서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여유로운 제주도 여행을 누리실 수 있어요^^

 

 

 

 

 

 

 

풍경이 참 예쁜 에코랜드는 각종 드라마, CF의 촬영지로도 자주 이용된답니다!

작년에는 더킹투하츠의 촬영과 카라의 화장품 CF가

에코랜드에서 촬영되었어요!ㅎㅎ

 

 

 

 

 

에코랜드 테마파크는 풍경들도 참 예뻐서 사진찍기도 좋고^^
일상의 스트레스에서 벗어나 한가롭게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제주도 힐링여행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ㅎㅎ

 

 

 

 

 

 

넓은 잔디밭에서 피크닉도 즐기실 수 있어요!ㅎㅎ

가족끼리 오붓한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답니다+_+

 

 

 

 

 

 

 

 

 

아름다운 풍경들이 가득한 에코랜드!

아이들을 위한 재미있는 놀이터도 있고~

어른들을 위한 산림욕 코스, 에코로드도 있답니다^^

특히 에코로드에는 쉬어갈 수 있는 무인카페도 있어요!

 

 

 

 

 

 

아름다운 풍경의 제주 에코랜드 테마파크!

제주 에코랜드 테마파크에 방문하셔서

아름다운 풍경들과 함께 제주도 여행 추천합니다^^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 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