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도 여행

제주도여행 섭지코지

파인드제주 2013. 2. 15. 23:42

 

 

 

 

제주여행만들기가 소개하는 제주도여행지

제주도여행 섭지코지

 

 

제주의 아름다운 자연여행지 섭지코지!

제주 섭지코지는 예전 드라마 올인의 촬영장소로 유명해졌었는데요,

제주 성산일출봉과 함께 아름다운 제주 자연여행지로도 유명하답니다+_+
섭지코지에 방문하셔서 아름다운 해안의 절경도 즐겨보시고~

제주바다와 아름당누 섭지코지의 풍경을 보면서

섭지코지에서 산책도 즐겨보시길 추천해요^^

 

 

 

 

 

아름다운 풍경을 보며 산책도 하고~ 사진도 찍을 수 있는

제주도추천여행지, 제주 섭지코지를 소개합니다!ㅎㅎ

 

 

 

 

 

제주도 추천여행지 제주 섭지코지!

제주 섭지코지의 이름의 유래는 좁다는 의미의 '섭지'와

곶을 의미하는 제주 방언 '코지'가 합쳐져서 만들어졌어요^^

 

 

 

 

 

 

제주 섭지코지는 붉은 화산송이가 덮여있는 길위로 산책을 하며

아름다운 제주 바다와 해안의 절경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평화롭고 여유로운 풍경들이 가득해서

상쾌한 바람을 쐬며 산책을 즐기실 수 있답니다!ㅎㅎ

 

 

 

 

 

 

 

또한 제주 섭지코지는 해안가에 있는 기암괴석들이 유명한데요+_+
사진에 보이는 우뚝 서있는 기암괴석이 바로 선녀바위랍니다!

선녀바위는 용왕의 아들과 선녀의 못 이룬 사랑에 대한 전설이 전해져 내려오고 있어요~

 

 

 

 

 

 

너무 유명했던 드라마, 올인! 기억하시죠?ㅎㅎ

섭지코지에는 아직도 올인하우스가 자리를 지키고 있답니다+_+

섭지코지의 예쁜 올인 하우스, 성당에서 사진도 찍고^^

한 번 둘러보고 가시길 추천해요!ㅎㅎ

 

 

 

 

아름다운 풍경들이 가득한 제주도 섭지코지!

볼거리도 많은 섭지코지에서 아름다운 풍경과 함께 사진도 찍고^^

여유롭고 평화로운 제주 여행을 즐기시길 추천합니다!ㅎㅎ

근처에 성산일출봉과 우도, 제주 허브동산, 비엘바이크파크 등의

다양한 여행지, 관광지들이 함께 있으니^^

여행코스짜실 때 참고하시구요~ㅎㅎ

제주에서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라요^^*

 

 

 

 

 

 

 

 

 

 

 

 

반응형