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관광

제주도아이관광지 다빈치뮤지엄

파인드제주 2013. 2. 11. 21:40

 

 

 

제주도아이관광지 다빈치뮤지엄

 

 

제주도 아이관광지 다빈치뮤지엄을 소개합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업적과 생애를 엿볼 수 있는 다빈치뮤지엄!

제주도 다빈치뮤지엄은 다양한 전시들과 체험이 가득해서

아이들에게 교육적으로도 좋은 관광지예요^^

아이들과 함께 제주를 방문하실 때 꼭 가보시길 추천합니다!

 

 

 

 

제주도 추천관광지 다빈치뮤지엄을 소개합니다!

 

 

 

 

 

 

레오나르도 다빈치의 업적과 생각, 창의성과 천재성을 엿볼 수 있는

제주도 아이관광지, 다빈치 뮤지엄+_+

다양한 전시와 체험을 통해서 아이들과 함께

재미있고 교육적인 시간을 보내실 수 있답니다~ㅎㅎ

 

 

 

 

 

 

 

 

특히 제주 다빈치뮤지엄은 런닝맨 촬영지이기도 해서

아이들이 더욱 관심을 가지고 흥미로워하더라구요!ㅎㅎ

 

 

 

 

 

 

 

 

다빈치 뮤지엄에는 전시해설사 분의 유익한 설명을 들으면서

좀 더 생동감있고 자세한 관람을 하실 수 있는데요+_+

시간 맞으신다면 꼭 해보시길 추천합니다^^ㅎㅎ

 

 

 

 

 

 

 

 

아이들이 흥미를 느끼는 다빈치박물관의 다양한 체험도 해보시구요~

아이들의 사진도 함께 담아가세요^^ㅎㅎ

 

 

 

 

제주도 아이관광지 다빈치뮤지엄!

아이들과 다빈치뮤지엄에 방문하셔서 재미있고 유익한 시간 보내시구요+_+

제주여행의 추억을 담아가시길 바랍니다~ㅎㅎ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되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